티스토리 뷰

깜놀ㅋㅋㅋㅋㅋ 특히 지선언니 돌덕짬바 어디 안 감 완전ㅋㅋㅋㅋㅋㅋㅋ 넘좋아ㅜㅜㅜㅜ 대박 미녀개그우먼 박지선씨가 잘 해주셨어요. mbc스페셜 1979 1,2부로 나눠서 한거 몰아서 봤습니다 당시 정신적피해 받은분들 많은데 안보이는거라 책정이 쉽지않으니... 국가에서 보상 잘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광주민주화운동 부마항쟁 위대한 2대 민주화운동 차이나는 클라스 건축가 교수님 나왔는데 유현준?유한준? 호불호가 있는분이죠.정치적견해가...





질문에 ‘당황’…“양해 부탁”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굿즈 내달 출시 오늘도 엠씨 박지선 이야 날링기 박지선님 복습 ㅎㄷㄷ 연예인에게 못된말 하는 사람들 보면 생각나는 글.jisikin 나의 오늘 최애 박지선이 왜 팬미팅 엠씨 독점하고 다니는지 정말 잘 알겠는 방송이었다 ㅋㅋㅋㅋ 진심 영화 관련 진행은 박경림 아이돌은 박지선이다 나 박지선한테 입덕했어 아이돌 팬미팅 엠씨 많이 하시는 분들 누구있어? 박지선존나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주접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 오늘도 박지선님인가봐





이슬예나 PD는 "솔직하고 자기표현이 강하지만 진정성을 가지고 소통할 수 있는 주인공을 찾고 있었는데, 그게 바로 펭수 였다"며 당시 펭수와의 첫 만남을 기억했다. #연령·성별 구분 없이 사랑받는 ‘펭수’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데이터 (2019년 11월 26일 기준)에 따르면, 전체 시청자 비율이 여성 65.1%, 남성 34.9%로 여성이 남성보다 높으며, 시청 연령층은 만 18세~24세 24.6%, 만 25세~34세 40.2%, 만 35세~44세 21.8%, 만 45세~54세 7.8 %로 전 세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30 밀레니얼 세대가 펭수의 당당하고 솔직한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판을 깔아주는데 집중해주셔서 좋았어 나이는 박지선이 언니인걸로 아는데 박지선님이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하희라 하이틴 스타로 활동하다가 동국대 교육학과 88학번으로 입학 1991년 경성여고에서 교생실습 (국민윤리 과목) 이때까지만해도 대만 국적이었음 "연기는 평생할거라 생각했어요. 때문에 대학 4년만큼은 다른 인생을 살고 싶었죠. 물론 공부하랴 연기하랴 힘들었어요. 사극촬영할





팬미팅 엠씨 많이 하시는 분들 누구있어? ㅅㅍ 셋리 엠씨 디오씨 노래 나오는 동안 에리들이 왜 소리 지렀는지 알아요? 난 박지선님 그거 우리마음 대신 말해주는거 너무 좋았어 ㅜㅜ 와 박지선님 어제 공연 다 끝날때까지 있으셨대ㅠㅠ ㅅㅍ 셋리 엠씨 박지선 언니 주접문 넘나 잘하는데 ㅋㅋㅋ 박지선님 돌덕잘알이라 진행 잘할수밖에없음 이 시국이라는 얘기 나와서 생각난건데 펭수 100만 축하 인라에서 박지선이 외국어로도 인사해달리깐 나 앞으로 개그우먼 박지선 랜선인생선배한다 심야아이돌에 박지선 나와도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팬미팅 엠씨가 다를수도 있구나



아이들은 당연하다는 표정을 지었다"며 "어떤 학생이 내 책상에 쪽지를 올려두고 가서 떨리는 마음으로 쪽지를 봤는데 조퇴확인증이었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갑자기 뽕차서ㅋㅋ 귄이 있다고ㅋ 평소에 팬이고 말고 상관없이 그날만은 진짜 세상에서 제일 내돌 주접 잘 떰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엠씨 잘봄 공부하고왔네 적재적소에 펭수



재현이 키엘 스킨써서 키엘측에서도 언급하고 키엘 공계에서 자주 재현 키엘관련에 하트 누르고 그래서임) 그외 다른 연예인, 스텝들 증언 프듀 연생(방탄소년단 백댄서 출신분) 일반인 후기 타팬 인증된 계정들 후기 화면도 잘생겼는데 실물은 얼마나 잘생긴건지 박지선님이야! 오 ㅋㅋㅋㅋ 대박





보고ㅋㅋㅋㅋㅋ이래저래 잘챙겨주셔 다른 라디오 스케 하다 몰래 듣는데ㄱㅇㅇ 목소리 쉰 누구는 좀 안봤으면 좋겠어요.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EBS 연습생 펭수(10)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가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했다. 27일 EBS에 따르면 '자이언트 펭TV'는 첫 영상을 공개한 지 7개월 만에 137개 공식 영상으로 구독자 100만명을 넘어섰다. 전날 기준으로 '자이언트 펭TV' 시청자 성비는 여성이 65.1%, 남성이 34.9%로 여성이 남성보다 약 2배 많다. 연령층 비율은 만 25∼34세가 40.2%로 약 절반에 달했고, 만 18∼24세가 24.6%, 만 35∼44세가 21.8%, 만 45∼54세가 7.8%를 차지했다. EBS는



오늘 박지선이라니ㅠㅠ 박지선한테 엔시티 재현 실물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개그맨 박지선 아이돌 팬미 엠씨 어디어디했어? 박지선님 너무 잘 아는거 아니냐 박지선 진행 진짜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 진행 진짜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제보자 박지선 돼있는데 개깜놀 ㅋㅋㅋ 운동하고 왔는데 두부 먹어도 된다고 해줘 ㅜㅜ 김환님은 정석적인 진행 스타일이시고 박지선님은 덕잘알,





다르지만 진짜 우리애들 말 하나하나 다 경청하며 신경 써준게 느껴저서 진짜 너무너무 고마운 ㅠㅠㅠㅠ 나 박지선님 등장하실때 좋아서 소리지름ㅋㅋ 순간 안심되서ㅡㅡ 단전부터 끌어올림ㄱㅋㅋㅋ 그리고 아론이 우리오빠들 준비됐나요 했을때ㅋㅋㅋㅋ웃겨서ㅋㅋㅋ 박지선이 나오네요 니 얼굴이 저기 있어서.... 박지선 주접 ㅅㅂ ㅋㅋㅋㅋㅌㅌㅌㅌ 내돌 팬미때 박지선언니 손으로 이벤트당첨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