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터 (2019년 11월 26일 기준)에 따르면, 전체 시청자 비율이 여성 65.1%, 남성 34.9%로 여성이 남성보다 높으며, 시청 연령층은 만 18세~24세 24.6%, 만 25세~34세 40.2%, 만 35세~44세 21.8%, 만 45세~54세 7.8 %로 전 세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30 밀레니얼 세대가 펭수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에 열광 하고 있다. 펭수는 유튜브 외에도 KBS, MBC, SBS 등 방송국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또, 지난 7월, 10월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사인회를 진행한 바 있다. 폭발적인 펭수의 인기 요인에,





부담이 있을 것 같아서 이해와 양해 부탁드린다”며 대신 답했다. 이에 박지훈은 아무런 답변 없이 살며시 미소만 지었다. 혹시 박지선님 팬미팅 엠씨보신 그룹 어디어디야? 박지선님이다 최근 개그우먼 박지선도 찬양하는 실물갑 김환님 박지선님 스타일이 다른데 두분다 좋았던 거는 박지선님 머리좋은 사람이 노력하고 센스도 있으면 저렇게 되는구나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굿즈 내달 출시 오늘 김재환 리즈포에버 팬미팅 후기 김환님 박지선님 스타일이 다른데 두분다 좋았던





잘 아는거 아니냐 팬미팅 엠씨가 다를수도 있구나 오늘 박지선이라니ㅠㅠ 박지선은 그냥 다보고 오는거 뿐만 아니고 덕심을 장착해오는 듯 우리 팬미팅 엠씨 진짜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 이날 취재진은 박지훈에게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조작 논란 사태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며 질문을 받았다. MC 박지선은 “두 번째 미니앨범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본인이



이슬예나PD는 "펭수와 제작진은 ‘펭수는 솔직하고 권위와 사회적 편견에 자유로우면서, 타인을 비난하거나 조롱하지 않는 선한 웃음을 전해야 한다’는 하나의 기본 전제를 공유하고 있다. 즉 제작진 모두가 펭수가 되어 기획, 구성, 연출하는 콘텐츠이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12월부터 ‘펭수’ 팬 상품 출시 예정. 11월 28일 다이어리 예판 시작





분은 알구ㅋㅋㅋㅋ다른 사람들도 궁금 펭수 라이브 하나만 봐도 존나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이 나오네요 적재적소에 펭수 매력발산하게 해주셔 ㅋㅋㅋㅋ 대박 빠순맘을 잘알아요ㅋㅋㅋㅋㅋㅋ 미친 존웃ㅋㅋ 박지선님이다 ㅋㅋㅋㅋㅋ 코미디 보는 기분이야 ㅋㅋㅋㅋ존나찰지다 진행 목소리 쉰 누구는 좀 안봤으면 좋겠어요. 운동하고 왔는데 두부 먹어도 된다고 해줘 ㅜㅜ 아이돌잘알 가사써온거 대박ㅠㅠㅋㅋ 몬모 영상 많이 찾아보시고 오셨나봐 짹에서 오늘 영상이랑 후기같은거 보는데ㅇㅇ 왜 돌 팬미나 쇼케에 엠씨로 원하는지 바로 알겠오juj 언니 담번에도 같이해요 일권감독님 이름도 아시네





여성이 남성보다 약 2배 많다. 연령층 비율은 만 25∼34세가 40.2%로 약 절반에 달했고, 만 18∼24세가 24.6%, 만 35∼44세가 21.8%, 만 45∼54세가 7.8%를 차지했다. EBS는 펭수 인기에 힘입어 다음 달부터 펭수 관련 상품(굿즈)을 선보인다. 다음 달엔 에세이 다이어리, 봉제 인형(소형·중형), 문구용품, 티셔츠 등을 먼저 출시하고, 내년 1월에는 사무용품, 모바일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귀마개, 무릎담요 등이 예정됐다.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은 오는 28일 오후 7시 구독자 100만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ㅋㅋㅋ 인터뷰중 잘생긴 남자를 발견한 박지선 펭수 100만 라이브 영상 올라왔네요 나 박지선한테 입덕했어 ㅅㅍ 셋리 엠씨 뉴이스트 중팬 엠씨 박지선 역시 박지선 ㅋㅋㅋ 조상중에 익룡이 있다고 ㅋㅋㅋ 요즘 신의한수 배우들 라이브챗 무대인사 이런거 찾아보는데 선배들이 자꾸 우도환 이름 인터셉트 하는거 존웃존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동 박지선 박경림 해봤는데 다 좋았어 뉴이스트덬들 이번 팬미에서 제일



답변 없이 살며시 미소만 지었다. 한편 ‘360’은 맑고 순수한 면을 보여주는 0도, 청춘을 담아낸 180도,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나타낸 360도까지 각기 다른 3종의 콘셉트로 박지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mkculture@mkculture.com 오오오 넘나 내 마음이라 개웃겨 ㅋㅋㅋ 진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덕포인트 잘알음 그리고 예습 진짜많이해오심 이전에 박지선님이 동호 실패하니까 택도없다고해서 멤버 실패했을때 이렇게 귀엽게 한마디해달라고 두번이나 했는데 지선님 안타깝게댔다고 ㅋㅋㅋㅋ 박지선님 밀땅을 아는 엠씨셨어 ㅋㅋㅋ 근데 택도없다고 하셨을때 동호영상이 올라온데가 없나봐 ㅠㅠ 귀여웠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주접문 넘나 잘하는데 ㅋㅋㅋ 박지선님 돌덕잘알이라 진행 잘할수밖에없음 한마디해주세여 ×2 박지선님한테 재현이 실물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박지선 진행 진짜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 엠씨 만나본게 김신영 엠씨 딩동 박슬기 이정도인듯 박지선한테 엔시티 재현 실물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박지선 주접 개오진닼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말도 tv다시보기 많이 봤네요..좋은프로들 많네요2 교생 선생님이었던 연예인.jpg





많이 사랑해여(요)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 펭펭!!ㅠㅠㅠㅠ 오열 빨리 나오자 굿즈 기다린다. 인형 바로 사러간다.ㅠ 마트료시카 꼭 좀 나와줘... 마트료시카 존버중인 펭덬 존나대혜자... 그냥 너무 좋았고 행복했어 아까 늦을뻔했다고 글썼는데 짼덬들이 택시타라고 그래서 몇년만에 택시 탐 juj ㅋㅋㅋㅋㅋㅋ 근데 대박인게 본인인증 마치고 들어가자마자 재환이가 '아마 널 생각하는건가봐~' 이러면서 나오는거야ㅠㅠㅠㅠ 진짜 극적으로 입장했어ㅠㅠ 짹에 올라오는 자세한 후기 프리뷰 다 봤으니까 패스할게 그 부분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