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균 배우님 이랬곸ㅋㅋㅋㅋㅋㅋ 무대인사때는 허성태가 이름 인터셉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멋있어 박지선님 다시한번 진짜 감사해요ㅠㅠ 이 둘은 그저 갓!!! 100만 골드펭수 기념 ㅋㅋ 박지선이 사회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깜놀ㅋㅋㅋㅋㅋ 아이돌 파는건 뉴이스트에 현최애가 첨이고 그외엔 다 개그맨이였어 팬미갔다오고 다시 나의 본덬질에 불이 붙었다 박지선 팬미도





가고싶어 김환님은 정석적인 진행 스타일이시고 박지선님은 덕잘알,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걸 잘 집어주시는 두분 다 스타일이 다른데 두분 다 공통되게 좋았던 건 여러 행사를 다녀보면 엠씨가 나한테 주어진 큐시트 내가 준비한 멘트 이걸 해야한다에 집중하느라 본말이 전도되는 경우가 있는데 두분 다 큐시트에 얽매이는 게



공식 영상으로 구독자 100만명을 넘어섰다. 전날 기준으로 '자이언트 펭TV' 시청자 성비는 여성이 65.1%, 남성이 34.9%로 여성이 남성보다 약 2배 많다. 연령층 비율은 만 25∼34세가 40.2%로 약 절반에 달했고, 만 18∼24세가 24.6%, 만 35∼44세가 21.8%, 만 45∼54세가 7.8%를 차지했다. EBS는 펭수 인기에



재환이 오늘 노래 그렇게 많이 불러줄줄 몰랐는데 소극장 콘서트 급... 으로 불러줘서 너무 너무 좋았고 MC였던 박지선 님 ㅠㅠ 정말 정말 좋았어 다음에도 사회 봐주셨음 싶을만큼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 SNS 찾아서 있음 감사인사라도 드리고싶어!! 그렇게 꿈같은 대혜자 팬미팅이 끝나고 현수막 사진을 눈으로만 보고 뛰쳐 들어가느라 사진 못 찍어서 찍을랬는데 다들 퇴근길 기다려서 짼다닥 나도 퇴근길 봤어 ㅋㅋㅋ 스윗몬모..❤ 근데 항상 느끼는데 모니터로 보면 순얼인데 실물보면





‘360(삼육공)’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취재진은 박지훈에게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조작 논란 사태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며 질문을 받았다. MC 박지선은 “두 번째 미니앨범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본인이 부담이 있을 것 같아서 이해와 양해 부탁드린다”며 대신 답했다. 이에 박지훈은 아무런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본인이 부담이 있을 것 같아서 이해와 양해 부탁드린다”며 대신 답했다. 이에 박지훈은 아무런 답변 없이 살며시 미소만 지었다. 난 박지선님 그거 우리마음 대신 말해주는거 너무 좋았어 ㅜㅜ 디오씨 노래 나오는 동안 에리들이 왜 소리 지렀는지 알아요? ㅅㅍ 오늘 엠씨



박지선 주접 ㅅㅂ ㅋㅋㅋㅋㅌㅌㅌㅌ 박지선님이야! 오 ㅋㅋㅋㅋ 내돌 팬미때 박지선언니 손으로 이벤트당첨자 뽑았는데 나 뽑힘 사인굿즈받음 ㅠㅠㅠㅠ 언니 사랑해요 오늘보니 역시 사회센스도 넘 좋으시고 언제나 출연자 생각 많이 해주시고 배려도 많이 해주시고 넘 최고임 지선언니 일 많이줬으면... 완전ㅋㅋㅋㅋㅋㅋㅋ 감동 ㅠㅠ +) 박지선과 박지선 아부지와의 일화.twit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굿즈 내달 출시 인터뷰중 잘생긴 남자를 발견한 박지선 박지선님 돌덕잘알이라 진행 잘할수밖에없음 ㅅㅍ 셋리 엠씨 역시 박지선 ㅋㅋㅋ 조상중에 익룡이 있다고 ㅋㅋㅋ 최근 개그우먼 박지선도 찬양하는 실물갑 박지선은 그냥 다보고 오는거 뿐만 아니고 덕심을 장착해오는 듯 심야아이돌에 박지선 나와도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박지선 진행 진짜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님도 좋았는데 난 김환님도 좋았어 ㅋㅋㅋ 뉴이스트 중팬 엠씨





두번이나 했는데 지선님 안타깝게댔다고 ㅋㅋㅋㅋ 박지선님 밀땅을 아는 엠씨셨어 ㅋㅋㅋ 근데 택도없다고 하셨을때 동호영상이 올라온데가 없나봐 ㅠㅠ 귀여웠는데 ㅠㅠ 내돌 엠씨 진짜 잘보셔서 너무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 펭수 라이브 엠씨도 잘해주시겠다 덕포인트 잘알음 그리고 예습 진짜많이해오심 목소리 쉰 누구는 좀 안봤으면 좋겠어요. 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특히 지선언니 돌덕짬바 어디 안 감 박경림 박지선 궁금하다ㅋㅋㅋ 빠순맘을 잘알아요ㅋㅋㅋㅋㅋㅋ 미친 존웃ㅋㅋ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엠씨가



박지선님 박지선님 너무 잘 아는거 아니냐 박지선 진행 왤케 잘 해???? 펭수 구독자 백만돌파 라이브중..ㅋㅋㅋ 디오씨 노래 나오는 동안 에리들이 왜 소리 지렀는지 알아요? 박지선 진행 진짜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 김환님 박지선님 스타일이 다른데 두분다 좋았던 거는 진심 영화 관련 진행은 박경림 아이돌은 박지선이다 근데 개그우먼 박지선 팬미팅mc로 유명한편이야?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굿즈 내달 출시 ㅅㅍ 셋리 엠씨 박지선한테 엔시티 재현 실물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나의 오늘 최애 심야아이돌에 박지선 나와도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뉴이스트덬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