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이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해 한 인물을 입체적이고 다면적으로 담아내는 구성의 토크쇼. 12부작으로 편성된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되고 있다. 이동욱이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첫 게스트로 이동욱과 tvN 드라마 ‘도깨비’의 인연이 있는 공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공유에





여러분은 어찌 생각하시나요? ps1, 화순 사건의 현명한 결말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ps2. 개인적인 생각이고, 저도 매우 좋아하지만, 성게는 보배이미지상 좀 그런거 같고요, 심의준수만으로도 행복합니다. 투표한돌들한테 그렇단게아니라 저 방식이........ 주어없어서도 싸움날까봐 없다고하는거 아니고?.. 친목질이라 .. 만 3 년이 넘게 보배의 교사블에서 활동하면서 그나마 친분이 있다고





버닝인데도 울면서 키움ㅠ 라리플 엄청 신세계라는데 그것까진 모르겠고 그냥 지옥같은 3차를 겪고 나니 눈 뜨이긴 함. 2. 키네시스 : 절 대 5 차 해. 불릿을 배우고 완전히 달라지는 직업ㅠㅠ 개인적으로 5차를 정말정말 잘 받은 것 같음. 보통 5차는 스킬 보려고 꼭 해주는데 와... 너무 좋았음. 불릿 말고도 무빙매터랑 다른 한개 있는데 직업특성





남겨두고 꼬우면 찾아와라 전화해라 많이 적어두셔서 “ 라면서 자신이 새벽에 문자를 보낸 것과 전화한 것 , 찾아온다고 한 것을 정당화시키려고 하는데 , 제 연락처는 프로필에만 있고 , 댓글이나 글에 연락처를 남겨둔 적은 없습니다만 ? 그리고 꼬우면 찾아와라거나 전화하라고 쓴 적도 없습니다 . 제가 올린 글과 댓글이 너무 많아서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닐 것 같습니다만 .. 혹시 어디에 제가 그렇게 말한 것이 있습니까 ? 제 연락처를 글이나 댓글에서 거론했다면 제 프로필에 있다고



이화섭 대리가 나섰다. 아마 5단인 이 대리는 한국기원 연구생 1조 출신이다. 제한 시간은 각자 2시간 초읽기 1분 3회다. 기본 대국료는 1억5000만원이며, 1승 때마다 5000만원의 승리 수당을 추가로 받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물론 그런 호감픽도 있긴 하겠지만(애초에 자기가 호감인 사람 투표하는게 투표니까) 트로트나 다른 부문들 1위만 봐도 알텐데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전체의무필수 투표도 아니고 전부문 하는 사람은 티켓이벤트때문에 하는거라 저런 투표는 상위권에 있으면 몰빵 존나 심해져.... 그래서 후보만 보이는 투표들도 배치 누구만 위에 있냐 이런걸로 쳐싸우기도 하는데





때무네 적당히 편하게 커맨드 잠그고 쓰는 중. 무자본 추천 캐릭이라서 맨 처음 키웠는데 사냥이 시원시원하고 쎄기도 무지하게 쎄서 편했던 직업. 본캐감으론 아닌 것 같음 2. 데몬어벤져 : 는 키우긴 했는데 잘 생각이 안 남... 너무 오래 전에 키웠고 어쨌든 글라이딩이 불편해서 별로였던 기억. 사냥 편하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음.... 3. 소울마스터 : 무난하게 하기 쉬운 캐릭터라고 해서 단번에 극한돌파 캐릭으로 골랐다가 약간 후회했음.



지랄하는 경우 한번도 못봄ㅋㅋㅋㅋ 아무도 그런걸로 양아치라고 안함 인공지능과. ..오늘은 패배.. 이세돌 9단이.오늘까지 이긴다면.. 한돌 개발자는..잠 못이루겠조..ㅋ 이미지 비슷한돌꺼하면 뭔가 걍 평소 무대보는 느낌ㅋㅋ 원본보기 이세돌 9단이 예능에 전격 출연한다. 6일 방송가에 따르며 이세돌 9단이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을





2년2개월 군생활할때 DI(훈련교관)들이 니들은 여기서 다시 태어나는거다... 그럼 내 고향은 포항입니까? 아하하!!!! 개그하기 좋은날~~~~ 나 서울에 반년 살았는데 그럼 나도 서울사람?? 현역 은퇴를 선언한 이세돌 9단이 인공지능(AI)과 마지막 대국에 나설 전망이다. 21일 바둑계와 방송가에 따르면, 이세돌 9단과 국산 바둑 인공지능(AI)인 '한돌'의 이벤트 대국이 추진되고 있다. 2016년에는 구글 딥마인드의 바둑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알파고와 '세기의 대국'을 펼쳐 1승 4패로 패했다. 이 1승은 인류가 알파고를 상대로 거둔 유일한 승리로 남아있다.





주장하던 방향등은 일언지하 언급도 안하는 ㅋㅋㅋ ” 라고 비방하셨지요 ? 제가 올린 반론에서 방향지시등을 점등하지 않았다고 하는 근거를 제시했고 , 재반론에서도 추가로 영상에서 보이고 들리는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는데 ? 자기가 제시한 영상에 대해 분석하여 방향지시등을 점등한 것으로 볼 수 없는 이유를 설명했는데 그것이 “ 말로만 ” 입니까 ? 분석의 수준에 대해 반박하는 것은 몰라도 “ 일언지하 언급도 안한다 ” 면서 거짓으로



160부터 미치는 줄 알았음.... 처음에 키울 때는 뭐지? 던전이랑 스토리퀘만 하면 완전 재밌는데? 싶었던 게 렙업하고 160쯤 되니까 경험치는 안 오르지 재미는 없지 던전에 갇혀있지 장비는 구데기지 너무 재미없음 이번에 익성비+폭성비 몰빵해서 200 찍어두고 방치 그래도 스킬은 시원시원해서 재밌었음 키우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