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문이다. 과연 새롭게 태어난 기안84의 모습이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한혜연과 기안84의 열정과 노력이 빛날 화보 촬영기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안 군복무시절 사진 보면 복근에 왕자 제대로 새겨졌던데 키도 훤칠하니 꾸미면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촬영 에피에서 진짜 의리 쩔고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졌던 성훈 기안84 화보 고화질 떳네 ‘나혼산’ 기안84, 화보 촬영 위해 운동 돌입…양치승 “촛농이 여깄구나” 기안84 화보 중 즉석에서 결정해서 찍은 노출샷.jpg 기안84 화보 품절된거 다시 들어오긴해? 나혼산 기안84 잘생겨보여서 짜증난다는 화보촬영 실시간.gif





뭐든 잘 어울리네요 ㅎㅎ ㅎㄷㄷ ㄷㄷㄷㄷ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양치승 헬스장에서 '호랑이 퍼스널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한혜연이 말한 화보 촬영을 앞두고 몸만들기에 나선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됐다. 기안84는 운동을 위해 양치승





등장해서 응원까지 화보 잘 나온거 보고 좋아하는게 진심으로 느껴져서 훈훈 ㅋㅋㅋ 의리도 있고 배려심 넘치는거 같음 [img= ] 몸만들기에 돌입한 기안84의 짠내나는 특훈이 펼쳐진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기안84의 고군분투 몸짱 도전기로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혜연이 어렵사리 성사한 10페이지짜리 화보 촬영이



공개된다. MBC 제공 오는 20일 오후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 325회에서는 대망의 화보 촬영에 돌입한 기안84와 이를 위한 한혜연의 특급 스타일링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촬영장에 도착한 기안84는 현장에 마련된 케이터링을 보고 정신이 혼미해지는 웃픈 모습을 보인다. 그는 편집장을 소개하는 한혜연조차 외면한 채 “선생님이 안 보이고 주스만 보이네요”라고 말하며 공복감에 힘겨워하는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나오네요 나혼자산다 기안84 단독 화보 기안84 화보 예고, 촛농 제거하고 리즈 갱신 ‘어떤 모습?’ 기안84, 양치승 헬스장서 '호랑이 PT'→합숙...지옥 트레이닝 나혼산 기안84 잘생겨보여서 짜증난다는 화보촬영 실시간.gif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 잡지 일시품절 기안84, 데이즈드 코리아 1월호 화보 고화질 모음.jpg 기안84 화보 품절된거 다시 들어오긴해? 기안84 화보 촬영 예고.jpg 운동도 같이 해주고 화보촬영날 깜짝





성사한 10페이지짜리 화보 촬영이 다가오자 슬슬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한 기안84는 일생일대의 결심을 하고 헬스장을 찾는다. 긴장하고 있는 기안84 앞에 나타난 인물은 바로 등장할 때마다 미친 존재감을 자랑했던 ‘인간 호랑이’ 양치승 관장이다. 위압감 넘치는 호랑이 티셔츠까지 장착한 양 관장은 취조실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만들며 상담을 진행해 기안84를 더 두렵게 만든다. 인바디 체크까지 마치고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한 두 사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의 몸을 보자 “촛농이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이 눈을 반짝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팔굽혀펴기부터 덤벨 운동까지 속전속결로



공감과 폭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기안84는 의상 피팅에 나서며, 2주간 담금질한 몸매를 한혜연에게 공개한다. 기안의 달라진 몸을 본 한혜연은 그 동안의 불안과 걱정이 일순간에 날아간 듯 “어머~어머!”라고 연신 감탄만 내뱉었다고 해 어떤 변신이 이뤄졌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슈스스의 손길이 더해져 탄생한 ‘모델 84’의 자태에 현장의 스태프들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했다. #csidx41bbd0f1cc14fd19fc04d72fd039f0d 옆선대박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이 기안84의 화보 촬영 현장에 몰래 온 손님으로 나타나 의리남의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성훈은 슈스스 한혜연과 기안84가 함께 하고 있는 화보 촬영장을 찾았다. 성훈은



방송인이긴한데 ㅋㅋㅋㅋㅋ 슈스스 일 잘하는 거 진짜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꾸몄어ㅋㅋㅋㅋㅋㅋㅋ 패션왕 기안! [img= ] 몸만들기에 돌입한 기안84의 짠내나는 특훈이 펼쳐진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기안84의 고군분투 몸짱 도전기로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혜연이 어렵사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