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당 하면서 왔다갔다 하더니 막판에 갑자기 별 서사도 안 쌓은 준혁이랑??? 우태 시사회 보면서 그리 눈물 많이 흘리고는 다른 남자를 선택하는 게 좀 그래요. 그동안 미방영된 부분이 많았던 건지.. 시청률을 위해 3각관계만 부각시키느라 일부러 그렇게 편집한 거겠죠? 소리 재엽 커플도 솔직히 좀 패자부활전같은 느낌. 재엽은 끝까지 혜수를 맘에 두고 있던 것 같은데 타이밍이 안 맞아서



서사 꽉차고 감정선 꽉차게 벅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소리재엽 너무 잘 어울려 ༼;´༎ຶ ۝ ༎ຶ༽ 흑발 재엽 ㅠㅠㅠㅠㅠ 소리재엽 수미상관 몬데... 썸바디 소재덬들 들어와라 썸바디 지금 목격담 나오는게 소리재엽 혜수준혁인데 소리재엽 제발 오래오래 잘 지냈으면 좋겠다 아 소리재엽 지금 확실히는 모르나?ㅠㅠ 덬들이 소리라면 재엽이야 정무야? 예림이랑 소리재엽 제일 좋아했어서 지금 아수라백작임 썸바디 보는데 세영이 ㄹㅇ 시원시원함ㅋㅋㅋㅋ예고편에서 오빠 뭐 잘못했어? 이러는데 썸바디랑 썸바디2 내 커플취향 비슷한거같아 ㅋㅋㅋㅋㅋ 소리재엽이든 소리정무든 둘다

예림이 독무..ㅜㅜㅜㅜ 크으 ㅈㄱㄴ 둘다 매력있어...소리하고 싶은대로 해 이번시즌만 난 여자는 소리 남자는 재엽 오죴 썸바디2 송재엽/김소리 첫 만남,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전화로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노래를 보내게됨 여자 출연자 2명이 각각 2개씩의 노래를 받을동안 아무 연락도 받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0표라는 게 알려진

와 썸바디 소리재엽 개잘어울린다 존나설렜네ㅋㅋㅋㅋㅋㅋ 썸바디 소재덬들 들어와라 썸바디2에서 ㅎㅅ 썅내나는 부분 썸바디 소리쪽 커플이 더 반응 좋은거같은데 방송은 너무 혜수만 몰빵이야 ㅋㅋㅋ 여러분 썸바디2 소리재엽 하세요 썸바디2 보다보니까 출연자들 스며든다 썸바디2 최종 커플 의외네요 썸바디 다음주 예고 슬프다 그러고보니 소리낫소리 애칭도 재엽이 계속 부른잖ㅅ아 썸바디 소리재엽 찐커플 같음? 썸바디 소리 난 재엽이랑 이어져도

서사 쩔어 아 소리재엽 개좋아ㅠㅠ 제주도는 소리 정무만 엇갈린게 아니라 그거 기점으로 재엽 소리 가까워지고 아 소리재엽 지금 확실히는 모르나?ㅠㅠ 썸바디는 제주도가 너무 컸네 소리가 그거 때문에 재엽이한테 데이트 신청해서 재엽이도 그이후에 감정변화.... 썸바디 다음주 예고 슬프다 썸바디 목겸담 초반부터 꾸준히 나온 커플이 혜수준혁 소리재엽임 썸바디2 소리재엽이랑 예림이 볼수록 너무좋아 정무소리 재엽소리 어느커플 밀어???? 하....... 나 썸바디 오늘 재방 봐야 되는데 쏘재 분량 소취 썸바디 소리 재엽 편집본 있을까? 썸바디2 소재미는덬들 이거봄??(소리

이것도 좋았고 저것도 좋았고 책자랑까지 하더니 나중에 소리 재엽 일박후에 오니까 얼굴 싹 변하던데ㅋㅋㅋㅋ 심지어 후반부 삼각이 재엽소리정무 였을때도 혜수쪽으로 편집하고 재엽이랑 소리 롤러장 데이트는 방송엔 안내보내고 따로 풀고 검색하다가 혜바디라는 소리 봤는데 진짜 혜바디임 ㅋㅋㅋㅋㅋㅋ 오프닝부터 우태 시점으로 혜수 얘기 나레이션으로 시작한것도 그렇고 너무 혜수 몰빵이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남출들 별론뎅 하다가 낚엿자나.... 예림 준혁 혜수 우태 소리 재엽 됐으면 좋겠는데 다망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혜수가 그리 어장관리를 해대더니만 준혁이를 택하다니... 그간 방송 내내 우태와 재엽이 사이에서

소리의 마음을 알고 다가온 재엽 ㅈㄱㄴ 정무도 5화에서 제주도 같이 갈 사람으로 혜수 선택한 이유가 나오긴 했지만 방송 전까지 욕 오지게 먹었고 이번에는 제주도 잘 갔다와서 갑자기 소리에게 더 끌린다 (?????) 중간에 감정선이 변하는 이유를 뚝뚝 잘라먹으니까 이게 뭔가..싶음

행복해 목격담 있긴해도 사귀는건모르나..? 나 럽스타도 봐야하고 커플유튜브도 봐야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재엽 예림이가 너무 슬퍼해서 슬퍼 지금은 행복했으면ㅜㅜ 소리재엽 유투브 하자 존나 내생각 대변해주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재엽 소리 데이트 하고 와서 혜수가 재엽이 째려보고 존나 냉랭하니까 세영이 혜수한테 화난거 아니지? 물어보고 재엽이 째려봐서

소리 첫회 한혜진의 혜안 동갑내기로 찐친됨 서른이라는 나이로 더 가까워지게되고 소리는 처음부터 재엽에게 끌리지만 재엽의 마음은 다른 사람에게 가있었던 상황 소리 역시 다른 남자출연자와 많이 엮이게되고 둘이 걍 찐친바이브로 틀어지려는 순간 재엽과 소리가 같은 시기에 힘들어하게 되고 서로 위안을 주게됨 처음으로 재엽에게 용기를 내는 소리 소리의 용기로 1박2일 청평 여행을 떠나는 둘

단체MV 속 이도윤과 송재엽의 파트너가 확정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송재엽은 윤혜수를 선택해 과감한 스킨십을 주고받으며 커플 댄스를 만들어갔고 요동치는 러브라인 속에서 시청률도 상승했다. 어제(15일) 방송에서는 강정무와 윤혜수가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둘만의 여행을 만끽했다. 강정무는 여행 내내 윤혜수를 살뜰하게 챙겼고, 첫 만남 때부터 관심이 있었지만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는 속마음을 드러냈다. 윤혜수 역시 “나도 그렇게 취미가 통하는 사람을 만나본 적이 없다”며 그를 향해 마음을 열었다. 썸스테이에 남아 두 사람의 여행 사실을 듣게 된 이우태, 김소리는 씁쓸한 표정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