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시언이 데뷔 첫 주연을 맡아 관심을 끄는 작품이다. 그동안 tvN '어비스', OCN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 그는 이번 작품에서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려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남자 정호를 연기한다. 자기 자신도 믿지 못한 채 희미해진 기억을 따라 진실을 추적해나가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탄타한 연기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진한 몸개그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늘(2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 325회에서는 웃음 포인트가 난무하는 족구 대결이 펼쳐질 ‘신입회원 OT’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폭소를 배달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신입회원 OT‘의 첫 번째 순서는 바로 엉덩이 맞기 벌칙을 건 족구 대결. 무지개 회원들은 사뭇 진지한 표정과 함께 족구를 시작하지만 이내 ’구멍‘들이 속속 등장하며 예기치 못한 몸개그가 펼쳐진다. 특히 현역 운동선수인 황재균과 손아섭은 다른 회원들의 기대를 벗어나는





응답자의 비율 역시 20대에서 53.6%로 가장 높아 절반 이상이 직장 스트레스 때문에 탈진한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조사기관의 조사를 봐도 20대가 직장 스트레스로 번아웃에 시달리는 비율이 가장 높다는 점은 일관되게 나타났다. 취업포털사이트 인크루트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올해 10월 조사한 결과에서도 20대의 84.7%가 실제 건강상의 이상을 호소할 정도였다. 일 때문에 건강 문제를 겪지 않는다는 경우가 오히려 드물 정도로 강도 높은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것이다.



리(Minh Le)가 합류하면서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도깨비’는 사람들의 꿈에서 힘을 얻고 성장하는 도깨비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수집형 오픈월드 MMO 게임이다. ‘검은사막’ 애니메이션을 이끌어온 김상영 총괄 프로듀서와 ‘검은사막’, ‘R2’, ‘C9’의 기획을 담당했던 최서원 개발 프로듀서가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의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컷신으로 그려낸 에픽 판타지 오픈월드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이다. ‘릴 온라인’ 디렉터였던

힘이 됐던 사람이나 말이 있냐는 말에 "서인국 씨의 말이 큰 힘이 된 적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응답하라 1997' 할 때 만큼은 tvN이 지금의 tvN은 아니었다. 그 드라마가 잘될줄도 몰랐다. 그때 저와 인국씨가 인국씨네에서 술을 많이 마셨다. 그때 제가 인국 씨 앞에서 술을 먹다가 운 적이 있다. 제가 정말 힘들 때였는데 '이거도 안 되면 이젠 어떻게 살아야 하나' 싶어서 울었다. 그런데 그때 인국이가 강단 있게 '형 이건 무조건 잘 되고, 형도 무조건

나면 주연을 못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현장에서 선배들이 '다시 주인공을 못할 수도 있으니 마음을 다잡아야 한다'고 이야기를 해주셨다. 그래서 다행히 스스로 방어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힘든 시간을 보냈을 때도 스스로 '나 주인공을 데뷔했는데 내가 이런 작품을 해야 돼' 이런 느낌은 없었다. 다만 먹고 살기는 힘들었다. 다들 TV에 나오면 잘사는 줄 아는데. 그게 아니었다." 힘들었을 때 가장

타팀 백업포수중에 2차나 방출로 선수 유출 없이 주운 양질의 포수 많음 허도환 이성우 김종민 다 타격은 좀 별로여도 포수 본업 괜찮음 나종덕이랑 절반씩만 썼어도 훨씬 나았을걸 수비 공격 다 완성 안된 어린애 욕받이만들면서 아무도 안주운게 코미디 정근우 SK-한화-LG 송은범 SK-기아-한화-LG 지금 LG에 있는 구 SK 선수들 이성우 정상호 여건욱 임정우 문광은 진해수... 정근우 적응은 문제없을듯 카테서 덬들 달릴때 맨날 촌개라기에 뭐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바로 촌개라고 불러버리네 공도 생각보다 목소리가

미니토크때 의지님이 의진님 마음속에였나 방 여러개 있다고 지금은 작품 다 끝나서 그 방문 다 열어둔 상태라고 하셨을때 속으로 존나 감탄했음 와 저분은 진짜 찐이다 귀멸 네즈코성우인건 아는데 가수활동도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 이듀니성우님이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ㅁ8 흑흑ㅠㅠㅠ 넘 재밋었겠다 난 어제 리디터느라 눈이 시뻘갰는데ㅜㅜㅜㅜㅜㅜ 근데 뭔 자신감으로 또 어린 포수들로만 1년 보내려고 했는지 모르겠음 정작 포수 멀쩡한 엘지는 이성우

"반전 몸개그"..'나혼자산다' 황재균X손아섭, 족구 실력 공개 일레이성우님 일레이 캐해 잘해주셔서 좋아 루치일레이성우님은 벨계에 더 없을 공들을 연기하셨네ㅔ 이성우 솔직히 롯데갈 줄 알았어 일레이성우님 입담 좋으신데 디젤성우님이랑 있으니까 키토 아카리 이성우 요즘 밀어주는 성우야? ㅇㅂㅇ 와 미친 태깅이성우님 어제 팬카페 정모했는데 게스트가 롯데는 작년에 그 고생을 했으면 올해 이성우라도 줍했어야해 노브레인 평생 까방권 획득의 순간 산책길에 덕질하는 뢐커 이시언 "가장 힘들 때 큰 힘 된 서인국의 한

마디, 엉엉 울었다" 양의지 오퍼는 모기업에서 돈 안준다하면 어쩔 수 없는건데 2차랑 방출시장 줍줍 안한게 문제지 세번째 같은팀이 된 정근우-송은범 촌개가 뭐지? 러블리즈 찐덕후 이성우 근황 2차 드랲에서도 롯데 포수 데려올 수 있을걸 패션2 ng 웃기닼ㅋㅋㅋㅋㅋ ㅅㅍ 야해튓 애니 태한이성우분이랑 다른분은 누구여?? 나혼자 산다에 지금 러블리즈 팬 이성우 ㅎ 갑자기 허보페 얘기나와서 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