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 양의지 - 김현수 - 민병헌 - 허경민 / 투수는 박종훈입니다. 박병호가 죽을 쑤고 있는데 굳이 왜 4번에 계속 박아놓는지..김경문의 뚝심(or 고집)이 통하면 대박이고 안 통하면 망하는터라... 언더스로로 던지는 박종훈이 쿠바상대로 강할거라고 본 것 같은데, 쿠바 전력이 예전같지않아서...일본에서 뛰는 몇몇 용병들을 조심하면 쉽게



은퇴전에 국대 결승전 선발승하는거 보고 싶은뎅;;; ❣️ 나랑 듀엣해조 무묭이 메보로 데뷔할거야ㅜㅜㅜㅜㅜ 암튼 오짐 내가 기절함 김재환 환상콘 1열 ㄴㅇㄴㅠㅠㅠㅠ맨날 콘서트 1열 갈거라고 하고 다녔는데 진짜 한다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진짜 행복해졌다 퓨ㅠㅠㅠㅠㅠㅠ 헐헐 잠실짱돌들 슼에 기사보다가



해야해 그래야 자리생겨 서로 노래방만 같이안가면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2018년 그룹때 포칸데 무슨 스켄진 정확히 모르겟고 상품용으로 준비되었다가 안 나갓던 포카 뒤늦게 풀렷나바 ㅠ 녤덬이 올려준거 보구 가져왓다 ㅠㅜㅠㅠㅠㅠㅠㅠ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내 청춘들 ㅠㅠㅠㅠㅠㅠ 저걸



뽑힐때 의아했는데 생각외로 잘해주네요 김경문이 뭔가 다른걸 본건지 마치 과잠입은느낌ㅋㅋㅋㄱㅇㅇㄱㅇㅇ 우리 롱런할꺼니까 부담가질거하나없어 김재환 하던대로 가자 ㄱ Sorry not sorry ㄴ Skyfall ↓ 일레기타 김재환 넘넘 멋있어ㅠ 박민우 - 김하성 - 이정후 - 박병호 -

https://img.theqoo.net/img/DGpYn.jpg

https://img.theqoo.net/img/yjiOe.jpg

순삭이군요 변화좀 줘야하는 중요한 타임같은데 김경문감독이 또 밀고가겠죠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덜덜 3점홈런 I believe 생각해보니까 그것도 발라드였어ㅋㅋ 드디어ㅠㅠㅠ '수요일은 음악프로'mc들 전현무 김준호 존박 김재환 이 프로 매번 포맷바껴서 존잼인데 다음시즌도 나왔으면ㅠㅠ 홍보좀되면 인기많아질것같은데 아쉽 특히 저번주 백곡토론이랑 어제 노래방탈출게임 존잼ㅋㅋㅋㅋㅋ 애교 막



단독콘서트ㅠㅠㅠㅠ 김재환 김재환 김재환 김재환 응원봉 모여있을때 풀샷잡으면 이쁠듯ㅋㅋㅋㅋ 191124 펩시 콘서트 김재환 고화질 (heartsome) 꿀 = 달다 박지훈 김재환,, 하면 봐줘야 되는 짤 故김지태 유족, 경원양,상도,경욱군 등 고소 오늘 오스트 나오고 내일 펩시콘이다ㅠㅠ 김재환 좋아져서





활동을 마친 김재환은 지난 5월 첫 솔로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두 번째 앨범 역시 겨울의 추위를 녹일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들로 구성한다. 여기에 김재환의 성장을 보여줄





어제 김재환 말투 귓가에서 안사라져ㅋㅋㅋㅋ 안터지는 선수는 안터진 1회였네요 누가 더 나쁜가? 키움 안우진 VS 두산 김재환 김재환 진짜 노래 잘하긴 하는데 무사 12루 / 일본투수 볼질 시전 나 포토북 2개 주문했었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10월까지 월간차트들어본 아이돌 (남자그룹 / 여자그룹 / 남돌솔로 / 여돌솔로) 진짜 오래 꿈꾸던 김재환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한다. ‘펩시 콘서트’는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생중계된다. 썸넬 보고 갑자기 김재환 넘 귀여워서 죽을 거 같아 ㅋㅋㅋㅋ 일본놈들 수비 정확성은 확실히 한수위이고... 타격도 집요하고 정교하네요 한국 타자들이

https://img.theqoo.net/img/gAEbD.png

(ㅠㅠ) 재환둥절! 바지를 벗었다고요? 인디밴드계의 가슴아픈 사연 시대를 초월하는 명곡! 장필순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수요음악회 고정을 노리는 '인싸' 찬혁! - 오늘은 돌릴게 없을거 같아서 재환이 썸네일만 모아와쏘용 하뚜 한번씩 눌러주세요! 실화를 바탕으로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