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승을도전해보고 확실하게 그선수들이 축으로되서 이기는 법을 배우게한는거엿습니다. 결국 2012년 KC의 AA팀은 리그최고의 팀이되엇고 그 주축이엿던 타자3인방 호스머 마이어스 무스태커스 + 포수 살비 + 투수 존램 몽고메리 오도리지 등등.. 메이저리그에 존램을 빼곤 모두안착하엿고 . 2013년을 기점으로 강팀으로 되엇습니다. 타자 호스머 무스태커스 살비 는 우승맴버가 되엇고 몽고메리 오도릿지 마이어스는 우승을 할수잇게 만들어준 선수중 한명인 쉴즈와 트레이드를 되엇습니다. 그정도로 이기는 법을 배우는게 중요하게된거죠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는 지난 11월 초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SK 행복 드림구장’에서 촬영됐다. 한층 차가워진 날씨에 얇은 슈트 차림으로 촬영을 진행해야 했던 만큼, 배우들의 컨디션 유지가 관건이었던 상태.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추위에 떨던 초반의 모습은 완전히 지운 채 장면에 몰입하는 프로다운 자태를 보였다. 특히 이준혁은 촬영이 지쳐갈 때쯤 각종





바란다" "여론의 노예, 진짜 불쌍해" (서울대 '홍콩 지지' 레논 월에 붙은 메모지) 8일 오후 1시 서울대 중앙도서관 벽에 게시된 홍콩 민주화 지지 '레논 월'(Lennon Wall)에 이를 홍콩 집회를 비판하는 내용의 메모지 수십장이 붙었다. 서울대 레논 월은 '홍콩의 진실을 알리는 학생모임’이 6일 게시했다. 레논 월은 1980년 12월 암살당한 영국 밴드 비틀스의 멤버 존 레논을 추모하기 위해 옛 체코슬로바키아 수도 프라하에 처음 만들어졌다. 반전 운동을 한 존 레논을 추모하는 내용의 메모가 붙은 레논 월은 민주화



같은 캐릭터를 좀 일찍 소모한건 아쉽(?)지만 아직 많은 갈등요소가 남아있어 기대됩니다 ㅎㅎ 김과장 닥터프리즈너 이거 괜찮나? 이왕이면 캐릭이랑 작품성도 좋으면 더 좋고 푹 빠졌다ㅠ 원래 인물소개도 꼼꼼하게 읽고 맘에들면 보는편인데 남궁민 나온다고 하면 대충 공홈보고 1화는 무조건 보는듯 ㅋㅋㅋㅋㅋ 부모님은 나따라서 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 1회에서 햄버거도 새부리만큼 먹던데 거의 다 본 것 같은데 캐릭터때문에 남궁민 본체한테 반하게 된





난 사실 리멤버 자체는 잘 만든 드라마는 아닌거 같은데 남규만캐가 너무 인상적이고 강렬했음 아직까지 한드 악역중에서도 열손가락안에 꼽힌다고 생각함 내마들 보는데 아역 캐스팅 뭔가 잘못된것 같애 남궁민 기본적으로 스토브처럼 조곤조곤 힘빼고 냉소적인 연기 존나 잘하는데 남규만처럼 힘 뽝준 미친 또라이싸이코캐도 존나 잘하는듯ㅋㅋㅋ 헉 스토브 재밌었나봐? 덬들 잘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첨 보는 얼굴인데.. 예전 개콘 수다맨 소개하는 역할도 했다고 그러고 여러 드라마 아역 및 성인 연기자 활동 했다는 제가 드라마를 거의 안보는 편이라 첨 봅니다..ㅎㅎ 연기도 좋고.. 약간 미묘하게 코맹맹이 느낌드는 목소리도 나름의 매력이 있고 좋네요..ㅎㅎ 남궁민이나 박은빈이나 둘 모두 배역 자체가 매력 있는 캐릭터기는 합니다만.. 난 기대함 ㅋㅋㅋㅋ 김과장 18.4% 조작 12.6% 닥터 프리즈너 12.8% 스토브리그 9.8~ 진행중 는 남궁민 연기존잘에 작품보는 눈도 좋음 개행복♡ 너무 신기해



어울리는 다양한 애드리브까지 척척 펼쳐내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분출한 것. 박은빈은 국내 유일한 여성이자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과 싱크로율 200% 캐릭터 맞춤연기를 소화했다. 극중 이세영의 눈빛과 표정, 제스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각별한 열의로 현장을 달궜다. 최근 작품에서 찌질하지만 귀여운 노규태 역으로 역대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정세는 구단의 운명을 손에 쥐고 실질적인 구단주 역할을 하는 권경민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또한



감독, 코치진들까지 더해지고, 상대팀까지 겹쳐지면 인물구성은 굉장히 복잡해진다. 본래 야구라는 경기 자체가 다양한 인물들의 협업으로 이뤄지는 것이니 이를 소재로 다루는 드라마의 인물 구성도 복잡해질 밖에. 게다가 는 야구라는 특정 스포츠를 한 발 더 들어가 다루는 드라마라 야구를 모르는 시청자들에게는 일종의 진입장벽이 생길 수밖에 없다. 하지만 희한하게도 는 애초부터 제작진이 장담했던 대로 야구를 몰라도 충분히 몰입해서 볼 수 있는 드라마다. 어째서 이렇게 무수히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고, 야구라는 특정 스포츠를 다루고 있는데도 이런 편안한 몰입이 가능한 걸까. 많은 이유가





18.12%(수도권기준, 2049시청률 7.63%)를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월, SBS 금토극으로 첫 포문을 열었던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와 구담경찰서 형사 구대영이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하면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당시 드라마는 김남길과 김성균, 이하늬 뿐만 아니라 고준, 금새록, 안창환, 음문석, 정영주, 김형묵, 정인기, 이문식, 전성우, 백지원, 정동환, 김민재 등을 모든 연기자들의 열연이 이어지면서 방송되는 내내 TV화제성 연속 1위에다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25%(수도권 기준)에 육박하는 등



→ 2019년 정주영(24%), 이건희(15%) 순 - 정주영 선호 2004/2014년보다 상승,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 10위 안 첫 포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정몽구'(2%),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준'(1.1%), SK그룹 회장 '최태원'(1.0%), LG그룹 회장 '구광모', 대우그룹 창업자 '김우중'(이상 0.9%) 순으로 나타났다. * 상위 11명 중 현대·삼성가(家) 일원이 각각 세 명, LG가 두 명이다. 정주영·이병철·유일한·김우중 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