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보이에 대한 질문에선 무리뉴 자신도 10살부터 15살까진 볼보이였다면서 오늘 그친구도 정말 뛰어난 볼보이였다고 운을 일단 띄우고 딴짓 하다 단순히 공이 오면 주워다 주는 볼보이가 아닌 축구 경기 속에서 함께 호흡하며 경기 흐름까지 알고 맡은일을 하는 아주 훌륭한 볼보이라고 극찬을 해줬습니다 ㅎㅎ 볼보이를 단순 볼보이로 보는게 아닌 미래에도 축구계에 있을수도 있는 단지 어린 친구로 보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 황인범이



에릭다이어.....크네요... 인터뷰 스킬 만렙인 무리뉴 에릭다이어 보고있으니 국대선수중 에릭다이어 잘하고 있나요? 오늘 에릭다이어는 16번의 경합에서 9번 승리함 프로필 키 188에서 더 컷데여.. 프레스룸 들어와서 첫질문이었던 오늘경기 소감을 묻는 질문에서 전반 초반 교체아웃된 에릭다이어에대한 미안함을 얘기하면서 팀을 위하는 마음을 잘 알고 영리한 친구라 절대 실책성 교체가 아니었다는걸 이미 알고 있겠지만 직접 사과하겠다는 내용으로 답하면서 소속팀 선수들 사기를 신경쓰네요 이 질문 외에 두번째골에 도움을 주었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