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확정 지었다. 이에 제작진은 추석 연휴 방송을 앞두고 진행자들과 촬영하는 스튜디오 현장과 방송에서 소개될 맛보기 영상을 약 20분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BTS 예능 연대기’의 스튜디오 현장 맛보기 LIVE는 오는 30일 오후 1시 SBS 예능 공식 유튜브 채널 ‘SBS ENTER PLAY’에서 공개된다. SBS ENTER PLAY www.youtube.com/user/KPOPSTAR 춤추는 것도 천사가 춤추는 것



78년생이셨다니 ㄷㄷㄷ 배텐 팬들한테 반지사탕 선물 받은 배뚠뚠 배성재한테 프로포즈 연습이나 해보라는 장폭스 당황,부끄 해서 얼굴 빨개진 배뚠뚠 ㅋㅋㅋㅋ 신아영 김선신 김세희 라는군요 최종에서 경쟁 어마어마했을듯.. SBS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 제작진은 오는 30일 스튜디오 촬영 오프닝 현장을 SBS 예능 공식 유튜브 채널(SBS ENTER PLAY)에서 생중계한다. 진행자로는 김성주, 정형돈, 장예원 아나운서가 일찌감치 출연을



SBS 장예원,주시은,김수민 아나 춤 연습 했던데.. 배텐 팬들한테 반지사탕 선물 받은 배뚠뚠 배성재한테 프로포즈 연습이나 해보라는 장폭스 당황,부끄 해서 얼굴 빨개진 배뚠뚠 ㅋㅋㅋㅋ 셋은 안닮았는데 각각 장예원 닮아보여 ㅋㅋ 나이가 생각보다 많군요... 후배들이 대하는거 보고 나이차가 별로 안나는 줄 생각했는데 장예원 아나운서랑은 띠동갑?? 차이에





배성재 아나운서를 가지고 노는 장예원 아나운서ㅋㅋㅋㅋㅋ 블핑 지수,신예은,있지 리아 다 장예원 아나운서 닮지않았어? 배성재 아나운서 배성재 아나운서를 가지고 노는 장예원 아나운서ㅋㅋㅋㅋㅋ 장예원아나운서 S본부 뽑힐때 최종까지 같이갔던 경쟁자가 'BTS 예능 연대기' 오는 30일 맛보기 LIVE 방송..스튜디오 현장 공개 장예원 아나운서는 천사같네요 장예원 아나운서 너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