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었는데 저게 괴랄하지 시발 에메리 개씹썌끼야 그럼 돼 모든게 아스날 경기 되게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 외질 방금 쩔었어 베른트 레노 칼럼 체임버스 슈코드란 무스타피 다비드 루이즈 세아드 콜라시나츠 그라니트 자카 마테오 귀엥두지 조 윌록 메수트 외질 피에르 오바메양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이 상태에서도 담 경기 선발 쓰면 진짜 에메리 레전드다... 팬들이 궁극적으로 쟈카라는 놈이 너무 싫어서 조지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라 결국 실력





보유한 공격수의 등번호 엔초 페라리 사진 찾았는데 왜 외질이 나오는거죠.. 포체티노 감독 아스날 왔으면 좋겠어요. 걍 잘하는 선수가 만들어주나 못만들어주나 이거뿐 ㅋㅋ 오늘 같은 경우도 외질 티어니 라카 연계 쩔었고 결국 라카가 해줘서 무캔 거고 여기서 오바가 좀 터지면 이겼을 수도 있었고... 그냥 난 그렇게 느낌... 1. 디디에 드록바(마르세유>>첼시) 이적료 20M 2. 애슐리 콜(아스날>>첼시) 이적료 5M+윌리엄 갈라스 3. 사무엘 에투(바르셀로나>>인테르) 이적료 -40M+즐라탄 4. 디에고 코스타(ATM>>첼시) 이적료 32M 5. 디에고 밀리토(제노아>>인테르)



내는 걸 두려워해~~~~~~~ 외질 위구르발언으로 CCTV는 오늘 중계 취소 외질혜 이름 괴랄하다고 까는건 진짜 신기하다 걍 축구선수 외질닮아서 그런거라는데 아스날은 경기력이 안 좋으니 결국 내려가네요 외질의 중국 비판에 중국방송 아스날-맨시티 중계 취소 외질 오늘 답답했나 보네 전반본후기 무리뉴와 단장의 기싸움 엘린에게 10억 원 쓰고 팽 당했다는 '뭉크뭉'의 또 다른 실체 쪼다 중국 외질 잘하는 거 보니 더



위해서만 뛰고 싶었다. 하지만 그 사람이 지금 나를 탈탈 털고 있다. 쉬는 시간이 10분이 지나갔는데 무리뉴의 호통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쯤이면 참을만큼 참았다. "저한테 정확히 뭘 바라는 건데요?" 난 무리뉴에게 받아쳤다. "난 니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무리뉴가 소리쳤다. "남자답게 태클을 하란 말이다. 니가 태클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나? 몰라? 그럼 내가 보여주지." 무리뉴는 까치발을 들고 팔을 차렷 자세로 붙이더니 입술을 오므리고 총총거리며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게



폐쇄+아스널에 경고' ㄹㅆ보면 에메리랑 외질 이야기도 하면서 감독말을 어떻게 믿냐 하던데 이겨도 비겨도 선수 개인 능력으로 만들어낸 거였던 같음 이번 시즌은 FMM 2020 다운받아서 하는중인데 재밌네요 ^^; 위구르를 지지한 메수트 외질과 중국의 대응 아스날 외질아웃 장갑 발로 차버리는 외질 ㄷㄷ.gif 근데 존나 웃김 중국의 분노...이번엔 프리미어리그! 외질 아웃 스미스로우 인 독일 반이민의 민낯 드러낸 ‘외질 파문’ / 외질, ‘터키 독재자’ 에르도안 대통령 결혼식 초청 '구설수' (예전기사) 등번호 10번의 의미 : (일반적으로)가장 창의적이고 위협적인 테그닉을



여러분들을 위해 오래된 스탠다드를 준비했었는데요, 그 전에 팀 시모넥의 새로운 곡으로 시작해보도록 하죠, 업스윙잉입니다." "뭐하는거야 염병할 아카펠라 그룹이냐? 망할 드럼을 연주하라고!" (대사 출처 네이버 영화) 진짜 비꼬는거 장난 아닌데 이 모습을 외질 자서전 글 읽으면서 떠올림 ㅋㅋ 그리고 자서전 내용 중에서 [무리뉴가 소리쳤다. "남자답게 태클을 하란 말이다. 니가 태클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집어던지고 싶다고. 난 무리뉴가 그만하기를 바랐다. 날 좀 가만히 내버려두길 바랐다. "그거 아나, 메수트? 울고 싶으면 울어! 질질 짜라고! 넌 그냥 애기같아. 가서 샤워나 해라. 우린 니가 필요하지 않아." 난 신발을 벗고 천천히 일어나서 수건을 잡고 조용히 샤워실로 걸어갔다. 그러자 무리뉴가 나에게 마지막



뛰다 와서 팀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제멋대로 굴고, 헌신하지 않아서 선발될 자격이 없다고 기사 썼는데 확실히 언플로 보입니다. 이 매체조차 실력이 부족해서라고 안하고 태도 문제라는데(오히려 연습 경기 기사에 이승우 잘했다고 씀ㅋㅋ) 일부 한국인들은 무조건 실력 문제라니 이건 뭐..ㅋㅋ <<이런 댓글도 있고....그냥 밝혀지기전까진 아무도 모르는게 맞는듯 걍 잘하는 선수가 만들어주나 못만들어주나 이거뿐 ㅋㅋ 오늘 같은 경우도 외질 티어니 라카 연계 쩔었고



외질혜 이름 괴랄하단애는 뭐야 외질닮아서 외질+지혜라는데 예를들면 걍 박지성 닮아서 박지혜라고 부르는거 아님?? 시발 오늘 외질 개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ㅄㅄㅄㅄㅄ 민재 갑자기 닮고 싶은 축구 선수에 외질 한마디만 해줘 외질 클라스 있네 아스날 선발 라인업입니다 쟈카 진짜 멘탈 터진 거 같던데 그러고보니 다음주 리버풀전인데 걍 대충 했으면 메수트 외질의 선행 외질 ㅋㅋㅋㅋㅅㅂ 아스날은 경기력이 안





그 여 BJ 와 저의 사이를 연인이라 생각해 저에게 개인적으로그 여 BJ 과 사귀는지 물어왔습니다 . 그리고 그 여 BJ 는 이런 상황을 전혀 불편해 하지 않았고 오히려 자연스럽고 친근한 스킨십을 하며 저로 하여금 어떠한 의심을 느끼지 않게 했습니다 . 저는그 여 BJ 방 열혈팬으로서 다른 비제이들에게그 여 BJ 가 몸 담았던 그룹 노래에 춤을 추는 미션을 주는 등 그 여 BJ 의 인지도 상승에 최선을 다했고 현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