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Way out Where where 돌고 돌아 제자리 절대 벗어날 수가 없게 복잡한 미로에 갇힌 것만 같아 바람이 불어와 속삭이던 저 하늘 새들이 날아와 노래하던 이유는 너야 날 이끄는 거야 내 유일한 답 너라고



등이다. 이렇듯 GOT7 멤버들은 지난 추억들을 되짚어보며, '감성'과 '웃음' 둘 다 놓치지 않겠다는 각오다. 한편,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는 총 3화로 구성됐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Mnet M2



명의 어원에서 출발해 간절한 메시지를 가사로 담아냈다. GOT7은 현재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오는 13일 오후 7시 처음 방송되는 Mnet M2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로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고왔는데



진영이 졸귀닼ㅋㅋㅋㅋㅋ JYP 수장 박진영과 JB가 GOT7(갓세븐) 컴백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다음달 4일 컴백하는 갓세븐은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유겸 영상에 나온 폴라로이드, 유리잔, 초록색 빛 등 특정 오브제가 잭슨-진영 필름에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잭슨은 시선을 뗄 수 없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진영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파도가 철썩 나를 덮쳐오는 이 기분 거친 바다를 표류하는 난파선처럼 닿을 부두가 없어 갓세븐(GOT7) 진영, 오늘 아침도 열일하는 잘생김 (뮤직뱅크 출근길) 공트❤️ 갓세븐 잭슨x진영, 컴백 프롤로그 필름 공개..완벽 비주얼 라인 GOT7 MONOGRAPH “FAN FEST 2019 SEVEN SECRETS” EP.07 진영CUT [헤럴드POP=천윤혜기자]M2가 론칭한 '갓세븐의 하드캐리 2.5'가 대망의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 참여 주지수님한테 혼나기 직전 뒤늦게 마당 쓸러 나가는중 191116 VLIVE AWARDS - CRASH & BURN (GOT7 진영 JINYOUNG) GOT7 TOURLOG EP.14 원덬이 요즘 듣는 남자 아이돌

신곡에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GOT7 새 앨범 '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GOT7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MV TEASER' 영상 화면 캡처 GOT7(갓세븐) - Take Me To

자욱한 시선 속 유일한 빛이 되어준 네게 감사해 이대로 Stay Take me away I'm crying out "Mayday" 이곳에서 나를 꺼내줘 Baby 바람이 불어와 속삭이던 저 하늘 새들이 날아와 노래하던 이유는 너야 날 이끄는 거야 내 유일한 답 너라고 말야 Taking me to

키웠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부터 'PRAY'(프레이), 'Now or Never (feat. Jonas Blue)'(나우 오어 네버), 'THURSDAY'(썰스데이), 'RUN AWAY'(런 어웨이), 'Crash & Burn'(크래시 앤드 번)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은 JYP 박진영과 JB가 힘을 합쳐 완성한 곡으로 가요계 이목을 모으고 있다.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팬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