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정, 선한 사람을 비하하고 웃는 모습을 개그로 내보내다니요. 우리 사회에는 풍자할 대상은 널렸습니다”라며 코빅 관계자들을 질타했다. 팬들이 ‘지킴이’ 역할을 하게된 이유는 무얼까? 대중문화 평론가이자 청소년 잡지 ‘MODU’ 황정원 편집장은 “팬들은 과거 시대적 상황과 편협함으로 아티스트를 알아보지 못하고 돌을 던졌던 것에 대한 미안함과 안타까운 심정이 앞선 것”이라고 추측했다. 또 황 편집장은 “양준일의 팬덤은 1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하게 분포돼있다. 그중 목소리가 높은 사람은 두 부류다. 팬덤에 익숙해 그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장동건은 훈훈한 외모 못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20대 시절엔 청춘스타로, 30~40대엔 관록에 더해진 톱배우로 명성을 쌓았다. 지난해 tvN 대작 '아스달 연대기'에서 열연한 그는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올해의 배우상을 받아 굳건한 위상을 증명했다.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한 그는 신인 시절 드라마 '모래시계'(1995)에서 고현정의 보디가드로 분해 눈도장을 찍었다.





하성운은 8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7위는 MBC ‘나 혼자 산다’로 전주 대비 순위는 2계단 하락했으나, 화제성 점수는 17.77% 상승했다. 기안84의 화보 촬영기가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으며, 기안84의 달라진 모습, 한혜연의 실력 등에 호평이 다수 발생했다. 비드라마 8위와 9위는 강다니엘이 활약한 프로그램들이 차지했다. 8위는 MBC ‘구해줘 홈즈’로 강다니엘 출연에 화제성이 전주 대비 4배 가까이 상승했으며, 강다니엘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5위에 이름을





놓아도 그림이 되는 비쥬얼들 반짝반짝 소년미 넘치는 외모에 강남 8학군 출신에 외대 4년 장학생이던 브레인 리더 김형준 저 외모에 서글서글한 성격과 애교와 센스가 묻어나오는 말투로 천상 아이돌 찰떡⭐이었음 슈가맨에서 당시에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었다고 우는 소리를 했지만 ㅠㅠ 누가 뭐래도 태사자의 시그니쳐 사운드 아~ 예에! 태사자 인더 하우스! 우! 의 주인공 강렬한 랩핑이





12월25일 오전 6시를 기점으로 코엑스, 홍대역, 강남역, 어린이대공원역 등 인파가 몰려드는 지역 광고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사진=JTBC '슈가맨3'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JTBC ‘슈가맨’서 1998년 보도 부인 13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서 그룹 A.R.T의 박성준이 노래하고 있다. JTBC 캡처 1990년대 인기를 끈 그룹 A.R.T의 박성준(42)이 “여자친구 폭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의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에는





"유산슬 유재석 신인 중에 가장 건방져" 티격태격 유승준 슈가맨 출연하면 시청률 대박일듯 슈가맨3에 나온다면 몇불 나올까? 슈가맨에 아직 초대할 슈가맨이 많이 있습니다~ 슈가맨3 최다비(최희진 교수)님 이제 재섭외 될것 같네요. "'90년대 지드래곤' 양준일 보고 싶어요" '슈가맨3'서 소원 풀릴까 불청과 슈가맨 3에 나와야할 윤익희씨 반드시 나와야 '슈가맨3' CP "양준일 아내, 리허설 보고 눈물..가슴 먹먹했다"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김형준과 박준석은 최근 모처에서 ‘한끼줍쇼’ 촬영을 마쳤다.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은 지난달 30일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 소환돼 크게 화제가 됐다. 특히 김형준은 택배기사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다. 이후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연예계 활동에 다시 불을



"고민을 많이 하고 나간 것인데, 반응이 좋아서 저도 기뻤다"고 되짚으며 박준석의 소속사와 계약하기까지의 과정도 함께 전했다. 김형준은 "'슈가맨3' 연습을 거의 두 달 가까이 했었다. 박교이 대표가 (박)준석이의 아내이기도 하니까 거의 매일 같이 있었다. 저희들이 연습하는 영상도 찍어주고 조언도 많이 해주고,





김민재, 문가영 등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에 슈가맨3 를 뉴스와 유툽을 통해 보게되었는데.. 와우 제가 한때 격하게 좋아했던 "태사자"가 딱!! ("사랑,눈물,기쁨,상처" 격하게 좋아합니다!!) 양준일님껜 죄송하지만 "리베가"는 기억에는 있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는데 지금까지도 기분 업할때 종종 듣는 판타지를 부른 V2 가 양준일님이란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양준일 흥해랏!!) 제가





않고 무대에서 이전 모습을 표현하고 싶다"며 "내 목소리로만 표현하는 건 10% 정도이고 나머지는 모두 춤으로 표현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신곡에 대한 생각을 떠올렸다. 양준일은 이와 함께 "힘든 일들만 내게 있지 않았다. 미국에서 살면서도 내 인생에서는 언제나 따뜻하게 바라보고 대해주는 분들이 노사연, 민해경 등 대부분 여성 분들이었다. 나를 따뜻함을 기억하고 있고 그 빛났던 시간들도 많이 있다"라고 전했다. 양준일은 이와 함께 "팬들도 내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나 역시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