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의 남다른 팬사랑에 대해 귀띔했다. ▲ 가수 현아. ⓒ한희재 기자 반면 현아가 팬들에게 고가의 선물을 준다는 소문 이후 현아의 선물만을 노리고 접근하는 일부 몰상식한 부류들이 있었으나, 워낙 현아의 팬층이 단단하고 오래 이어져온 터라 팬들의 자체 필터링으로 불미스러운 일 없이 팬들과 현아의 '훈훈'한 교류가 계속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아는 고가의 선물을 구매하는 비용을 걱정하는 팬들에게 "내가 많이 버니까 해주는 것"이라며 "나중에는 못 해줄 수도 있으니 줄 때 받아라"라는 유쾌한 답변으로 안심시키기도 했다고 한다. 물론 고가의 선물을 주기 때문만이



사이에 트리플 악셀이 좋아진 원인은? 하마다 (미에) 코치님이 많은 도움을 주셨다. 많은 선수들을 가츠치는 선생님인데 키히라 리카 선수도 같은 팀이다. 서로 좋은 자극도 받고 선의의 경쟁도 한다. Q 트리플 악셀은 물론 4회전 점프에 대한 계획은 있는지 궁금하다. 이번 2차 대회에서 알렉산드라 트루소바(러시아) 선수가 뛰는 것을 보고 자극을 받았다. 2~3년 전부터 트리플 악셀이나 4회전 점프 없이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았다. 계속 연습은 했는데 올 시즌초까지는 쿼드러플 러츠와 살코 연습을 했다. 그러나





MT로 못다한 회포를 풀었다. MT의 꽃은 바로 마지막회 단체 시청이었다고. 배우와 스태프들은 수개월 간 고생한 서로를 격려하면서 마지막회를 함께 지켜봤다. '이 세상에서 제일 세고, 제일 강하고, 제일 훌륭하고, 제일 장한, 인생의 그 숱하고도 얄궂은 고비들을 넘어 매일 '나의 기적'을 쓰고 있는 장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제는 당신꽃 필 무렵'이라는 엔딩 메시지와 함께 이들은 박수를 쏟아냈고,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중에서 가장 많은 눈물을 보인 것은 연출한 차영훈 PD와 공효진이었다.





긴장하지 않는 것이 좋은 성적의 이유가 되는 것 같다. 한국에서 포스트시즌을 하는 것이 더 떨렸다"며 "좋은 선후배들과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고 기분 좋은 일이다. 나라를 대표해서 야구를 한다는 것이 즐겁다. 대표 팀에 선발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중심 타순에 배치돼 더욱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 그러나 긴장하기보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뛰려고 한다. 다시 찾아오지 않을 기회라는 생각으로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 대회는 낯선 상대와 맞서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익숙하지 않은 투수들과 싸움에서 이겨야





메이저리그 진출 의사를 확실하게 밝힌 김광현은 이제 프리미어12에 전념한다. SK는 프리미어12 종료 후 결정을 발표할 전망이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김광현(31·SK)은 “메이저리그에 도전하겠다”고 했다. 선수는 자신의 의사를 확실히 밝혔다. 이제는 SK가 대답을 할 차례가 됐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2019’에 참가 중인 김광현은





말했다. ▲ 타격 훈련 전 리본용 끈을 설치하고 있는 키움 선수단. ⓒ고척돔, 고유라 기자 '웨하스 스윙' 뿐 아니라 맞춤형 훈련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강 코치는 최근 김하성, 박병호 등 몸쪽 공을 많이 건드리는 선수들을 위해 타격 훈련 때 마운드부터 홈플레이트 끝으로 이어지는리본 끈을 설치했다. 끈을 따라 날아오는 공을 골라내게 하기 위해서다. 좌타자들을 위해 반대쪽 홈플레이트 끝에도 끈을 놓았더니, 선수들에게서 "끈 사이로 들어오는 공이 더





컵 오브 차이나 무대에 설 수 있게 됐다. 이 대회에는 그랑프리 1차 대회 우승자인 안나 쉐르바코바와 동메달리스트인 엘리자베타 툭타미셰바(이상 러시아)가 출전한다. 또한 지난해 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리스트인 미야하라 사토코(일본)도 출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컵 오브 차이나는 쟁쟁한 선수들이 총출동한 스케이트 캐나다와 비교해 경쟁이 한층 수월하다. 유영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경우 2연속 메달도 가능하다. 한편 차준환(18, 휘문고)은 이 대회 남자 싱글에 출전할 예정이다. 스케이트 캐나다를





한화 단장이 직접 은퇴를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기준이 뭐냐고 되물었다. "내가 봤을 때" 라는 답이 돌아왔다.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러다 내가 야구할 뜻이 없는 것 같다는 기사가 나왔다. 구단에서 야구를 스톱하라고 지시가 내려왔기 때문에 재활군으로 내려갔던 것이다. 내가 야구 할 마음이 없는 것이 아니었다. 그때 내가 납득할





막다 넘어지며 오른 정강이를 잡고 고통을 호소했다. 그러자 관중석에서 '김민재! 김민재!'를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대표팀 경기에서 특정 선수를 연호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그만큼 김민재가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뜻이다. 김민재는 겨울 이적 시장 유럽 다수 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축구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탈아입구(脫亜入欧-아시아를 벗어나 유럽으로 향하자)'를 외치는 일본보다는 김민재에게 더 어울리는 단어라는 것을 동아시안컵을 통해 완벽하게 증명했다. 다 같은 맘 ㅋㅋ ▲ 박경의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에 법적대응을 예고한 가수 임재현. 제공| 소속사





만날 수 있게 됐다. 덕분에 백호는 예상했던 기간보다 한달 더 관리 식단을 유지해야 해 뜻밖의 고생이 컸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2020년을 열며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 결과물을 보고 본인의 만족도도 굉장히 높다"며 "현재도 꾸준히 관리하며 화보 속 몸매를 유지 중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백호가 팬들과 만나는 무대에서 실제로 복근을 공개하는 기회는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다'는 의미심장한 답변이다. 백호가 여전히 공들여 몸매를 유지중인 만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