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을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화가 난 장윤정의 모습이 담겼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6살 첫째 아들 연우에게 인생 첫 라면을 끓여줬고, 11개월 둘째 딸 하영에게 딸기쨈과 식빵을 먹였다.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경악했다.



늘 가족이었고, 새로운 식구가 한 명 더 늘어서 왔기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한 식구가 늘었다. 특히 도경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고 있어 자신의 가족이 나왔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한 상황. 강 PD는 “‘도책바가지’ 도경완이 자신의 가족을 편파적으로 하지는 않았다”며 “‘도책바가지’ 별명이 생긴건 건나블리(건후+나은) 때문이다.





아빠들(샘 해밍턴, 박주호, 문희준, 홍경민, 도경완)이었다. 타 프로그램에 비해 시청률이나 화제성 면에서 압도적이었고, 출연자 논란으로 급작스럽게 시즌을 끝낸 로 인한 편성 변경의 어려움을 감내한 효자 프로그램이었기에 무난한 선택이었다. 다만, 지난 10월까지 프로그램을 지켜왔던 이동국을 제외한 건 의아했다. 오는 28일로 예정된 SBS 연예대상의 경우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애가 흥이넘쳐 길거리에서 엄마콘서트홍보하는거보고 완전 계속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지 않군요.ㅠ 한 번했으면 됐지... 진심 너무 귀여워 엄마가 며느리 입맛에 맞는 반찬만 해다줌ㅋㅋㅋㅋㅋㅋㅋㅋ 슈돌 안봐서 잘 모르는데 도경완이 장윤정 완전 신처럼 떠받들고 살아? 만일 장윤정한테 도경완이 가사 반반씩 하자고 하면 댓글에 ㅈㄹ발광 할꺼 같은데... 행복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키 큰줄 몰랐는데 키 겁나 커 ㄷㄷㄷ 4년전 L 사이즈 도경완만 있었을때도 사랑받는 기분이라 행복하다했는데



함께 추억을 나누던 중 “이대로 촬영 접으면 안 되냐”고 묻기까지 했다고 한다. 이에 이날 장윤정이 촬영을 접고 싶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장윤정-하영 모녀의 닭발 먹방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샘





카드사용 문자, 카드 사용 내역도 안본다는 장윤정.JPG '슈돌' 도경완♥장윤정 딸 하영, 깜찍 드레하영..도책바가지 주책 폭발 헐ㅠㅠㅠ 도경완 장윤정 말하면서 우네ㅠㅠㅠㅠ 나 요즘 내돌보다 자주 찾아보는 사람 장윤정 도경완한테 일침한거 존나 웃김 전현무나 김성주처럼 말빨 좋은것도 아니고 오상진처럼 정리하고 잘생긴것도 아니니까 프리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얘기함 대놓곸ㅋㅋㅋㅋ 아나운서 되기 전 장윤정을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미운 우리새끼’와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낯선 시간대, 강력한 경쟁 상대가 있어 부담스럽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지만 장윤정-도경완 가족이 합류하면서 천군만마를 얻었다.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은 2004년 첫째 아들 꼼꼼이(연우)의 탄생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한 바 있다. ‘도장부부’는 지난해 11월 출생한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어 슈퍼맨 아빠들의 돌풍을 예감케 한다. 도경완은 프리선언 한건가요 도경완과 손준호가 친해진 이유....jpg 도경완장윤정네 넘나 화목해보이더라ㅋㅋㅋ 아니 도경완..?!! 도경완이 전에 슈돌에서 대한민국 3대 도둑으로 연정훈 도경완 이러는데 어 납득 이러면서 봄 차라리 캠핑카를 사라는 장윤정 얘기를 도경완 시점에서 한 얘기 ㅋㅋㅋㅋ.jpg 차라리 캠핑카를 사라는 장윤정 얘기를 도경완 시점에서 한 얘기 ㅋㅋㅋㅋ.jpg 도경완은 어케 저래 아들이랑 똑같이



후 뒷말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짧게 끝내라”는 주문을 받은 후 급히 하려던 말을 멈추고 “아무튼 감사드립니다”라고 급히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대상 수상 순간도 마찬가지였다. 대상을 수상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 다섯 명이 무대에 올랐지만, 샘 해밍턴, 박주호 단 두 명의 소감이 끝나자마자 MC 김준현이 “저희가 생방송이다 보니까



딸래미는 잘 웃고 흥이 넘치네요 아들은 우리엄마가 장윤정이다!!!!!ㅋㅋㅋㅋㅋ 홍보하고 진짜 이가족 왜이리 웃겨요 도경완 진짜 최고의 남편이네요 키크고 똑똑하고 훈남에 성격좋고요 돈 많다고 좋은남자 만날수 있는거 아니잖아요.... 남자들 성품 금방 변하는데 이가족진짜 너무 행복해보여요ㅠㅠ 끼 뭐얔ㅋㅋㅋ ㅠㅠㅠㅠㅠ 마지막 슬퍼 ㅠㅠㅠ 저 노래 가사 MBC 연예대상, '놀면 뭐하니?' 유재석-'나 혼자 산다' 박나래, 이파전 팽팽 지난 21일 열린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은 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