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 모르는 사람들도 관심 가지는 드라마네요. 검사내전 배우들 캐릭터들과 캐미가 재밌고 시트콤 같이 재밌는 포인트들이 있어요 블랙독 학교버젼 미생이라는 말도 있던데 확실히 가볍지만은 않은 드라마네요. 사랑의 불시착 로코 좋아하는 분들은 재밌게 보는 드라마. 현빈 손예진 캐미가 좋네요. 서지혜도 이쁘고.. 탈북한 사람들도 재밌게 보는거



가지고 있는 물품으로 기억을 더듬는데 다이어리에 적힌 글을 통해 본인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는것을 알게 돼요. 잠시 괴롭고 혼란스럽지만 어차피 살인마가 본인의 정체성이라면 그것을 인정하고 받아들이기로 결심해요. 동네 개들이 본인을 보면 자세를 낮추고 엎드리는데 주인공 육동식은 개들이 최상위 포식자인 자신을 육감적으로 알아채고 피비린내 나는 자신에게 알아서 엎드린다고 생각하죠. 지갑에 있는 명함을 통해 회사를 가는데 다들 본인을 어려워하고 옆자리 동료는 자신의 커피셔틀임을 알고 내심 미안함도 느껴요. 어쩌다 깡패에게 폭행을 당하는데





모았다. 첫 방송 후 극 설정과 관련해 대체로 부정적인 평이 나타나 화제성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되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손예진이 1위, 현빈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2위는 SBS 금토 신작 ‘스토브리그’가 첫 진입했다. 프런트라는 소재가 신선했다는 평을 얻었으며, 디테일한 스토리가 재미와 몰입도를 높였다는 시청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남궁민이 5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순위는 2계단 하락했으나 화제성 점수가 6.26% 오른 SBS ‘VIP’였다. 극중 장나라에게 문자를 보낸 이가 표예진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선사한 ‘VIP’는 4주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한국의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시그널’ 이후 4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혜수와 ‘신과 함께’, ‘공작’, ‘킹덤’ 등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오른 주지훈의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휴식기 → 쌉니다 천리마마트 →휴식기 →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11시) 이태원 클라쓰 2020. 김다미,박서준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연속 화제성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장나라가 3위, 표예진 4위, 이상윤이 6위에 랭크되었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0% 하락한 JTBC 금토 드라마 ‘초콜릿’이었다. 작품과 관련해 ‘촌스러운 스토리와 지루한 연출이 요즘 드라마 같지 않은 느낌을 주지만 묘하게 끌리는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휴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그 남자의 기억법 2020.03. 김동욱(물망),문가영 과잉 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예서의 이미지를 어느 정도 지워내는 데 성공했다. 차세대 청춘 배우들의 조합 속 김혜윤은 주연 배우로서 중심을 완벽하게 잡아내며 새로운 도약에 성공했다. ◆"김바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 기대" 익명을 요구한 tvN의 한 드라마 관계자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마스크를 가진 배우다.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스타일이 가능하다"며 뮤지컬과 연극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바다를 꼽았다. 김바다는 2015년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으로 데뷔 후, 뮤지컬 '무한동력',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카라마조프', 연극 '벙커





2019년 올해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OCN '보이스' 시리즈(이하나, 이진욱 주연), JTBC '열여덟의 순간'(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주연),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주연), 추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 남주혁 주연) 등의 제작사로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2020년 2월 21일 첫



매력이 있는 드라마’라는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하지원이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TV조선 신작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이 새롭게 진입했다. 첫 방송 후 사극 장르를 기다렸던 시청자들의 우호적인 댓글이 발생했으나 산만한 편집, 일부 출연진의 연기력에 아쉽다는 반응도 있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극중 1인 2역을 소화하고 있는 진세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