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 우리새끼’와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낯선 시간대, 강력한 경쟁 상대가 있어 부담스럽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지만 장윤정-도경완 가족이 합류하면서 천군만마를 얻었다.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은 2004년 첫째 아들 꼼꼼이(연우)의 탄생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한 바 있다. ‘도장부부’는 지난해 11월 출생한 둘째 딸 또꼼이(하영)와 함께 돌아왔다. 방송을 통해 또꼼이가 처음으로 공개되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강봉규 PD는 ‘도장부부’의 컴백과 관련해 OSEN에 “첫째 꼼꼼이를 만났을 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도경완 애기들 나오면서 더 웃기긴해 ㅋㅋ 도경완 소감 찡하다 도경완장윤정네 집 왜캐 재밌냐 ㅋㅋㅋㅋ 남편계의 무소유 법정스님 도경완.jpg 도경완 진심 장윤정 너무 사랑하는거 보여 속상한 도경완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크브스로 지금 보기 시작했는데 캐스터 도경완임???? 출산 후 장윤정이 여자로 안 보인다는 도경완.jpg Kbs연예대상 보고계시나요? '슈돌' PD "'도책바가지' 도경완, 아직은



1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도경완 인스타그램 첨에 봤을땐 도경완 혼자 나은 거 처럼 보였는데 또 웃으니까 장윤정 얼굴 마니 보임 ㅎㅎㅎ 엄마 아빠 골고루 닮은 거 같아 한국어 자막 자동생성 설정하고 봐보길 추천함 도씨집안 사람들은 도경완XL 도경완L 도경완M 도경완S로 구분하면 됨 이거 라스에서인가 말할때 존나 개쳐웃고 낄낄거림 싫어하시는분들은 패쓰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아이가 슈돌을 좋아해서 가끔 보는데 이번에 도경완네 아이들이 나왔더라구요 근데 그 연우..어쩜 그리 목소리도





있긴한데 드립도 선넘는거 아니고 센스있고 ㅋㅋㅋ 귀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 ㅋㅋㅋ 케사는 도경완 계속 쓰면 될듯 옥탑방에 모여서 퀴즈를 맞히는 프로그램이 1년을 넘겼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이 장수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퀴즈'에 있다. 전 세계적으로 '퀴즈 프로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장수한다. 그런 점에서 역시 사랑받을 수 있는 조건은 준비되어 있었다.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만들어진 파일럿 프로그램이 정규편성 되고 시간대도 옮기며 안정화되어갔다. 김 용만, 송은이,



이전까지 끊임없이 제기됐던 유재석의 위기는 더욱 공고화 되는 듯 싶었다. 언론은 신이 난듯 국민MC의 몰락을 노래했다. 물론 성급한 오판이었다. 유재석은 김태호 PD와 손잡고 로 돌아왔다. 처음에는 갸우뚱했지만, 금세 끄덕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유플래쉬', '뽕포유' 등 김태호가 펄쳐놓은 판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뽑아냈다. 유재석에게 드럼을 치게 만들고, 급기야 트로트 신인 가수로 데뷔시키는 건 유재석을 전적으로 신뢰했기에 가능했던 기획이었다. '본캐' 유재석과 '부캐' 유산슬을 분리해 세계관을 확장해가는 과정은 흥미로웠고, 초반에는 혼란스러워 하던 유재석도 김태호가 차려놓은 캐릭터쇼에 완전히 적응했다. 4.6%로 시작했던 는





얼마나 오래하는지 꾹 참고 있었더니 서울산전 캐스터 도경완이였어??? 도경완네 슈돌제작진이 도플갱어네라고 티저내는거 앎?ㅋㅋㅋ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도경완과 사진 찍는 거 싫어하는 장윤정의 싱가포르 여행 충격....4년전...도경완과의..결혼의...속마음을...밝힌..장윤정 슈돌 도경완네가 다 하는군요. 도경완 조끔 조끔 모아서 모래성 쌓고있었는데 모래사장이 나타났다고 그랬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게보는데 도경완 삼부자 정말 존똑 ㅋㅋㅋㅋ '연예대상 대상 '슈돌', '미우새' 잡았다..동시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ㅠㅠㅠ너모조아ㅠㅠㅠ 실수도 있긴한데 드립도 선넘는거 아니고 센스있고 ㅋㅋㅋ 귀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 ㅋㅋㅋ





[뉴스엔 지연주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 트로트가수 장윤정을 향한 장난스러운 꿈을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화가 난 장윤정의 모습이 담겼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6살 첫째 아들 연우에게 인생 첫 라면을 끓여줬고, 11개월 둘째 딸 하영에게 딸기쨈과 식빵을 먹였다.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경악했다. 연우는 화가 난 엄마 장윤정에게 직접 쓴 일기를 선물로 건넸다. 연우는 “엄마가 내 컨디션이다. 내 꿈은 엄마가 일을 나가지 않는 거다”고





시청 바랍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만나용'이라는 서툴게 쓴 글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도경완 장윤정 아들 연우의 모습이 담겼다. 딸 하영은 바닥에 누워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도경완은 "도라지 도디움 도스몰. 아빠의 유전자 전쟁 승리. 예쁘게 봐주세요. 장윤정 고생했다ㅠㅠ"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오는 8일 오후 9시



말해 장윤정에게 감동을 안겼다. 그러나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우에게 “아빠 꿈은 엄마가 계속 일하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그게 아니고서야 말이 안되는데,,, 그거 아니니까 그냥 케사 열심히 다니라고 함 그래서 도경완이 수긍하고 잘다니겠다고 함ㅋㅋㅋ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