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개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전 터프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왼쪽이 하드케이스, 오른쪽이 터프케이스 (tpu+하드케이스) 입니다. 디자인은 같고 하드,터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얇은 케이스를 원하면 하드, 보호력까지 원하면 터프! 하단포트 장착사진 상단 장착사진 갤럭시s10 기본필름과 폰케이스 사이에 간섭이 없어요. 정리하면, 1. 내가



복제해갈 수 없게 해서 개인 생체정보 유출 걱정은 노놉! 홍채인식 USB LOCKIT은 생체 인식 기술 국제 표준 인증시스템" 'FIDO'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진짜 높은 보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OTG 젠더를 이용하면 ! 스마트폰과도 연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온앤오프 폰케이스 가지고싶어ㅠㅠㅠ 아님 그립톡이라도ㅠㅠㅠ (응원봉은 당연히 내줄꺼지 WM?????) 윌리스에서 사면 2만원 싸다는점이 있고... 애플스토어에서 사면 알수없는 갬성이 느껴질거같고... (물론 애플스토어에 볼일도 있습니다 케어플러스 환불도 해야하고 아이폰케이스 환불도 해야하고..) =_=;;;;; 구 폰케한테 한들한들 손흔들고 인사하는거 귀여워ㅋㅋ 발상도





폰케이스에 카드한장만 껴놓고 다녀서 민증을 두고 나왔고, 친구 한녀석은 삼페만 쓰니까 두고 나왔고 나머지 한녀석이 있나 했는데 열심히 뒤지더니 다행히 민증이 나오더군요. 확인하시고는 동안이여서 미자인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니 이렇게 영업을 잘 하실줄은 껄껄껄...하긴 그럴만도 한게 최근 주변 가게가 미자들에게 당해서 3개월 영업정지 당하는걸 봐서 좀더 조심하는 중이라 하시더라구요. (하긴 요즘 애들 액면가가...............) 그렇게 기분 좋게 먹고 간단히 이야기 더 나누자고 역시나 동네



오늘 뜬 영상에선 치미 폰케이스 끼고 계셔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케이스 오래껴서 치미 얼굴 까매진거 봐봐ㅋㅋㅋ 가방이든 손수건이든 나와줘 내가 닥치고산다 무광 샀는데 역시 미끄럽다...헤헤 'w' 하루 최소 3 떨굼 하는중 ㅋㅋㅋ 폰케이스 부서질까봐 무섭다.....내 소중한 케이스인데ㅠwㅠ 미친사람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일이 오재원 결혼 못한다고하니까 너가 했는데 내가 왜 못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간만에 웃었다 예전 palm Tx 쓸 때





국내에서도 이런 전화기 만들어주면 좋겠음. 아쉬운대로 쓰긴 하지만, 한글화만 되면 앱 설치도 좀 편하고, 애들폰으로도 좋겠으니... 카드지갑이랑 핸드폰케이스! 1기물품중에 카드지갑 아직도 잘쓰긴하는데 2년정도썼으니까 딴거바꾸고싶어ㅋㅋㅋ 그리고 폰케이스 디자인예쁘게해서 나왔음좋겠다 데일리 파우치도 적당하게작은걸로 예쁜거있었으면 좋겠고ㅋㅋ 쓰고보니까 지금 내가 바꾸고싶은 물품들이네ㅋㅋ Tpu케이스라고 얇은 케이스를 파는데 이건 고무와 비슷한가요 플라스틱이랑 비슷하나요? 그리고 케이스 꼈을때 엘지페이 nfc 교통카드 인식이 되는지 질문 드립니다 고무라면 안되지 않을까





향한 의지는 뜨거웠다. 성악가 조수미(오른쪽)씨가 15일 서울 역삼동 한 카페에서 열린 동물권행동 카라의 '더봄센터 건립 추진위원회' 창립모임에서 카라 임순례 대표로부터 공동위원장 위촉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라 제공 ◇조수미 “국내 개식용 종식 꼭 이뤄지길” “초등학교 2학년 때 아버지 사업이 힘들어져 이사 간 집에서는 개를 키우기 어려웠던 탓에 시골 할아버지 댁으로 보냈어요. 대신 제가 열심히



다니다가 액정 실금 간 이후로 폰케이스 사서 들고 다니는데 이거 아재나 아줌마들이 쓰는 거라고 하네요 ㅋ 하긴 주위에 보면 아재나 아줌마들만 카드 꼽아서 쓰더라고요. 근데 전 카드는 어차피 페이 써서 안 꼽고 액정 보호 용도로만 케이스 쓰고 있습니다. 이거 쓰시는 분 없나요? 아줌마



4일부터 출고되는거고.. 안그러면 더 밀릴수도 있다는건데.. 12만원 할인 (10퍼 할인)이 생각보다 커서 일단은 버티고 있습니다.... 담달 중순에 여행가는데 여행가기전까지 안오면 그냥 가로수길 가려구요ㅠㅠ 근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만, 정말 오랫만이에요. 이런 타이트한 청바지를 입어보는게... 살찌고 맨날 아재바지만 입었거든요. 몸이 땡기고 아픈데에는, 타이트한 바지가 좋더라구요. 뭐랄까. 압박효과 때문인가 근육통도 좀 덜한 것 같고... 의외로 착붙는 느낌도 좋아요 ㅎㅎ 근데 몇가지 근본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1. 특정부위 물빠짐 한부분을



https://img.quasarzone.co.kr/img/editor/1903/1903___762507407.gif

케이스처럼 보입니다. 핏감이 아주 타이트하지는 않습니다. 저절로 벗겨질 정도는 아니지만, 살짝 느슨한 느낌으로 장착됩니다. 케이스를 끼운 뒤의 폭은 78.5mm 정도입니다. 위, 아래부분은 두툼하게 올라와 있어서 디스플레이를 보호해주며, 측면 역시 엣지보다 약간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버튼은 모양에 맞게 가공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