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로 어제(24일) 우리 청와대는 일본 정부 관계자의 발언과 현지 언론 보도가 부풀려졌다며 그에 대한 일본 측의 사과도 받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일본 외무성 측이 그런 일, 즉 사과는 없었다고 했다는 현지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박하정 기자입니다.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은 어제, 일본의 경제산업성이 지소미아 관련 한일 양국 합의 내용을 의도적으로 왜곡하고 부풀려서 발표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를 외교 채널을 통해 항의하자 일본 측이 사과를





없으면 쉽지 않은 일인데 국내에는 친일파가 많아도 너무너무 많습니다. 그 친일파가 우리의 부모,가족,친지,친구,동료이기 때문에 끝없는 전쟁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한반도 유사시 자위대가 한반도로 온다면 총구를 제일 먼저 왜놈들에게 돌려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 아니 생떼를 보다 보니 이건 뭐 칼만 안 들었지



상황…추가 실종자 발견 못 해 연합뉴스TV - 헬기 추락 사고 수색 작업…가능하면 인양도 검토 YTN - 무인 잠수정으로 정밀 탐색...해상 수색 범위도 확대 JTBC - 헬기 독도 해상 추락…동체서 시신 1구 발견 채널A - 독도 추락 헬기, 노르웨이서 13명 사망한 기종…2대 추가 도입 TV조선 - 독도 추락 소방헬기 수중수색 재개…무인잠수정 투입 MBN - 해경 "무인잠수정, 실종자 수습 가능…수중수색





새키들이 관련기사가 하루 종일하나도 안나와? ㅋㅋㅋㅋㅋ 입털다보니 ㅈ된거 같은걸 직감한거지 ㅇㅇ ============================================================ 어디 한번 익명여포질을 계속 해보든가?ㅋㅋㅋㅋㅋㅋ 악플 당한 계기가 근본 없는 표절 논란이 발생했기 때문인데 그 논란 아니었다면 이때까지 파생된 모든 악플을 받을 이유가 없었다는 말이잖아 독자 커뮤마다 선 넘는 댓글도 좀 봤던거 같은데 pdf 따다가 드려야겠음 몇달간 당한거에 비하면 풀릴만큼은 아니겠지만 단체 고소미로 회복은 하셨으면.... 익명 커뮤 독자 의견에 우르르 몰린 냄비 논란에 휩쓸려서 피본 사건이라... 요즘 들어 유독 진짜 악플다는 새끼들은 환멸난다



지소미아 파기 죽어라 외쳤는데 문재인이 파기 시점 직전에 말바꾼 보고 화내야 정상이지 ㅋㅋㅋ 다시는 일본에 지지 않겠다며? 니 말 믿고 죽어라 불매운동한 나는 뭐가 되냐? 지금 국민들을 대놓고 기만하는 거냐???? 하면서 죽창 들고 청와대 쳐들어가야 정상인데 청와대가 "아니야. 파기 안 하겠다는 게 아니라, 그냥 파기통보한 거를 잠시 효력정지하겠다는 것뿐이야." 라고 살짝 말장난 쳐주니까 거기에 또 속아 넘어가서 ㅋㅋㅋㅋㅋ 이젠 일본으로 공이 넘어간 거라고 정신승리하고 자빠짐.



북한은 결코 핵을 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북한은 클린턴 정부 때의 '제네바 합의' 이후로도 비밀리에 우라늄 농축 시설을 운용해 왔다. 김씨는 대담에서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의 대북(對北) 정책인 '전략적 인내'에 대해 "한마디로 (북한을) 개무시하는 것이다"고 했다. 트럼프 대통령에게는 "너(트럼프)도 시간을 끌다가는 네가 가장 싫어하는 오바마의 개무시로 끝난다"며 북한과 적극적 대화에 나서라고 요구했다. 원본보기 김씨는 남북통일을 부모 반대





걸 바로 미국에서 씹어버리네 ㅋㅋ 그것도 한국 언론하고 인터뷰 안 하고 철저히 일본 언론하고만 인터뷰 응해주고 ㅋㅋㅋㅋㅋㅋ 이미 미국은 한국한테 미운정이고 고운정이고 그냥 사라진 것 같고 어떤 식으로든 그에 대한 비용을 내야 할텐데 이게 한국에 무슨 영향을 미칠지 정말 걱정이다 정말 촬영용 + 합성짤은 뺌



다들 자유당 -야 서로 총들고 쏜다 죽인다 하면 화해할 수 있겠니? -우리가 먼저 총을 내려놓고 두손 든다음에 ㅎㅎ -쏘지마 하면 어때? =================================================================== 아베 -ㅎㅎ 역시 우리가 이긴데스 (빵) 안봐도 비디오지 역적색히들아. 방송 예고 ‘저널리즘 토크쇼 ’J “지소미아” 보도…누구의 시각인가 본방송 유튜브로 함께해요 ~~ 생각의 출발은 자주국방임. 그래야 미국과 일본을 상대로 어떤 협상을 하든 손해보지 않는 협상이 가능함. 미국과 일본을 배척하라는





한국은 영공침범시에 매번 탐지하여 핫라인으로 강제 전달받음 (결국 이지스함의 레이더네 위성이 몇개네 탐지거리가 넓네... 아무짝에도 쓸모없슴) 난 2번 8,9,16,17번이 젤 웃김 이런 자위대를 믿고 미군 한국 철수?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면 한국은 사실 총알받이죠 헌데 요즘은 총알받이를 넘어 타격할 수 있는 상황을 한국 스스로 만들어서





일본이 우리에 대한 부당한 수출 규제 조치를 철회한다면 우리도 지소미아 연장에 대해서 새롭게 검토할 용의가 있다, 또 불가피하게 지소미아가 종료되더라도 한미일 3국간에 안보 분야에서의 협력은 계속 추진해 나갈 것이다 하는 것이 우리 정부의 그동안의 입장이었습니다. 지난 11월4일 태국에서 한일 정상 간에 환담이 있었고, 또 바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