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 보여주지 않는 이상 말이지... 스토브리그는 왜 2부를 ㅠ 한번 보러간 적이 있는 것 도 같고 .. 그나저나.. 이거 왜 이렇게 시간이 금방가요? 3부로 쪼개니까.. 드라마가 더 짧은 것 같아요!!! 담주까지 또 기둘려야 하다니.. ㄷㄷㄷ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회 기다리다가 숨넘어갑니다. 좋은 드라마인 건 확실한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여름 포수 보강을 추진했던 팀들이 이번 스토브리그에서도 관심을 거두지 않고 있다는 것. NC 다이노스와 재계약 협상 중인 김태군이 잔류 대신 이적 쪽으로 방향을 틀 경우, 영입전 판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당초 김태군의 새 둥지는 롯데 자이언츠가 유력히 점쳐졌다. 지난 7월 제대를 앞두고 있던 김태군의 트레이드 가능성을 타전했던 롯데는 결국 올 시즌에도 포수 문제를 풀지 못하면서



토끼를 잡아야 하는 드림즈에서 즉시 전력감이 되어야 드라마틱한 전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승엽, 추신수처럼 투수에서 타자로 포지션 변화(아마도 내야수)라는 초강수를 선택하고 미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보임. 아직은 가정이지만 고세혁 타격 코치가 유민호를 변신시켜주는 촉매제 역할을 하지 않을까... 4. 스카우터 팀장 양원섭의 활약 전권을 맡게 된 양원섭 팀장은 지금까지 누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백승수 단장이 말한 것처럼 드림즈에 도움이 될 즉시전력감 슈퍼루키를 스카우트하는 기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임. 타선에 비해 투수진이 약한 드림즈이기 때문에 4~5선발감이거나





오늘 밤엔 방금전까지 주말에 못본 스토브리그를 봤는데요. 사실 둘은 엄청 다른 이야기인데(하나는 선수들, 엔지니어들의 이야기고 나머지 하나는 관리자의 이야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주의 방송분은 그 둘사이에서 좀 비슷한 구석들을 발견하게 되네요. 백승수 단장이 나가면서 엘리베이터 앞에서 "적당히가 안되는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데요. 포드V페라리에서 멧데이먼의 연설중에 비슷한 대사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 대사중에 또다른 주인공 베일을 보여줍니다.) 두 작품





?_? 극본공모상은 2016년에 받긴했음. 진짜 짜증나네요. 유튜브도 아니고 ㅡㅡ;; 바로 야구장 뒤에 바다가 쫙 펼쳐져 있네요.. 와... 우리나라에 저런 곳이 다 있네요. 이 드라마 가장 꿀잼타임 "회의실로 오시죠" 이 이야기 나오는 순간 이 드라마 가장 꿀잼타임이 시작함 회의실이



GM을 베이스로 다시 만들던지... 으휴... 하아....... 빡치는데 머니볼이나 한번 또 봐야겠네요 게시판에 한 드라마로 이정도 글 많은게 뭐 있었나 싶네요. 안그래도 며칠전에 친동생이 스토브리그 어떻게 보냐해서 웨이브 가입해서 보라했는데.. 여튼 검색해보니 16부작인데 5~6회정도까지 했네요. 10~12화 정도�瑛뻑㎈壙� 보면 딱 맞을듯 한국판 조커였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2위 스토브리그 3위 낭만닥터 김사부2 4위 캐도 까보니 더 괜찮고 ㅋㅋㅋ 잘돼서 좋음 미안 나 지금 1회 보는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너무 많음 ㅋㅋㅋ 닥터프리즈너 하드캐리한것이 강하늘씨 만큼의 공로가 없지않은데 3부라니... 돈독이 올랐네요 닥프 흡입력 어때? 팀 트레이너로 출연 1. 체계적 웨이트 도입으로 팀 전력상승





ㅋㅋ 이번 스토브리그에서는 활발한 이적시장이 만들어질 것. 기사도 작년보다도 훨씬 많이 나올 것임 1. ㄱㄷㅎ 감독은 ㄷㄹㄱ ㅇㅅ 팀의 대표로 남을 가능성이 있음. ㅇㅍㄹㅋ의 ㅊㅇㅅ과 비슷한 역할. 즉, 왕자영요나 롤 팀 둘 모두 관리 한다는 뜻. 다만 단순히 가능성일 뿐임 (프론트와의



끊어내며 이후에도 좋은 영향을 미쳤다. '열혈사제' 이후에도 금토극 성적은 나쁘지 않았다. '녹두꽃'으로 잠깐 주춤한 후 지성의 '의사요한', 이승기 배수지의 '배가본드'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받았다. 현재 방송 중인 '스토브리그'는 촘촘한 스토리 라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에 힘입어 방송 단 5회 만에 12.4%를 기록했다. 하지만 미니시리즈의 경우



하는게 뭐가 나쁜지 모르겠음 야구판에 스토브리그 저정도 선수급은 아니고 비슷한 트레이드썰있지 않았냐 ㅋㅋㅋ 스토브리그 방영 2년전 질문글 ㄷㄷ.jpg [국민일보] ‘쵸비’ 정지훈, 드래곤X 허리 책임진다 스토브리그 예고내용으로 2회 방송 한적 있나요? 구단주 조카 아니구 (스토브리그) 스토브리그 - 저는 어제먹던거 오늘 안먹고 한번본거 두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