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가락까지 깨무는 건후 나은이 건후 만들어주느라 못먹은 아빠를 위해서 인싸토스트 만드는 나은이 카메라삼촌들 토스트까지 챙기는 나은이 아빠 요리 성공 기념 가족 구호 외치는 건나파블리 +) 상황극도 하는 파추호 나는 뭐하나 생각했더니 50이 다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생각 하고 나서 진짜 거하게 현타옴.................... 어렸을때 사랑많이 받은거 기억하려나





저거 살돈으로 저렴한 돼지고기나 열심히 먹읍시다. 비하인드 영상은 내일 공개되는 듯 건후는 예전부터 단어는 꾸준히, 요즘에는 꽤 긴 문장도 독일어로 말하고 있었음 단지 현장에서 알아듣는 사람 나은이뿐 사건 남자당사자는 부산시민단체 회원이고 그날모임은 대전시민단체 회원하고 부산시민단체회원하고 1년에 한번씩 모임을하는 날입니다 사건당사자는 음주를 하지않았고 사건발생후 시민단체 회원중에 변호사가 사건의도움을 주었고 여성분은 사건후 바로 빠르게 변호사를



가족의 대표로 되어있고 제 밑으로 모르는 두분의 사람이 결함이 되어있더군요 제가 대표로 되려면 어떡해 해야되냐는 질문에 저의 개인정보가 들어 갈 수 밖에 없다는 고객센터의 안내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에 저의 개인정보가 무단으로 이용 됨을 알았고 고객센터를 통해 저의 개인정보를 사용한 통신사 대리점의 담당자와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통신사 자체도 저와는 전혀다른 대전에 있는 통신사였으며 저의 민원에 통신사 대리점의 말은 고객번호 입력에 숫자를 잘못넣어 저의 밑으로 들어간것같다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그리고 그작업을 하시던분은 퇴사하여 연락이 되지 않는 다고 하셨습니다. 어떡해 퇴사가 되어 연락이



전망이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슈돌’은 ‘사랑은 뷰티풀 육아는 원더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 가운데, 예고를 통해 박주호의 하차 인사가 전해졌다. 박주호는 “셋째가 태어났다”면서 ‘슈돌’을 잠시 떠나야 한다고 밝혔다. 앞서 박주호는 지난해 연말 열린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슈돌'로 연예대상을 받으며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달



방조한 혐의로 기소됐고, 특히 사람을 모으고 도구를 준비한 A 씨는 주범으로 지목돼 구속됐다. 이후 이들에 대한 재판이 시작됐고 A 씨는 법원에 반성문을 제출하며 자신의 죄에 대해 속죄했다. 또 A 씨의 여동생도 "오빠를 돌아보지 못했다. 이제 오빠를 지켜주고 싶다"는 탄원서를 냈다. 이와 함께 A 씨와 구치소에서 함께 생활하던 한 재소자도 A 씨의 사연을 듣고 재판부에 “범죄자지만 염치없이 부탁드린다. A 씨에게 따뜻한 말과 희망을 전해달라”는 탄원서를 보냈다. 이들의 탄원서와 A 씨가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자 재판부도





반드시 진실은 승리하고 정의는 올바르게 나아간다 믿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또 서초동에서 만납시다 운동선수같긴 한데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축구 선수 박주호가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21일 밤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에서 전현무, 김준현, 손담비, 장동윤의 사회로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이 차지했다. 무대에 오른 박주호는 "저희 나은이와 건후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을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자리인 만큼





화제가 된 건 나은, 건후의 아빠 박주호는 셋째 임신을 고백하기도 했다. ‘대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는 자리에서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을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나은이와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의 아빠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한 것. 셋째 임신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는 강봉규 PD는 “수상을





건네주는 그릇을 받을 생각도 않고 큰소리로 무료급식소 소장에게 말한다. "당신 빨갱이 아니야?" "네?!?" 당황스러운 표정의 무료급식소 소장. "공짜로! 무료로! 주니까 당신 빨갱이 아니냐고! 박원순처럼!" 식사중인 애국영감들중에는 젖가락을 내려놓으며 크게 한숨을 쉬는 사람도 보인다. 사태를 파악한 급식소장은 화가나서 말한다. "무료가 싫으시면 영감님은 돈내세요! 원가만 받겠습니다 1500원만 주세요!" 그제서야 당황한 연신내



선수이자 스포테이너인 신수지 선수가 ‘도전과 노력, 열정 그리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목표설정’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어 열린 좌담에서는 박주호 선수와 신수지 선수가 서울대 나영일 교수, 연상은 아나운서와 함께 국립체육박물관의 전시 주제, 유물보존·연구 등에 대해 관객들과도 소통하며 대화를 나눴다. 박주호 선수는 “국립체육박물관은 우리나라 자랑스런 체육역사의 기록을



부담스럽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지만 장윤정-도경완 가족이 합류하면서 천군만마를 얻었다.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은 2004년 첫째 아들 꼼꼼이(연우)의 탄생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한 바 있다. ‘도장부부’는 지난해 11월 출생한 둘째 딸 또꼼이(하영)와 함께 돌아왔다. 방송을 통해 또꼼이가 처음으로 공개되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강봉규 PD는 ‘도장부부’의 컴백과 관련해 OSEN에 “첫째 꼼꼼이를 만났을 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가족이었다. 이후 특집성으로 같이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지만 일정, 상황 등이 맞지 않아서 함께하지 못했다”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