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미소를 항상 끌어내는건 친구라서지~^_^ㅋㅋㅋ최고 앗...평범하게 사진 올렸어ㅋㅋㅋ 그럼 안녕~! Sounds Good P.S 7인조 여자아이들이 이 이후에 사진찍어달라고 해서(참고로 사진 찍는 쪽!ㅋㅋㅋ) 찍어줬는데 오랜만에 자 치즈~라고 말해서 왠지 조금 창피했어!ㅋㅋㅋ 그냥 그것뿐...ㅋㅋㅋ 퀸덤 막화는 그냥 컴백 티저였던 거지 오늘 마침 연차라 출근 안했는데ㅋㅋ 나 미쳤나봐..어제 저녁 6시부터 퀸덤으로 시작해 밤새고 여자아이들 18시간동안 덬질중 ㅋㅋㅋㅋㅋ 멤버이름 프듀로 소연밖에 몰랐는데 어쩌다 이렇게...........빠졌지



방관자로 있었던 천지의 친구 미라는 집단 안에 있으면서도 마치 내 일이 아닌 듯이 행동했고 가해자보다 피해자를 더 멸시했다. 알면서도 빠져나오지 못하고 천지에게 미치는 화연의 영향력의 그늘을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 한심해 보였다. ― 화연은 어떠한가? 화연은 정작 자신이 기대고 있고 자신을 다 받아주는 것이 바로 천지임을 모르고 있었다. 그녀는 상대적 열등감으로 인해 그녀보다 권력의 우위를 점하려 하였고 그녀 하나를 희생물로 삼아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냈다. 대체 공격에 대한 교육 역시 아이들에게 이뤄지지 않았다. ― 천지의 초짜 담임선생은 교육에 대한 사명의식은 있었지만,





짐보리마이크 오프로드차 알파벳장난감 4세선물 아이들이좋아하는장난감 출산교실 마이퍼스트맥포머스 아이장난감 놀이책 TOLO 어린이용마스크 유아완구 멜리사앤더그쇼핑카트 RC자동차 조립식장난감 콩심이 LG키즈패드 아이선물 조립완구 베이비선글라스 맥포머스종류 유아용장난감 장난감소방차 개월별장난감 장난감싱크대 유아팝업북 리틀타익스붕붕카 월령별장난감 장난감트럭 피셔프라이스수면인형 특별한출산선물 보낭커버 장난감쇼핑카트 초등학교1학년선물 클린파워볼 8세장난감 맥포머스추천 애들장난감 4살아기장난감 아기용품DIY 맥포머스바퀴





나라면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이 들어서요. 사실 저도 어릴때 친구네집 잘 놀러 다녔지만 친구네 오빠들 있는 집에 갔다가 성추행을 당한적이 있거든요. 같이 간 여자애들도 그 오빠의 친구들에게 같이 당했고 초등 저학년때였어요. 그래서 그 기억때문에 저는 친구네 집에 놀러를 못 다니게 할것 같긴한데.. 다들 어떠신가 해서요. 게다가 어금니아빠 사건도 그렇고 세상이 참 무서운 세상이라... 초2 여자아이 입니다. 가,나,다,라(제 딸을 ‘라’로 할게요) 여자아이들이예요. 원래 다 같이 잘 놀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나,다,라의 아이들이



참가하는 전문 엔지니어가 되고 싶었다. 그리고 그런 특급 엔지니어가 되기 위한 수련 과정에서 몇몇 부서진 차들을 잘못 만져 영원히 못쓰는 차가 된다하여도 그로 인해서 최고의 엔지니어가 탄생할 수 있다면, 그러한 작은 희생이 그리 나쁜 것은 아니라는 생각도 혜주의 무의식 속에는 자리잡고 있었다. 4시간에 걸친 대수술은 완벽한 성공이었다. 안경에 김이 서릴 정도로 공을 들인





자태를 찾아볼 수가 없다. 내가 생각할 땐 퍽이나 신기한 여자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오늘 저녁밥상에서 흘낏 쳐다본 마누라의 얼굴에선 여기저기 굵고 가는 주름살들이 내 동공이 좁다할 만큼 커다랗게 클로즈업되어 왔다. “왜 빤히 내 얼굴울 쳐다 봐? 나, 늙었다고?” “내가 쳐다보긴~ 뭘...” 나는 이내 꼬리를 내렸지만 가슴은 콩닥 뛰었다. “그러기에 나이 한 살 더 먹기 전에 성형한다고 했었잖아. 난 몰라 몰라잉~!”





명을 이끌고 바리케이트를 옆으로 돌아서 지났다. 그러자 약간 멀리의 어둠 속에 군용 지프차가 대기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넷은 습기 찬 산 특유의 밤공기를 뚫고 지프 쪽으로 갔다. 지프에는 따로 운전병이 있는지 승합차를 운전해 온 부사관은 내리지 않았다. 그러고 보면 승합차를 다시 왔던 곳으로 운전해 갈 사람이 필요하기도 했다. 지프차는 6인승이었다. 얼룩덜룩한 위장무늬가 칠해지긴 했지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국산 지프차 그대로였다. 과장을 비롯한 혜주 일행은 모두 뒤쪽으로 탔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소령은 타지 않고 말했다. 다들 약간 놀라는



여자아이들의 특성대로 남자아이들을 다스리려고 하기때문에 그런 것이다. 여자는 감성의동물이라고 하는데 그게 아주 틀린말은 아니다. 여자아이들은 "엄마 힘들어~ XX가 엄마 말 잘 들으면 엄마가 기분 좋을거 같아" 이러면 말을 잘듣지만 하지만 남자아이들은 저런 말 해봐야 콧방귀나 뀌고 지들 할것을 계속 하기때문에.... 남자아이들을



제가 아무리 다 컷다고 해도 포기할 수 없는거 바로 알씨 장난감 입니다~ 최근엔 드론도 그렇고 알씨 장난감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대단합니다! 예전엔 그냥 알씨 장난감 추천 하면 그냥 자동차 정도가 대부분이지만 최근엔 알씨 잠수함, 알씨 배, 알씨 로봇, 굴삭기 등 정말 기상천외한 장난감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어렷을적 부모님께서 알씨 장난감을 많이 사주시지 않아서 ㅠㅠ^^ 전 어른이 된 지금도 알씨카를 즐겨 가지고 놀고, 또 생활이나 촬영에 알씨 장난감을 이용하기도 하고^^ 즐거운 취미생활에





막사 내에는 일순간 정적이 감돌았다. "대대장의 말 알겠습니다. 제가 말실수를 했군요." 과장이 조심스럽게 사과의 말로 정적을 깼다. 대대장은 어느 정도 냉정을 되찾은 상태였다. "괜찮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어쨌든 체계적인 대처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서는 부검을 통해 병의 원인을 알아낼 필요가 있구요." "부검은 걱정 마시오. 곧 희생자가 생길 꺼요. 하루에 한 명씩 죽어나가고 있으니까. 일단 오늘은 마련된 숙소에서 쉬도록 하시오. 숙소는 원래 폐가이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