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엣킨스 좀 안봤으면.... 에릭센도 안봤으면... ㅅㅂ 뭐하자는건지 몰겠음 요즘 폼이나 경기력보면 그냥 그저 그런선수같네요 예전 포스는 다 사라진듯 특히 에릭센은 레알 절대 못갈거 같구요 토트넘에 월클이라 부를만한 선수는 손흥민 케인뿐인거 같군요 기자 : 은돔벨레가 당신의 기대치와 요구하는것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느끼시나요? 무리뉴 : 그는 매우 잘했씁니다.우리는 윙크스,다이어가 없는 상태에서 경기했고 은돔벨레와 에릭센은 매우 잘 뛰어줬습니다. 전체적으로 경기를 조율했고 매우 부드럽고



둘이 막판 20분동안 36개 패스 중에 30개를 전진패스로 넣어줬다는 글봤음ㅇㅇ 에릭센 패스 똥이자너 요즘 오늘 잘했어? 레알 에릭센 둘다 윈윈 토트넘은 이적료 없이 끝났습니다 조금이라도 줄 받지 ㅋㅋ 제발 빨리 나가라 시발넘 멕아리 없어 ㅅㅂ 딴팀 가서 존나 잘할꺼 생각하면 속 뒤집어져 그런의미로 애 울리는 릭센이 투척 프리킥장면 계속 보는데 고급지고 찰지네요 우리 손없을때 대체재로 넘고 차는듯 ㅜ 라멜라 좀 이상하네요 볼 계속 질질끌고



이 사단이 나네요 차라리 벤데이비스는 수비라도 잘하는데... 시발 ㄷㄷ 무서워 ㅜㅜ 에릭센 어시 넣자 ㅜㅜ 10월쯤인가 뜬금없이 에릭센 아내랑 얀이 바람났다는 루머가 돌았는데 그 내용 바탕으로 "얀 베르통언이 니 와이프랑 ~하고있다" 아이리쉬 팬들이 단체로 에릭센한테 노래 부름;; 영상보니깐 소수도 아니고 완전 관중 다수네 저 밑도끝도없는 루머심지어 토트넘 팬들도 꽤 믿는 글보여서 그것도 그거대로 충격 에릭센은 불륜때문에 고통스러운거지 태업이 아니라는둥 무리뉴가 워낙 공수밸런스





폼저하냐 맘떠서 그런거냐 말많았는데 어디갈지 정해진 것도 아니고 구체적인 오퍼가 온 것도 아닌데 경기를 이렇게 한다고?? 내가 에릭센한테 마음이 좀 떠나서가 아니라 진짜 모르겠음 이러고 딴데가면 또 잘할려나 시소코, 은돔벨레 둘 다 부상임에도 불구하고 에릭센은 선발로는 기용하면 안될 것 같네요.. 예전의 에릭센이 아니라서... 리버풀전에서도 에릭센이 한게 없을 정도.. 차라리 라멜라가 더 팀에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대니 로즈도 팀에 대한 미련이 없는 것 같아서 차라리 다른 선수가 나은 것 같습니다 ㄷㄷ 그나마 있는 찬스도 패스미스로 놓치는게





더욱 유도될 것 같아. Q10. 왜 더 큰 클럽에서 손흥민에 대해 관심이 없을까? A10. 그건 매우 흥미로운 질문이야. 나는 그가 2023년까지 장기 계약을 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해. 그리고 그들은 그와 계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지. 토트넘이 손을 팔게 하기 위한 설득은 엄청난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 또 그는 27살이기 때문에



에릭센, 데이비스, 알더베이럴트가 최근에 스폰 영상을 찍었네요 타이어 교체 챌린지도 하고... 그나저나 금호가 우리나라 기업이 아니고 중국 기업에 매각된 걸로 아는데.. 어쩌다가 이런 지경까지 왔는지 ㅠㅠㅠㅠㅠ 그래 잘 생각했다.. 일단 6월 챔스 결승전 하기 직전에 이영표가 한 인터뷰에서 토트넘 구단주가 챔스 보너스를 짜게 준다는 손흥민의 얘기를 들었다는 얘기를 했거든요... 보통 16강, 8강 등등 토너먼트 올라갈 때 마다 보너스를 듬뿍 주는데... 토트넘 구단주는 없거나 짜게 준 모양이더라구요... 아래 영상에 2분 55초 근방에 나옵니다... 결승에 올라가기만





두명의 연계플레이가 전혀 없고 (모우라의 공을 끄는 스타일이 빠른 템포가 익숙한 손흥민에게는 최악으로 보여집니다.) 폼이 똥된 플메와 풀백들의 도움도 기대하기 어려우니 첩첩산중입니다.ㅠㅠ 그립다 DESK. DESK의 두 축이었던 알리와 에릭센이 저렇게 망가질줄 누가 알았겠어요... 모우라도 경기에 자주 못나오니까 전혀 도움이 안되고... 토트넘의 장기인 압박과 빠른템포의 축구는 사라지고 선수들의 에너지레벨이 바닥입니다... 그동안 케인이 똥차처럼 버티고 있어서 안된다고 욕많이 했는데 케인 없으니 아예 축구가 아니네요... 정말 흥민이 빨리 탈출해야 할듯... 리버플 처럼 피르미뉴 -



작년 겨울 대타 뛸 때처럼만 해줬으면 좋겠네요. 밀라노에서 오른쪽 오리에 뒷쪽 다이어 허... ... 진짜 에릭센 얼릉 보내고, 로즈 빨리 보내고, 리빌딩을 하든 손흥민이 토트넘 탈출을 하든 해야 될거 같아요. 새기 쉽다 어딨지? 담경기 선발 나오는거 아냐 평소에 지적받던 현대축구랑 좀 떨어졌다는 지적을 받아들인건지..경기 전체적으로는 계속 점유하고 있었고 두번쨰 골은 전형적인 무리뉴 스타일의 역습골.. 거기에 맘 떠났다는 소문이 도는 에릭센





갈아 넣는건 체력문제로 오래 할수가 없고... 겨울이적시장에서 보강을 대대적으로 하지 않으면 이번 시즌 리그 빅4에 챔스 4강에 들 가능성은 가능성이 적어 보입니다. 나 쫌 울컥하는데 ㄹㅇ 저번시즌 경기 말미부터는 계속 지거나 비기거나 니가가라 챔스 시전했죠 그때부터 쭉 못하는 것 같네요 특히 에릭센 상태 안좋아지고 풀백들 크로스가 공격기회로 전혀 안살려지던게 저때부터 계속 보아왔던 문제였죠 그런데 원래 풀백인 트리피어를 팔아버리더니 보강은 안하고 오리에랑 로즈 그대로 쓰니 결국 오늘 두명이 수비 실수해서 그게 실점의 빌미가 되버려



20득점을 찍는 선수가 됩니다. 그러면서 기량도 성장하게 되고 기복도 많이 사라지게 되었죠. 무슨말이냐면, 손흥민은 처음부터 자기 위치에서 자기에게 주어진 롤로 움직이는 선수였다는 겁니다. 그리고 그 포지션에서 공격포인트를 쌓는, 그야말로 감독들에게 있어서 매우 매력적인 선수가 되었다는 거죠. 손흥민이 만약 최전방 공격수로 저런 기록을 내었다면 뭔가 애매한 선수가 되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