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신있게 대답한 강다니엘. 그런 강다니엘이지만 어린 시절 일탈로 어머니 속을 썩인 적이 있다고. 그는 어머니가 가장 무서웠던 순간으로 PC방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강다니엘은 “어머니가 사격선수 출신이신데 사격뿐 아니라 원반던지기와 창던지기도 하셨다. 어릴 때 다들 집안일을 하면 용돈을 주시지 않나. 나는 팔굽혀펴기 30개를 하면 어머니가 나가서 놀게 해주시곤 했다”며 “공부를 원래 안 좋아했는데 초등학교 5학년 때





한 번 진행을 부탁했다. 주저않고 응해줘서 고마웠다. 장나라 씨는 출연작마다 흥행불패의 신화를 이뤄가며 탄탄한 팬덤을 가진 배우인데, 이번 MC제안에 흔쾌히 나서줘서 역시 고마웠다. 둘의 고급스럽고도 맛깔스러운 진행이 이번 연기대상을 재미있게 만들어 갈테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사진=SBS) 뉴스엔 배효주 hyo@ 웅 미우새



우리 새끼" 강다니엘, 근거있는 자신감! 신동엽·장나라, '2019 SBS 연기대상' MC 확정 다이어트 필수템은 너야 너! 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 XSC-301 !!!! 터칭 활용도 되게 좋으네 “홍진영 언니가 ‘마약책’과 한 테이블에?” 가세연 폭로에 또다시 ‘들썩’ 미운우리새끼 컷본 기차 링크 #강다니엘 #미우새 #미운우리새끼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여성이 피해를 입었을 당시



“홍선영이 백수?”라고 되물으며 “정정하겠다. 강남구청에서 술집을 하는 사람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미운우리새끼’는 조작이 너무 심하다”면서 “(실제와) 비슷한 이미지로 나가야 하는데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방송에 나온다”고 지적했다. 김씨는 또 “강남구청과 청담에서 술집을 하려면 보통 인맥으로는 안 된다”며 “거기 다 카르텔이 있다”고 폭로했다. 그는 “홍선영이 단순히 이브에 클럽을 간 걸 문제 삼는 게



6~7명이 앉아있었다. 그 멤버들이 하나같이 유흥업계 거물들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김씨는 이어 “그중 한 사람이 과거 아레나에서 마약 공급책으로 활동하던 사람이었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듣던 강 변호사가 “그럼 홍선영 씨가 마약을 했을 수도 있다”고 얘기하자 김씨는 손을 내저으며 “아니다. 거기까지 가면 그렇다”라고 부정했다. 최근 근거 없는 폭로를 한다는 여론의 뭇매를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김씨는 “제가 말할 수 있는 팩트는 마약으로 문제를 일으켰던 MD가 홍선영 테이블에 앉아있었다는 것이다”라면서 “홍선영이 마약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가세연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5. 경수진 6. 김건모 7. 김건모 8. 이상화 9. 윤혜수 10. 러블리즈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보인다. 인근 상인 D씨는 “딱히 문제가 생겼던 기억은 없는 거 같다”면서도 “아무래도 밤에 사람이 몰리다보니 조금 시끄러운 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작년에 클럽에서 사고가 많이 난 걸 봤다”며 “또 사고가 날까 걱정되긴 한다”고 덧붙였다. 과거 클럽 ‘버닝썬’에서 일했던 관계자는 “지난해





부산에 내려갈 시간이 없으니까 요리를 하게 됐다. 혼자 요리하다가 어느 순간 재미가 들렸다”며 가장 잘 하는 요리로 소고기 뭇국을 꼽았다. 레시피도 술술 읊는 모습에 ‘모벤져스’는 결혼하면 아내에게 사랑받겠다며 흐뭇하게 웃었다 강다니엘은 “어머니가 무엇을 가장 걱정하시느냐”는 물음에는 “어머니는 나를 한 번도 걱정한 적 없다. 밥 잘 먹는지 걱정하시곤 한다”고 대답했다. 그는 “‘행복하냐’고 많이 물어보신다. 상 받았다고 해도 ‘행복하냐’고 물어보신다”면서 “어머니께 나는 딸 같은 아들이다. 대화하다 보면 3시간 정도 이야기하곤 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마지막으로 어머니께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그는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났다. 장씨는 "첫 만남에 김건모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싶었다"고 했다. 김건모는 "어느 순간 내 안에 들어왔다"는 말로 사랑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사랑의 힘을 느낀다 했고, 봉사활동을 하며 살고 싶단 얘기도 했다. 축복 받을 일이었다. 대부분 그런 맘이었지만, 다 그렇진 않았다. 댓글엔 "누가 아깝냐"를 두고 논쟁이 시작됐다. 누구는 "13살 차이나 나느냐. 신부가 너무



웃었다❤ 미운우리새끼 꼭 본방으로 볼꺼야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4,841,989개와 비교하면 1.91% 증가했다. 2019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