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국은 중국 거주자들이 전세기를 통해 떠나지 못하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요크 출신의 나탈리 프랜시스 역시 중국 여권을 가진 세 살 아들이 전세기에 탈 수 없다는 전화를 받았다. 그녀는 "전세기를 탑승할 수 없다는 전화를 받고 나서 말 그대로 할 말을 잃었다"면서 "육체적으로는 괜찮지만, 우한에 갇혀있어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영국 총리실 대변인은 영국 국민이 배우자나 가족들과 함께 전세기에 탈 수 있도록 중국 정부를 압박하고 있다고 밝혔다. 만약 중국 정부가 전세기 탑승을 승인하지 않으면 일부 영국인들은





가족과 함께 중국에 남을지를 결정해야 한다고 BBC는 전했다. Joshua Berlinger 란 기자가 한국이 무슨 미국대사 콧수염때문에 해리스 대사에 대해 불만을 가진 줄 아는건지 아니면 속사정을 다 알면서도 이따위로 기사를 쓴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화딱지 나네요. 이 기사도 한국계 CNN기자나 얼마전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에 나와서 질문했던 폴라 핸콕스 기자와 소피 정이란 기자 협조로 쓴거라고 나오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중앙일보 마지막에 있는 한편 해리스 대사는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14일 신년 회견에서 대북 개별관광 등 남북협력 추진 구상을 직접 언급한 데 대해,



띄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사태 속에서 우한(武漢) 등 중국 후베이성 일대에 고립된 영국 국민을 철수시키기 위한 전세기가 31일(현지시간) 귀국길에 오른다. BBC 방송에 따르면 도미닉 라브 영국 외무장관은 전세기가 현지에서 오전 7시에 출발하기로 확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당초 영국 국민 200여명을 태운 전세기는 목요일인 이날 오전 중국에서 이륙할 예정이었지만 영국 전세기가 중국 정부의 승인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지연됐다. 영국은 자국민을 태운 전세기가 남부





저 대사 콧수염이나 가지고 왈가왈부한다는 식으로 쪼잔하게 보이게 하는 완전 적반하장식 기사인데 폴라 핸콕스 기자나 소피 정이나 기사가 이렇게 나가도록 일부러 그랬다고 밖에는 볼 수가 없네요. 일본편향. 핸콕이 간닷~~~ ♡ 극혐 죄송요~ 호달달~ 채널 돌리다 걸리면 끝까지 보는 영화중 하나입니다 샤를리즈테론 넘 예쁘게 나와요 ㅋ 관계 어떻게 되가고있어? 러브라인은 기대도 안하는데 막 옛날에 팬들이 루피랑 핸콕 엮었잖아 좀 가능성 있어보여 ? 관계 어떻게

옥스퍼드셔에 있는 브리즈 노턴 공군기지에 도착하면 이후 전세기가 잉글랜드 북서부 국민보건서비스(NHS) 직원 숙소로 이동시킬 계획이다. 전세기 도착후 이들은 14일간 이곳에 격리된 뒤 증상 발현 여부에 따라 필요한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전세기에는 군 의료팀 관계자들이 함께 탑승할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맷 핸콕 보건부 장관은 "전세기를 통해 우한에서 돌아오는 이는 누구나 안전하게 14일간 격리될 것이며 필요한 치료를

핸콕타이어로 갔습니다 영화 핸콕이 왜 취향에 맞는지 알았습니다 영국 전세기 띄워 자국민 우한시 탈출 시작... "영국인과 결혼한 중국인 탑승 불허" CNN이 왜 이러나... 현암정아 기다려라~ 슈퍼액션 채널에서 핸콕하네요 보다가 멈췄는데 루피랑 핸콕 보다가 멈췄는데 루피랑 핸콕 유명인들 싸인.jpg 새 타이어 무지달다 제 취향저격이라 케이블에서 해주면 거의 항상 보는데 찾아보니 빈스 길리건 각본(브레이킹 배드)이네요... 어쩐지 취향저격 이더라니... 담번엔 빈스 길리건이 각본썻던 엑스파일 에피소드들을 골라서 봐바야 겠네요..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영국이 자국민을 철수 시키기위 해 전세기를

받을 것이다. 대중의 안전이 최우선사항"이라고 밝혔다. 전세기 탑승자 허용 여부를 놓고도 갈등이 벌어지고 있다. 중국 정부가 영국인과 결혼한 중국인, 그들의 자녀 중 중국 여권을 가진 이들의 해당 전세기 탑승을 막고 있기 때문이다. 노섬벌랜드 출신의 제프 시들은 자신과 9살 딸은 전세기 탑승을 허락받았지만, 영국 영주권은 있지만 중국 국적인 부인은 전세기에 탑승할 수 없다고 통보받았다. 그는 BBC에 "전세기를 탑승할 수 없어 아내가 매우 심란해하고 있다"면서 "중국

외신기자들 앞에서 “남북협력 사업을 추진할 때 미국과 먼저 협의하라”는 식의 발언을 해 외교 결례 논란을 빚었다. 이거는 원문에는 없어요. 중앙일보 기자가 덧붙인거고. 원문만 보면 저 마지막 중앙에서 붙이 저 부분조차도 없기 때문에 원문보면 우리 입장은 아주 우습게 되어버린거네요. 해리스 대사 태도문제나 이런 것들을 지적해야지 엉뚱하게 무슨 콧수염으로 한국인들이 난리치고 있다. 일본계라면서. 이런게 미국같았음 인종차별이라느니 이딴 소리만 지껄이고 있네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이런식으로 보도되면 해리스 대사가 저딴식으로 해놓고 완전 국제사회에서는 우리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