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연에 대해 "오정세 배우와는 맨날 만날 정도로 친한 사이다. 만나면 각자 영상을 찾아보면서 대본공부를 하느라 정신없다"라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남자사용설명서'에서 개성 넘치는 춤을 보여줬던 배우 오정세는 "당시 부담되는 장면이라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최강희 배우가 '아프리카 힙합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더라.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이상한 춤을 추는 그 영상에서 영감을 얻어 절실한 승재의 춤이 탄생했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오정세는 "최강희 배우는 나에게 연기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는 친구다. '연기에는 시작과 끝이 없다'는 얘기를 해준





김민재, 박지환, 이성우) - 존윅3: 파라벨룸 (2019) / 스크린 밤 23:05 (키아누 리브스, 할리 베리, 이안 멕쉐인) - 써니 (2011) / EBS1 밤 23:15 (유호정, 심은경, 강소라, 고수희, 김민영, 홍진희, 박진주) - 미성년 (2019) / JTBC 밤 23:30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김윤석) - PMC:



손자로 ‘낙하산’이란 오명을 들었던 한재희는 갈수록 일에 열정을 보이며 점차 호감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드림즈 야구 전적들에 대해 꿰뚫고 있는가 하면, 틈틈이 직접 포수 레슨을 받는 등 예사롭지 않은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시청자들은 계속된 드림즈 영업적자에 대한 압박으로 프런트들을 괴롭히는 권경민(오정세)을 상대할 사람은 진송가구 손자 한재희 밖에 없다는 분석과 함께, 드림즈를 결국 한재희가 인수하는 것 아니냐는 가설을 내놓고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은 다 같이 환호하는 메인 포스터에서 아주 작게 노출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정세는 구단의 운명을 손에 쥐고 실질적인 구단주 역할을 하는 권경민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또한 조병규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명랑하고 유쾌한 허당 매력의 한재희 역으로 완벽 변신, 특유의 당당하고 능청스런 연기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꼴찌팀 스카우트 팀장 고세혁 역 이준혁과 4번 타자 임동규 역 조한선은 설명이 필요 없는 베테랑 연기로 실감나는 열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합류…열일 행보 핫게 오정세글 대박이다.... 공중파에서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12월13일에 스브스에서 야구드라마? 한다던데 남궁민 박은빈 주연 강두기 아직 트레이드 된게 아니구나 니네 배우 오정세 알지??? 스토브리그 빌런이 누군지 알려줄 덬 운전하다 코파면 구속이야? 오정세 "주연 욕심 내려놨다..흔들리지 않을 것"[EN:인터뷰] 아 스토브리그 오정세 연기 너무 잘해 VIP나오는 애아빠 오정세인줄 알았음. 오정세 혼자 새침ㅋㅋ 오정세가 연기를 너무 미친놈처럼 잘한다 오정세 약간 진실게임에서 인기 존나 터질상.. 오랜만에 보는 미친나인 오정세 정경호 티키타카 오정세



2TV '동백꽃 필 무렵'과 현재 방영 중인 SBS '스토브리그', JTBC에서 상반기 방영 예정인 '모범형사'에 이어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대박 드라마에는 오정세가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는 그다. 이미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하며





끝으로 촬영이 마무리된다. 마지막회인 40회는 오는 21일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MT에서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회를 함께 시청할 전망이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로 이날 오후 10시 33~34회가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장특보한테 이면계약서건 이야기하면서 마지막 휴지통 당장 비워달라고 한거... 거기에 꾸겨버린 서류가 있었잖아요?? 그게 마지막 큰 그림 그릴려는 뭔가 있지않을까요? 서류가 뭔지





받았다. 하지만 드림즈가 ‘강두기X임동규’의 환상 라인으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게 된 가운데, 갑작스러운 강두기의 트레이드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위기를 맞게 된 것. 더군다나 이는 백승수와 신뢰가 깊었던 윤성복 감독의 배신이어서 더욱 충격을 안겼다. 과연 드림즈의 괴물 투수 강두기는 이대로 드림즈를 떠나게 될 것인지, 자진 퇴사했던 백승수를 복귀시켰던 ‘최강 팀워크’ 프런트들은 이번에도 똘똘 뭉쳐 강두기를 데려올 ‘기막힌 카드’를 제시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토브리그’ 막판 관전 포인트 2. 드림즈 우승할 수 있을까? 임동규 재영입을 추진하며 백승수 단장과



존잼 읽어보는데 진짜 뭔지알겠어ㅋㅋㅋㅋㅋ 저런거 더 없나ㅋㅋㅋㅋㅋㅋ 더보고싶다 규태가 딱이다 오정세가 딱이야 2009년 영화인데 조연도 류승룡 오정세인데 긴장감 계속 끌고가는 능력도 있는거 같고 지금봐도 꽤 잘만든 스릴러 작품인거 같아요. 안보신 분은 찾아보셔도 후회 없으실 듯 싶어요.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조한선-이준혁-김수진 등이 그라운드 보다





연출 l 진혁 (드라마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연출) 극본 l 전찬호, 이제인 (드라마 운명과 분노 5회부터 집필) 출연 l 조승우 박신혜 (물망) 2020년 하반기 유력 내년에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