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가자들은 ‘올 하트’를 받아 시청자 가슴에 둥지를 틀겠다는 야심찬 각오를 드러내며 남진의 ‘둥지’에 맞춰 몸을 흔드는 등 응축된 뽕삘을 폭발시켰다. 가장 먼저 오디션 무대에 들어선 ‘대학부’는 서울대 로스쿨 출신, 군인, 외국인 등 다양한 인물들이 포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옥진욱은 같은 참가자인 노지훈의 ‘손가락하트’를 부르며 애교 만점 하트 춤을 선보였고, 이어 등장한 군복 차림의 김태수는 간드러지는 꺾기를 주 무기로 올 하트를 받는데 성공했다. 이어 마스터 회의를 거쳐 ‘쑥대머리’를 부른 오샘이 추가합격을 받아들며 총 4명이 본선



생각함 미스터트롯 티저에 2번째 이대원(빅스 서바이벌), 3번째 노지훈이네 ㅅㅂ 미스터트롯 짤계 파 버릴 듯 노지훈 그냥 발라드 부르는거같다 와ㅋㅋㅋㅋ 아닌가ㅋㅋ 노지훈씨가 복면가왕 나와서 이 사진 보여줬나봐요. 만약 이번에 떨어져도 븥여줄듯 ㅇㅇ 노지훈 어케되니?ㅠㅠ 와ㅋㅋㅋㅋㅋ ㅠㅠ 노지훈씨 노래 개잘하네 1. 임영웅&신인선&김호중&이대원 91년생 동갑 2. 미스터붐박스&강태관&최정훈&나태주&노지훈 90년생 동갑 물론 둘 다 사실임 진짜 제발 개좋음 기대안했는데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노지훈 상상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 나는 김수찬 노지훈 붙으면 김수찬이 무난하게 이길거같은데... 복면가왕에 나온 데뷔 전 연습생 시절 사진.jpg 노지훈 잘한다 와 존나잘햌ㅋㅋㅋㅋㅋ 원래노래가 엄청트로트곡이아님ㅋㅋㅋ 헐 노지훈ㅋㅋㅋㅋㅋ 수찬쓰 어케될거같음? 왜 하필 노지훈이랑 됐냐 ㅅㅂ나 여왕님인데 존나 불안해짐 미스터트롯 보는 덬들아, 둘 중에 뭐가 더 놀라움? 노지훈 너를 노래해 제발 들어줘 노지훈생각보다개존잘 다음주 시청률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ㄷㄷㄷ 찬또 노지훈 김수찬 김경민 옥진욱 내픽이양 김수찬 오늘





진짜 개잘생기지 않았냐 아이돌했어도 비주얼멤이었을듯 노지훈좋아하고 맘에드는데 발라드같다는게뭔ㅋ싫어한다고 ㅋㅋㄱㄱㄱㄱ 노지훈 진짜 개잘생기지 않았냐 아이돌했어도 비주얼멤이었을듯 노지훈인 거 모르겠다ㅋㅋㅋ ㅁㅊ 노지훈 애아빠야...? 노지훈 노래 진짜 못하게 생겼는데 노지훈 아내분 뭔가 뽀샵캠 쓴후의 비제이 얼굴같아 노지훈 트롯 창법 맞음 헐 노지훈 트롯으로 장르변경 ㄷㄷ 미스터트롯 1:1 정리 노지훈 트로트 잘하네 미스티트롯 노지훈같은애 왜뽑아줘요? 노지훈좋아하고 맘에드는데 발라드같다는게뭔ㅋ싫어한다고 ㅋㅋㄱㄱㄱㄱ 노지훈곡 원곡이 저런느낌임ㅋㅋ 노지훈 트로트로서 충분히 잘했다고



실패해 오열하는 해프닝을 겪고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듯 긴장했지만, 데뷔 15년차 베테랑답게 파워풀과 간드러짐이 조화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전국행사 섭외 1순위에 빛나며 트로트 팬덤 문화를 발전시킨 1등 공신 장민호가 숱한 무대 경험에도 불구하고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변 없이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회는



노지훈곡 원곡이 저런느낌임ㅋㅋ 노지훈 얼굴도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네 노지훈 노래는 타고 났더라 노지훈 초4 ~ 고3 축구 국가대표 -> 위대한 탄생 시즌1 TOP8 -> 큐브에서 솔로 데뷔 -> 결혼 -> 트로트 전향 와 여태까지 한 사람들 중에 노지훈이 제일 잘함 지훈이 알기전에 무슨 재미로 살았지 우리? 나 근데 노지훈 이 사람 처음봤어 노지훈 잘하는거 알았지만 새삼 잘한다 위탄 얘기나오니까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 30만 / 5067개 김중연 남행열차 - 8만 / 469개 최정훈 연하의남자 - 11만 / 680개 추혁진 사랑은나비인가봐 - 9만 / 440개 황윤성 사랑반눈물반 - 12만 / 1049개 이도진 너무합니다 - 15만 / 845개 천명훈 황진이 - 30만 / 1305개 신인선 봤냐고 - 9만 / 404개 차수빈 당돌한여자 - 9만 / 177개 신성 빈지게 - 19만 / 2061개 영기 한잔해 - 17만

위탄 생방멤 아니냨ㅋㅋ 오디션 초창기 출신임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노지훈 김경민 나 근데 노지훈 이 사람 처음봤어 노지훈 전에 트로트로 전향할때 다들 미스터트롯 나오겠다 하더니 진짜 나오네 ㅋㅋ 노지훈이랑 위탄 같이 나온것같은데 김수찬vs노지훈이면 김수찬이 떨어질수도 있겠다 싶음 와 여태까지 한 사람들 중에 노지훈이 제일 잘함 노지훈 약간 피디픽 같지 않아? 미스터 트롯 구자명은 뭐 안나오네요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노지훈 얼굴도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그래서 항상 너무하다 생각했는데 아닌가ㅋㅋ 피지컬도 오짐ㅋㅋㅋㅋㅋ ㅋㅋㅋㄱㄱ발라드느낌도드는걸어캄 피지컬도 오짐ㅋㅋㅋㅋㅋ 이 분 큐브 소속 맞?? 그렇게는 안보였는데 너무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제이가 자기 얼굴 뽀샵해서 만들고 싶어하는 그 얼굴 겁나 예뻐 근데 부내도 난다 아나운서와 비제이 그중간 얼굴임 개이뻐 크고 화려하게 안 꺾긴 하지만 필요한 부분에 잘 꺾어서 부름 원곡 자체도 엄청 꺾는 노래도 아니고 ㄷㄷ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