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 측은 8일 “인피니트 성규의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전역하는 성규는 지난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 뛰어난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2-05 20:12 / no : 6816195)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윤짜장이 공소장공개이슈로 여론전 벌이고 기소권 막 휘두르면서 총선 앞두고 난리치는데 그것보다 중한게 어디있습니까? 이런상황해서 이용진개그맨 하나는 그냥 넘어가도 될 듯 합니다. 본인이 정치적의도를 가지고 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으나 방송상으로는 제가 봤을 때는 그정도는 아닌것 같고 이 정도면 충분히 되었으니 훈방조치 해도 될 듯 합니다. 닭정권때 그랬다고 우리도 이럴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낄끼빠빠하고 쿨하게 갑시다. 쿨하게 가는게 여론에도 더 좋을듯 합니다. 개그맨 이용진이 문재인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해서 통편집까지 당하는



11 2 63 연예인 폭로하던 강용석.. 본인 폭로는 '침묵' 12515 22 41 64 누르면 1억을 받지만 내가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100억을 받는 버튼. 5166 47 0 65 퇴사를 마음먹었습니다. 5920 44 10 66 신차 계약 했는데 신기한 기능이 엄청 많네요 4372 49 0 67 연애인 닮았던 여자친구 이야기. 16616 6 5 68 소개팅 고민 3978 50 0 69 모공 아재들 전성기 시절 핵인싸 브랜드.jpg 4157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19/12/29/bhu/8762344_2.jpeg

왜냐하면 그 직함의 사람을 낮춰부르는 꼴이 되는거니까요. 씨라고 불러도 된다는 분들. 어떤 문화권에서 오신지 모르겠는데, 직함의 높낮이는 없는 곳은 없습니다. 인간은 평등하지만 직함, 조직의 상하관계는 존재합니다. 이것마저 부정하신다면 무슨 엄청난 포스트모더니스트? 아나키스트이던지요. 하물며 유럽권에서도 (개인의 가치와 부당한 상하관계의 특권적 권위의식을 뿌리뽑으려하는) sir을 붙여서 이야기하지요. 나라마다 문화라는게 존재하는데, 우리나라에서 벌써 대통령이라는 직함을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공간에서 씨라고 불러도 될정도로





카메라가 돌아가는 상황에서 문재인'씨' 한 것은 대상에 대한 적의를 적극적으로 혹은 은연중에 드러내려는 의도가 아니었나 개인적으로 추측해봅니다. 사석에서야 문재인이 어떻고 저떻고 하더라도요. 단순히 '씨'라는 격조사 뿐만아니라 그 말을 내뱉는 이용진씨의 표정이나 몸짓이 너무 건들거리는 것 같아 보여서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상당히 비호감으로 보이네요. 제가 꾸준히 시청해오던 콘텐츠가 아니라 이용진씨의 그런 태도가 콩트나 컨셉의 일부로서 연기의 영역에 있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고요. 문재인대통령께 예의는 갖춰야겠죠? (영상보시고 논리적으로





등 색다른 추억을 쌓는다. 특히 조이는 남다른 흥으로 남성 댄서와 즉석에서 플라멩코 공연을 선보이며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 속 혜진투어는 코스 요리 레스토랑에서의 점심 식사를 걸고 가심비 미션에 도전한다. 골반을 이용해 상자에서 공을 털어내는 게임으로, 5명 중 3명이 30초간 30개의 공을 모두 털어내면 가심비 장소로 이동하게 된다. 냉탕과 온탕을 오고간 혜진투어가 가심미 미션에 성공, 순조로운 첫째 날을 보내게 될지 그 결과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짠내투어' 제작진은 “스페인 투어에서 한혜진은



많이 달라집니다. 사실을 바로 아셨으면 좋겠어서 남깁니다. 제가보기엔 제작진과 이용진님이 실수하신것 같네요. CLIEN 방금 보배드림 글에 달린 댓글들 보면서 솔직히 소름이 돋았습니다. 우선, 우리나라 정서 상 예의없는 말은 맞습니다. 근데 너무 빠르게 인물에 대한 평가로 이루어지는 거 아닌가요? 전체적인 맥락을 파악하고 그런 평가를 내리시는 건가요? 이용진 님이 평소에도 저런 행실을 했다면 모를까... 전 클리앙에서 그런 글을 본 적이 없습니다만... 우선 영상을 찾아보니 괴릴라 데이트라고 tvN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으로 올라온 것이더라구요. 저 gif는 EP2의 내용으로 보입니다. 가장



조금이라도 반발하게 만들면 그것만으로 성공이죠. 지금 옹호(?)하는 분들을 전부 벌레 알바라고 생각하시면 그것또한 갈라치기 성공이구요. 그걸 보고 또 반발심이 생겼으니 또 성공이네요 존나웃김 이거 ㅋㅋㅋ 이진호랑 이용진이 게릴라데이트처럼 길다니면서 + 앉아서 게스트 푸대접하면서 토크하는건데 게스트별로 편차있긴한데 황제성편 보고 숨 넘어가는줄 알았음 진심ㅋㅋㅋ 최성민편도 웃김 고정 가즈아 이용진으로 했으면 어땠을까요 당시로 출연료도 싸고 요즘 예능



예정. 규현과 김준호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설계 경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규규절절’한 설명으로 정평난 ‘조찬호’ 규현, 이에 맞서 웃음으로 우승을 노리는 김준호의 쫄깃한 배틀이 공개되는 것. 특별 평가항목으로는 ‘투머치’ 지수가 추가, 설계자가 투머치할수록 점수가 차감된다. 투머치한 설명의 규현과 투머치한 액션의 김준호가 어떻게





악플달면 알죠? 그리고 정우성이 이시국에 영화보러 오래요 목숨걸고 오라는 중졸난민왕 아줌씨들 누가누굴욕해 밥순이들 ㅋㅋㅋㅋ 나 이용진한테 진심된듯 이용진 이진호도 그렇고 또 유명한 사람 누구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그리고 양세찬도ㅋㅋ성격 좋은거 같음 적당히 유쾌하고ㅇㅇ.. 이용진은 무지 아쉬을듯요 시즌3에서 인턴 멤버로 거의 고정 확실시 됐는데 정준영이 사고 치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요새 개그맨 중에 이진호가 웃기던데 좀 아쉽네요 이수근도 이진호 좋아해서 그렇게 예능 같이하면 개인기 시키고 그러던데 ㅋ 아이돌 넣을거면 개인적으론 요새 프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