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려하게 넘나들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해냈다. 이밖에도 배우 이하늬, 김성균, 고준, 금새록, 음문석, 백지원 등 모든 배우진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2019 SBS 연기대상에서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만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콜라보 미국 EP 앨범 11/15 발매 박재범이 자신의 또다른 잘못으로 탈퇴 운운한글 쓰지 않음? 박재범 락네이션 행사가서 티나셰 만났다 박재범은 캐스팅 빨리뜨는 편이야? 덬배우 박재범작가+김희원감독 작품 ㅅㅊ 함? 박재범은 무엇보다 피부가 너무 부러워.. 진영, 호주 산불 피해 야생동물 위해 남몰래 기부



SPINNING)’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에서 박재범 게임하다 찍힌 사진도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을 하자면 어제있었던 아리아니헬와니 쇼에사 코좀 인스타 라이브로 채팅인터뷰를 했는데 거기서 제이팍이 통역을 맡았고 오르테가를 빤스런한 도망자라고 인터뷰를 함 그걸 보고 뺨을 갈기겠다고; 이때 박재범의 회사 하이어 레코드의 백인 아티스트가 흔히 레게머리라 불리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뮤비를 찍었는데 그것을 홍보한 박재범에게 비판의 화살이 돌아갔었음(백인이 흑인머리를 하고 힙합을 하는걸 홍보했다고...) 그때 박재범이 올린 트위터글임 나는 어느 누구에게도 특정한 종류의 음악을 듣거나 특정한 문화에서 무언가를



전곡 다 ㅆㅅㅌㅊ 그때 까였던 수위 미화하는건 절대 아닌데 뭔가 그냥 글케 바로 탈퇴할 정돈 아녔던거 같단 생각듬 대중반응이나 그런거 고려하더라도... 진짜 그 정도였으면 투피엠이 박재범 나가고도 활동하면서 멤버 언급하고 그런거도 못했을거라 생각해서 걍 그때 나 급식이긴 했지만 박재범 방송 하차하는거야 출연하면서 논란있으니 민폐될까봐 방송하차까지는 이해되는 수준의 대중반응이었는데 바로 그룹 탈퇴하고 미국행 갈 수준은 아녔던거 같아서 왜 탈퇴를 그렇게 빨리 처리했는진 잘 모르겠음 아직도 그 후에 영구탈퇴된거랑 별개로 그 사건만



노래인데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어색해서 미칠 거 같은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맞춤법 틀릴때마다 소속직원들 우르르 나와서 존나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이 틀리기만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ㅌ 공항가면 팬들이 꺄아 하는거 없었녜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없었겠니 ㅋㅋㅋㅋㅋ 공트에 올린 이유가 뭐지? 사이먼도미닉(쌈디) : 400만 박재범 : 300만 비와이 : 300만 김하온 : 230만 ph1 : 140만 지코 : 300만 나플라 : 170만 릴러말즈 : 190만 산이 : 90만 마미손





시차 - 우원재 43:31 ~ 47:04 Roller Coaster - 청하 4 7:04 ~ 50:34 목요일 밤 - 어반자카 50:34 ~ 54:26 주지마 - 로꼬&화사 54:26 ~ 57:47 한강 - 후디 57:47 ~ 1:00:52 청춘 (DAY) - 우효 1:00:52 ~ 1:04:05 Picnic - 오왠 1:04:05 ~ 1:07:31 여름밤에 우린 - 스탠딩에그 1:07:31 ~ 1:11:05 우주를 줄께



최선의 대답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웃지도 이의를 가하지도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덬들이 시초인걸로 알고있는데 박재범 1위 안하면 방송 못나오던 시절이라 초동주 막판에 막판까지 공구돈 최대한 끌어모으느라 일요일까지 안터트리고 기다리고 그런걸로 알고있음..... 저기 현금으로만 2억 모아서 긁고 카드로는 가상계좌 만들어서 각자 긁고 이래서 국내공구만 3만장 넘게하고 그랬잖아 ******************************** 배우 니콜 키드먼과 배우자 가수 키스 어번은 산불 진화와 피해 복구를 위해 NSW 산불방재청에 50만 달러를 기부했다. 미국에서 태어나 호주 시드니에서 자란 니콜 키드먼은





원밀리언 때문에 알았음ㅋㅋ 박재범 드라마 미편성에도 아예 없네 연인은 있긴 하던데 21년 상반기로 박재범: 요즘 주변에선 어떤 여자 그룹 좋아해요? 박지훈: 친구없어요 박재범박지훈 둘다 진지하게 사촌이라고하고있엌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박재범 자신의 질문을 잘 받아치는 박지훈에게 호감 표시중 공구 늦게 터트리는거 시초는 나름 이유가 있어서일걸 호주산불 진압하러 온 미국 소방관들 아 박재범 쌩얼에 머리 내린거 너무좋다 윙덬이라 박재범라디오 지금듣는데 기빨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에 나온 태사자 이동윤 닮은꼴들 투피엠 찐으로 좋아하고 나한테 마지막 돌이라고 생각했는데 박재범 탈퇴는 둘째치고 간담회가 충격이었음 박재범 라디오 게스트 극한직업 장미는 박재범





feat. Hoody & Loco, “All I Wanna Do” (Everything You Wanted, 2016) : 박재범 - 올아이워너두 60. G-Dragon, “Crooked” (Coup d’Etat, 2013) : 지드래곤 -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 mood: TRBL, 2016) : 딘 - 보니앤클라우드 58. Taeyeon feat. Verbal Jint, “I” (I, 2015) : 태연 - 아이 57. Luna, “Free Somebody” (Free Somebody, 2016) : 루나 - 프리섬바디





한국에서 데뷔전에 쓴 sns논란되서 박재범 힙합라됴 진행해서 매주 래퍼들 나오는데 저번에 창모가 저 투피엠 얘기해도되요?하더니 박재범한테 제일 고마운건 차차말론 데려온거 박재범:교포세요? 박지훈:아뇨 전 한국사람 입니다 진짜 박재범 박지훈 계속 이 상황 아 박재범 금발핑크머리 너무 맘에든다.... 지훈이..박재범한테도 진심이었구나.. 와 박재범 이게 최근이라니 갑자기 궁금한건데 우리 언니 덕질 소나무인지 판단 좀 박재범 노래 중에 yacht도 좋아 빌보드 선정 2010년대의 케이팝 100곡 아니 솔직히 너네 다들 투펨 박재범 탈퇴하고 낸 앨범 들을때 눈물 한방울씩 흘리지않았었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