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라서 보증기간이라도 무상수리는 불가하며, 유상수리를 해야함. 이런부분까지 무상수리를 해주면 현대자동차 제작공장에서 어떠한 근거로 무상수리를 해줬는지 본인이 해명(보상)을 해야한다고 함. 여기까지 듣고 일단 사업소에서 차를 빼서 나왔습니다. 글 올린 내용중에 댓글을 보니 충격에 의해서 발생할수 있다고 하신분도 계시더라구요. 누가 일부러 열을 가한것도 아니고,



급식스파게티와 고기반찬 방탄 식탁 2가지만 기억하세요 : 탄수화물 + 고기 방탄소년단 식탁 특 : 탄수화물 러버 엄청난 양의 떡만두국을 솥째로 퍼먹고 디저트로 꿀떡을 먹는 설날의 방탄소년단 요리만 했다하면 솥 단위로 요리하는 큰손 맏형 진(aka.덕선이 엄마) 1끼에 컵라면 종류별로



맞춰서 도이야상이 7변화 제가 좋아하는 이치고다이후쿠가 된 도이야상 팥을 그리는 걸 깜빡해서 흰팥이란 걸로 해주세요 웃음 도이야상=기본적으로 마무리가 서툰 성격 위의 일러스트에서도 규히(떡류)의 일부가 떨어져나가 있는걸 알아채지 못하고 있다 한우먹을때 참석율 젤 높음 ㅇㅇ 삼겹살집은 안간지오래 (돼지기름먹으러 돈쓰냐고 그냥 먹지말자고 대놓고면박줌) 한달에ㅍ한번할거 모아서 세달에한번 한우집가는게 코스임 다들좋아함 근데





알콩달콩 꽁냥꽁냥 마늘향이 넘치는 마늘지옥 방탄 부엌 익고 있는 목살에도 마늘 한주먹 툭 던짐ㅋㅋㅋㅋㅋ 얘네 빼박 단군의 후손들ㅇㅇ 때깔 오짐 빵을 냄비 안으로 던진다 ㅋㅋㅋㅋㅋㅋ 슈가 감바스 존맛탱 간장 1방울도 안 넣었는데 갈비찜맛 나는 목살ㅋㅋㅋㅋ 고기에 라면수프





사용한 스위츠가 메뉴에 있으면 끌리고 일본식 스위츠중에서는 이치고다이후쿠가 최고 초콜릿은 어릴때는 밀크가 잔뜩 들어간 판초콜릿을 하루에 하나 먹을 정도로 좋아했었어요 하지만 최근은 70프로를 넘을 듯한 카카오고배합의 쓴걸 조금만먹는 기분 어른이 된걸지도 몰라요 달달함을 자제한 걸 좋아하는 건 향도 같아요 여러해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향수는 LE LABO라는 뉴욕발 브랜드의 GA-AC10(TOKYO) 유니섹스한 우디무스크향인데요 타종류의 프레이그런스도 전부 좋은 향이라 추천해요 가게에서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향을 조합해주고 병의





1,2,3차 어디간다 말해주고 자리 옮길때마다 사진 찍어서 보내주고 맛있으면 다음에 꼭 같이가자고 함 우리가족이랑 가족같아서 가족여행도 같이 간적 몇번있는데 불태우는것도 운전도 힘든건 자기가 다하려고 함 내가 손편지 쓰는 걸 좋아하는데 매번 답장해줘서 연애9년차 아직도 서로 편지씀 크리스마스때 각자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가서 가는 관광지 식당 호텔전경까지 찍어서





굽던 뭐를 하던 아랫집에서 담배연기가 올라오면 주의를 줘야죠. 난 미세먼지가 제일 짜증나는 일이라 중국에 할말만 제대로 하면 미군철수 절대 반대 안합니다. ㅇㄱㄹㅇ 노르웨이에 간 방탄소년단 첫째형과 둘째형은 동생들 밥을 해먹인다 슈가 기준 = 방탄 7명 기준 라면물은 개당 400ML로 계산 그것보다 많이 끓일때는 개당 350ML 슈가가 라면을 끓이면 잇진은 고기와 소시지를 구움 안정적인 손목 스냅 중간중간 배고픈 아기새들 입에 고기 넣어줌





해서 이기는 사람이 돈 내는건데, 야마다가 이김ㅋㅋ 그랬더니 엠제가 반대로 4만원으로 나랑 노는거야! 이랬더니, 야마다가 엄청 싸네요! 이럼 ㅋㅋㅋㅋㅋ - 야마다가 토마토 싫어하는데, 재료중 토마토 쓰는데, 자기 토마토 못 먹는다고 하니까 탈퇴당함ㅋㅋㅋㅋ 그랬더니 토마토 짱좋다고, 넣자고 ㅋㅋㅋㅋㅋㅋ 둘 다 졸귀ㅠㅠㅠㅠㅠㅠ 원래 둘이 친한가??? 근데 야마다 성격 좋아보임, 선 후배 한테 잘 할거 같아~ 나란히 입고 있어서 또 웃었네 ㅋㅋㅋㅋ 16평짜리





동생들이랑 수제꼬치 만드는 진 똑소리 나는 것 좀 봐 방탄 고기굽기 마스터 슈가가 구운 고기 야무지게 캠핑 만찬 해치우기 대충 챙겨먹는건 방탄에게 있을 수 없어 시간을 훌쩍 뛰어넘어 하와이 여행온 방탄 또 시작된 형아들의 장보기타임 항상 신중함ㅋㅋㅋㅋ 외국와서 얼큰한거 땡길땐 고추장 찌개





피해가 제법 있으신 모양이네요. 조속히 복구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중에도 소똥님네 피해가 심각하군요. 고기굽는게 없어졌다니... 일단 고기를 못먹는다는 단어 자체가 숨막힙니다. 설치형 말고 캠핑스타일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 좋겠네요. 안쓸때엔 창고에 넣으면 녹도 안나고 마당도 넓고~ 커피들 한잔하시고 다들 힘내세요~♥ . 년단위 협상으로 만들고, 그동안 동맹을 자극해서 이젠 전통적인 동맹관념을 갖고있는 미군장성들까지도 비즈니스관계를 언급하는 상황이 짜증나고 6조로 뻥튀기 된것도 짜증날 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