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청하(발매 당일) 이미 반응 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직후 일단 3위로 진입 발매후에도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대구대학교 마스코트 두두 nc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 지니 포돌이 포순이 삼성 라이온즈 마스코트 블레오 & 핑크레오 리카 성장 동영상도 다같이 시청하고 케익 촛불도 불고 (바람 못 불어서 손으로 열심히 파닥파닥..ㄱㅇㅇ..) 친구들한테 생일선물도 받고 짧은 팔다리로 아무노래 챌린지도 열심히 해보고 돌잡이도 하는데 이 많은 것들 중에 호떡 쳐고르는 리카 대지새끠........ 리카한테 첨으로 욕했다 ㄹㄹ 축구단 마스코트면 우승트로피 정도는 골라줘야지 리카야 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부산 가서 아무노래챌린지 한 ‪‪CIX 배진영 도현이 아무노래챌린지 겁나 기엽넼ㅋㅋㅋㅋㅋ 진영 재환 아무노래 챌린지+배우는거 내최애팀 저번주에 경기 이기면 아무노래챌린지 하기로 했는데 그날 경기 개발림 美 빌보드 “지코 ‘아무노래’ 재치있는 곡, 이효리도 댄스 챌린지 참여” 나 오늘 카페 알바 하다가 아무노래챌린지하는 사람들 봤는데 내돌 아무노래챌린지에 탐라가 뒤집히긴햇찌... 아무노래 챌린지 레전드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틱톡서 대박났다…10만건 1억뷰 `기염` 재환이 아무노래 챌린지 반응



마스코트 단디 랑 똑디 대구FC 마스코트 빅토 대구대학교 마스코트 두두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 지니 포돌이 포순이 삼성 라이온즈 마스코트 블레오 & 핑크레오 리카 성장 동영상 도 다같이 시청하고 케익 촛불도 불고 (바람 못 불어서 손으로 열심히 파닥파닥..ㄱㅇㅇ..) 친구들한테 생일선물 도 받고 짧은 팔다리로 아무노래 챌린지 도 열심히 추고 돌잡이





저게 바로 찐바이럴이구나 생각함 아무노래챌린지(김영철) 에이비식스 이대휘 전웅 아무노래 챌린지 (파자마 ver.) 광공 수랑 함께 아무노래챌린지 틱톡 올리기 아무노래 챌린지로 본인 팬덤서 정병이나 잡음 생긴거면 탐라를 다시 꾸며야 할 때가 아닐까 댄서친구분 인스타스토리에 짼탐 올라와있네 ㅋㅋㅋㅋ 도댕 아무노래챌린지 보는데 유정이 코 뭐 한거같다...ㅠㅠ 잉 짤순이네





아무노래 챌린지 사실 지코 틱톡 만들고 아무노래 챌린지 시작할때 되게 회의적이었거든 탐라에 들어온 녜리츄 아무노래 챌린지 까오 아무노래 챌린지 돈에 환장한 보겸 아무노래 챌린지를 했던 이효리.jpg 엡식 아무노래챌린지 무한반복하게돼ㅋㅋㅋㅋ 김연경이 한 아무노래챌린지 꼭 봐줘 ㅠㅠㅠㅠㅠㅠㅠ 지코가 생각하는 가장 기억에 남는 아무노래챌린지는?🤔 아무노래 챌린지 어떤게 포인트인지 몰랐다가 썸바디2 소재커플 하능거 보고 졸귀인거 깨달음 티파니도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아침에 일어나서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 영상보는데 행복해 내돌은 과연 아무노래 챌린지 할것인가 ㅋㅋ 사실.. 인싸감성 잘 몰라서 옛날에 인마이필링 챌린지나



너무 ㄱㅇㅇ 아무노래 챌린지인지...제발 안했으면 좋겠어요 장재영 (현생노래 제목 잇음) 지코랑 화사랑 콜라보한거야? 안소희+정유미 아무노래 챌린지.twt 광공 아무노래 챌린지 가능? 아무노래챌린지 ㅈㄴ 중독성잇어 아무노래 챌린지 한거보니까 다들 귀엽더만 내돌 하는거 가끔 상상해봄 아무노래 챌린지 관련 기사인데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 영상들 거의 한두 번만 봤는데 김연경이 한 거는 마약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노래챌린지 아이디어 좋다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추가) ⬆️⬇️ 같이 아무노래 챌린지함 리카 갑자기 전훈지 왜 갔나 생각해보니.. 진짜 심각해 박민국 아무노래챌린지 상상해도 웃음이 안나와 지코(ZICO) - 아무노래 (DOSA Remix)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 동참..지코 "그루브 최고" 아무노래챌린지라는 역대급 바이럴을 해낸 지코가 독방이 아직없다고?? 후엠아이 재입덕 아무노래챌린지 재입덕 째니의발자국 재입덕 난리치는 애들 다 까빠네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안해주나 나두 내돌 아무노래 챌린지 보구싶당 김재환 배진영 아무노래 챌린지 직캠 미친 마지막에 뭐냐 어머어머 와 정유미랑 소희랑 아무노래챌린지 했네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로 접해서 그런지 틱톡 비지엠같음 우리애들도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거 보고싶어 뉴스끝나자마자 바로 아무노래챌린지하는 부산mbc아나운서들 ㅋㅋㅋㅋㅋㅋ 근데 강한나 아무노래 챌린지한거 존나 귀야움 ㄹㅇ토깽이같아 일단 아무노래챌린지 뜨면 좋다고 귀엽다고 잘앓을 애들이 더 많을텐데 진정령 아무노래 챌린지(선로배우





찍고 끝!!!!!!!!!!!! 이 아니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시청해준 팬들에게 추첨으로 주는 돌잔치 답례품 리카 머그컵까지 준비함ㅋㅋ 리카맘의 감사인사 온라인으로 시청해준 팬들에게 귀한 '손'걸음이 포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끝 - 💙 💙 💙 💙 아무튼 우리 공슴도치 생일 축하해!!!!!!!!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