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하고요 1대1일 돌파능력 거의 안돼고요 뒷공간패스나 공간없을시 아무것도 않됍니다.(솔직히 크랙이 거의 않된다는 말입니다. 에릭센같은 유형의 선수가 없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조건이 안나오면 암것도 못하는 반쪽짜리 선수라는 느낌도 듭니다.) 조건형월클인가요? ㅎㅎ 월클들과도 꿀리지 않을 수준은 슛팅(요건 진짜탑클래스) 스피드 정도는 세계적인 수준입니다만 호날두 메시 아자르 음바페 베일 그리즈만 살라 스털링 요런 선수들은 반박불가 월클입니다. 종합적으로 다 상위급입니다. 손흥민은 부분 부분만 좋은것같아요 손흥민을 이 반열에 동등하게 올려 놓을수 있을까요? 아직은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손흥민은 월클일까요 아닐까요



제끼고 날강두 1위에 메시 아예 없음 ㅋㅋ) 이집트 살라 마네 날두 메시 반다이크 (순위가 미묘하게 웃겨 ㅋㅋ) 번외. 스리랑카 아놀드 오바메양 그리즈만 레비 슈테겐 (차라리 이 투표는 위에 투표들보다 순수해 보임 ) 제일 권위 있는 상인데 본인 꼴리는 대로 표주는 기자들 많더라 서로서로 견제 투표





엄청 함 반다이크 메시 쌍방 견제는 글타 치는데 ㅇㅇ 날강두 상위표 너무 많아서 개놀람 날강두 상위표들 공통점은 메시 하위권 권외밖 반다이크 메시 싸움에 메시 호날두 싸움 얹힌 형세 ? 일부 축팬들은 계속 마네한턱 아프리카 몰아주기라고 하던데 마네 리버풀에서도 잘했지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완전 캐리해서 마네는 아프리카 몰표 받을 이유 충분해 보여서 몰아주기라는 생각 안 들어 본인이 인용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골취소에 옐로먹음ㅇㅇ) 물론 여름에 살수도 있지만...갑분미나미노??? 월드컵 프랑스 첫 경기 딱 보고 가족들한테 말함 (왜냐면





패널티 라인 근처였고 마지막에 골을 넣었을떄 이미 상대방의 패널티 지역에 있었다는 것이다. 이런 단독 드리블 돌파로 80미터를 달리다니! 한국인이 중앙을 돌파할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에워싸고 있는지, 이것이 메시가 항상 즐긴다는 인해(상대 수비가 애워싸고 있다는)의 그 장면이 아닌가? 갑옷에 의지하여 창을 곳게 펴고 은 갑옷에 창을 번쩍 들어 7명을 죽이고 빠져나왔구나! GIMEI_zhan 조자룡이 한국인인게 증명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拜仁神峰0 짜증나! 坐在精神病院的二?看人群走? 카카였다! Leonardo0309??深? 아시아 원톱 ?品?女-v妹 (댓글)그런 것이다! 用?6134229931 (댓글)그대로 알리에게





6경기 3골 1도움 DFB 포칼 - 2경기 2골 3도움 25경기 23골 10도움(33개)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저 상황에서 슈팅도 제대로





부산 - 이근섭 : 고양시 - 안창민 : 전주 - 신중 : 대구 포지션 - 이진용 : CB / RB - 이찬웅 : CB - 이근섭 : LWF - 안창민 : CF - 신중 : WF 롤모델 - 이진용 : 홍정운 / 푸욜 - 이찬웅 : 김민재 - 이근섭 : 음바페



걍 생각없이 쓴 기사같음 ㅇㅇ 스털링 음바페 해트트릭, 디빌라,케인,손흥민,아게로,레반돕2골 황희찬의 새로운 별명 라리가 잘은 모르고 메시 돈발롱도 잘은 모르지만 그냥 웃겨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 포함!..월드베스트 이은 '쾌거' 포르투갈 매체, 손흥민-이강인 아시아대륙 베스트11 선정 음바페 해트트릭 아까 음바페 지디신발인증있길래 ㄷㄷ 근처에 살아서 그런가 ㅋㅋㅋ 기자단 투표 내역 (196개국 기자 중 180명 투표) *1위표 집계 모드리치 79표 그리즈만 29표 호날두



4경기 1골 FA컵 - 1경기 리그컵 - 3경기 4골 1도움 30경기 19골 5도움(24개) 라힘 스털링 (맨체스터 시티) 리그 - 20경기 11골 1도움 챔피언스리그 - 6경기 5골 2도움 리그컵 - 3경기 3골 1도움 커뮤니티 쉴드 - 1경기 1골 30경기 20골 4도움(24개) 루이스 수아레즈 (바르셀로나) 리그 - 17경기 11골 7도움 챔피언스리그 - 5경기 3골 3도움 수페르코파 에스파냐 - 1경기 1도움 23경기 14골 11도움(25개) 리오넬 메시



오르겠네! 중국의 자랑 은하계의 패주 우레이는 반 성해라! 447095663875649822江?南京 저런 골을 넣었다면 손은 당연히 상대방에게 중국 수비가 아니었다고 감사해야 하는거 아닌가? 중국 수비였으면 다리가 아작났을텐데! 鞍山?嘉??鞍山 만약 우축구왕이 저런 골을 넣었다면 어떻게 빨아야 할지 모르겠네! ?言天才炫守 (댓글)그럴일 없으니까 너무 많이 생각하지마! (번역자 주: 접니다.) ronaldofi_nbf7i山?威海 손대성은 대략 천년전에 당나라 시대에는 중국인이었다고 하더라! 그리고 당삼장을 모시고 서천으로 경전을 구하러 갔고... (번역자 주: 손오공 얘기입니다.) ?哥大帝??西?





: 프랑스) 73위 호나우딩요 18골 (국적 : 브라질, 스페인) 73위 사비올라 18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83위 부트라게뇨 17골 (국적 : 스페인) 83위 헐크 17골 (국적 : 브라질) 83위 보라 코스티치 17골 (국적 : 세르비아, 유고슬라비아) 83위 산드로 마졸라 17골 (국적 : 이탈리아) 83위 음바페 17골 (국적 : 프랑스, 카메룬) 83위 뤼크 닐리스 17골 (국적 : 벨기에) 83위 미셸 플라티니 17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