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져올린다. 이처럼 감독의 영화 중 표면적으로 가장 조용하고 사소한 세계에서 출발했으나 그 종착지는 높고 비상한 는 “각본의 포맷이 아니라 소설 같은 형식이어서” 영화진흥위원회 심사에서 각본 부문 0점을 받은 뒤 이윽고 제63회 칸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했다. 정부 주도로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가 출몰하기 시작한 이 무렵 가 불러일으킨 정치적 함의는 지금도 여전히 무거우며, 영화는 외부의 압력을



(18위) [결혼 이야기] (노아 바움백) (17위) [팬텀 스레드] (폴 토마스 앤더슨) (16위) [옥희의 영화] (홍상수) (15위) [자전거 탄 소년] (다르덴 형제) (14위) [블랙 스완] (대런 아로노프스키) (13위) [멜랑콜리아] (라스 폰 트리에) (12위) [그녀] (스파이크 존즈) (11위) [시리어스 맨] (코엔 형제) (10위)





좋은 호텔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부모님과 함께 가는거라 좋은 호텔로~ 3. 하루는 택시로 관광다닐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다른 날들은 어디를 다니면 될까요? 관광이 목적이 아니라 먹고 그냥 천천히 거리를 다니면서 차마시고 등등 (예를 들어 경복궁 보다는 북촌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보니 호텔 위치도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4. 꼭 가야 할 식당 추천 부탁드립니다. (길거리 음식, 가성비 좋은 식당, 꼭 가봐야 할 고급식당 등 모두 환영입니다.) 5. 카드 사용은 편한지 궁금합니다. 현찰 비중을 어느정도 해야 하는지..





골목 카페 같은데 인사동은 아닌 것 같고 북촌인가요?? 다음주 화요일 세시에 친정 부모님 모시고 청와대 견학을 가기로 했어요 아버지는 휠체어가 있어야 하고 (아주 못 움직이시는 건 아니고 잘 못 걸으세요) 대중교통으로는 갈 수가 없을 것 같아서 차를 가져갈 생각인데요 경복궁 만남의 광장 주차장이 평소 어떤지 궁금합니다 세시라서 두시 오십분에 모이라는데 너무 일찍 가서 주차해 놓을 수도 없고 시간에 맞게 갔다가 주차 대기 길면 못들어갈까봐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해요. 장르는 SF 액션! Q. 자신을 사람 이외에 무언가 표현한다면? 토끼요. 자주 "토끼 같아" 라는 말을 들어요. 닮았나요? [(갑툭튀) 승훈 : 오, 자세히 보면 머리 위에 긴 귀가...!?] ...자라고 있지 않는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나는 멤버 중에서 가장 ○○이다! 제일 키가 크다! Q. 들으면 기쁜 말은? 멋있다! Q. 낯가리는 편? 저는 스스로 먼저 다가가는 타입이기 때문에 누구와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Q. 가장 영향을 받은 사람이나 존경하는 사람은? EXO의 카이 선배님입니다. 춤이나 표정이





배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출연을 확정 짓고 러닝(Running, 달리기)에 뛰어든다. tvN 'RUN'은 출연진이 러닝 크루가 되어 국내외 러닝 스팟을 달리며 '달리는 즐거움'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년 1월 중 첫 방송 된다. 러너(Runner, 달리는 사람)가 된 네 사람은 국내외에서 달리기 여행기를 선보이고, 나아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에 도전한다. 현재 2030 세대가 열광하는 트렌디한





먹고 싶은 것은? 현석 : 삼겹살 진영 : 아침은 잘 먹지 않아요. 승훈 : 한우, 엄마가 해주신 밥. BX : 토스트 용희 : 시리얼 Q. 이동할 때나 대기실에서 무엇을 하나요? 진영 : 저희들의 영상을 봅니다. 승훈 : 잡니다... BX : 연습하거나 멤버들과 이야기



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 대충 급한것만 끝내놓고 나왔어요. 여름도 그냥 지나쳐 버렸는데 가을 낮 풍경 마져도 놓치기 싫었거덩요. 그렇게 나오니까 허기가져서 밥을 좀 먹을까 하고 돌아보는데 중국집 볶음밥이 먹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일요일이라 문을 다 닫아서 괜찮은 중국집을 찾아오다보니 북촌에서 동대문까지 걸어왔네요. 근데 와서는 볶음밥이나 먹지 요리를 시켰네요. 주문 받으시면서 혼자 먹기엔 양이 많다고 우려를 하시는데 양이 많긴 많은데 다 먹었네요. 이젠



보쌈, 떡볶이 BX, 승훈 : 치킨, 떡볶이 용희 : 치킨, 보쌈, 중화요리 현석 : 보쌈, 짜장면 Q. 잘 때의 자세나 특징은? 진영 : 롱쿠션을 껴안으면서 잡니다. 승훈 : 새우처럼 몸을 웅크리고 잡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머리가 부스스 해요! BX : 침대는 절대로 제 침대가 아니면 못 잡니다. 용희 : 베개는 필수. 옆으로 누워서 잡니다. 현석 : 옆으로 누워서 잡니다. Q.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서 자신도 모르게 사버리는 것은? 진영 : 먹을 것 승훈 : 과자, 김밥



쫄병스낵 승훈 : 커피와 케이크 BX : 감자칩 용희 : 시리얼, 빵, 단 것 현석 : 생크림 빵 Q. 카페에서 자주 시키는 메뉴는? 승훈, 진영 : 아이스 아메리카노 BX : 초코 파르페 용희 :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현석 : 아이스티, 플레인 요구르트 스무디 Q. 집에서 저녁 식사나 야식으로 잘 먹는 것은? 진영 : 치킨, 족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