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박 예약해뒀는데 오늘 못가도 내일 체크인 되겠지...? 일단 메일로 비행기 딜레이로 오늘 못가고 내일 체크인해도 되냐고 보내두긴 했는데 ㅠ 첫 유럽여행 + 첫 혼자여행 + 영어개못함 콜라보로 멘붕 장난 아녔다ㅠㅠㅠ울고싶었어.. 핑크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벌어서 10년된 중고 준중형 라새티나 타고다니다니.. 저같은 놈은 신께서 벌을 내리실겁니다. 저에게 벌을 내려 주십시오 성군 문재인 각하!!!! 아아 성군이시여!! 문재인 각하!!!!!!! 아 중증이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풀리려나 근데 케미좋다 나



편리한 편입니다. 크기도 크다면 크지만 보면 생각보다 크지는 않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텐가는 대체품이 마땅치는 않으나 비슷하게라도 찾아보자면 레텐(중국), 새티스파이어 맨(독일), 자멜리아(영국), 스바콤(미국) 등이 있습니다. 레텐의 경우 하타노 유이 등 일본 AV 배우들과 합작을 하긴 하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도 있습니다. 레텐 제품의 경우에는 예열기능도 있고 더 격하게(?) 움직이는 것들도 있습니다.



제품은 없지만 다 괜찮은 제품들입니다. 대체품을 찾고 있으신 분들은 위에 소개해드린 브랜드 중에서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지금봤다 이 해시태그 ㅋㅋㅋㅋㅋㅋㅋ 까불거리는 짹짹이🐦🐦 너무귀여워 ㅠㅠ 딸기 쓰윽 올려놓는거 꿀귀다ㅠㅠ 커피에다 먹으려고 꿀호떡 꺼냈더만 두녀석이 후다닥 아일랜드로 올라오네요. 인석들아 앙대앙대~~♥ 그런데... 토스트에 넣고 묶으려니 밴드가 없네요... ㅡ.ㅡ 헐... 물고 도망가서 셋이 놉니다...ㅋㅋㅋ





너무 큰 기대는... 진동 종류는 5가지 정도되고 강, 약, 랜덤 등 다양합니다. 처음에 구매했을 때는 한번씩 다 눌러보지만 쓰다 보면 마음에 드는게 생기는 것 같습니다. 한번 씩 누를 때 마다 진동이 변하기 때문에 원하는 진동이 마지막에 있으면 다섯번을 눌러주셔야합니다.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는 않지만 그립감이 좋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가 오기 때문에 보관은



(회전, 앞뒤로...) 그런데 가격은 대부분 텐가 플립제로 EV 블랙보다 저렴한 제품들입니다. 단점은 약간 크기가 큰 것도 있고 해서 보관이 조금 어렵습니다. 그리고 충전 후 사용하는 것도... 불편한 점 중 하나입니다. 충전은 어댑터 보다는 컴퓨터, 노트북 등으로 연결해서 하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혼자 사시는 분들이고 집에 누가 오지 않는다면 아무



딱봐도 구라인거같아서, 그럼 내가 보낸제품 되는지 영상찍어 보내라~했더니 이미 다른 제품과 섞여서 찾을수없다는...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아무래도 대충 외형만보고 체크도 하지않은거같더라구요. 영상 찍어놓을껄 하는 생각이..반품도 아니고 교환인데 이런 진상판매자일꺼라곤 생각도 못해서.. 난 못낸다. 니들이 불량보내놓고 왜 나보고 배송비를 내라고하냐 계속 주장했더니, 슬그머니...옥션 고객센터에 말하라고 하더군요. 이게 뭔 개소린가?? 했는데.. 고객센터에 이야길했더니 옥션측에서 쿨하게(?)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서 교환제품이 왔습니다ㅡ.ㅡ;;;;; 분쟁시 이런제도가 있는걸 알고

방금 티비 안 나와서 식겁했네요 인천공항 딜레이로 경유지 비행기 시간 놓쳐버림.. 새티셔츠ㅋㅋㅋㅋㅋㅋ 검소하지 않습니다. 저는 사치꾼입니다. 사쿠노키 새티셔츠 주목할점 새티벤드 말머리 하바마인데 자꾸 바하마로 보여ㅋㅋㅋㅋㅋㅋ 아 웨이브 틀어놨다가 VIP 새티저 본것같은데 노네 작은시 티저 나왔을 때 기억나? 19) 텐가 플립제로 EV 후기 (+ 대체품) 참새티콘 해시태그 ㅋㅋㅋ #까불거리는 참새티콘 원픽 모야 매일 망하는 남자 사실 가장 눈새티를 안내는 방법은 댓글을

근대 뭐가 망했냐구요?? 아... 부산의 변방오랑케님 대구의 고담새티시민님 이게 참 어렵다요... 가르침을 주소서... 그림그리기 맨널 똥망이네요... ㅡ.ㅡ . 근데 눈새들은 스루를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가 유학가는데 그나라 유심칩 사서 유심만 '삽입'하면 다 사용가능하다네? 근데 폰이 오래되서 새폰으로 사주려고하는데 기기만 따로 사려니.....ㄷㄷㄷㄷ 아는분이 새티즌가서 가개통폰 사서 쓰라는데 가개통폰도 거의 70만원(노트9/미사용/새거)

문제 없습니다. 새티스파이어 맨 제품은 진동+온열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진동 파워가 강합니다. 진동 세기(11단계)나 패턴을 변경할 수도 있어서 부족함이 없는 제품. 미세한 진동에서 오는 자극도 즐길 수 있습니다. 텐가에서 온열기능에 아쉬움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제품이 상대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으실 겁니다. 단점은 조임이나 이런 부분이 조절 불가능 하다는 점?! (새티스파이어 최근(?)에 남성 제품을 만들어냈죠...) 텐가와 완전 동일한

처음 오맘맘마~그 부분 들었을때 아 이건 됐다 노래 너무 좋다 이건 음원 진짜 잘되겠다 이러면서 완전 기대했었는데 ㅠㅠㅠ 벌써 새티저 기다릴 시즌이 다와가네 ㅠㅠ 요번에도 기대된다 ㅎㅎ지민이가 그러니까 더 ㅠㅠ 내일 한글날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더 안가는 오후네요. 지겹고 해서 예전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텐가 EV 블랙 후기 작성해봅니다. (대체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부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