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아 선위를 주장하고 대군들을 몰살하려했다. 남전이 척살대를 불러 모으자 이성계는 궐을 비웠다. 남전과 이방원이 서로를 죽고 죽일 판을 열어준 것. 이방원의 명분은 확실해졌다. 남전을 속여 사정문 앞 저자의 권리를 얻어낸 서휘(양세종 분)는 남전이 금군까지 움직이도록 도발했다. 모든 준비는 끝났다. 마지막까지 결심하지 못하던 이방원은 이성계를 만난 뒤 참담한 얼굴로 나와 석교를 끊으라 명령했다. ‘왕자의 난’의 시작이었다. ‘왕자의 난’이 벌어지는 밤, 서휘와 남선호(우도환 분)의 운명은 다시 한번 격돌한다. 공개된 사진 속 불길이 치솟는 가운데 서휘와





모습이 그려져 더욱더 궁금증을 증폭한다. 이방원과 이성계의 전쟁이 끝나지 않은 가운데 세 남녀의 운명이 궁금증을 증폭한다. ‘나의 나라’ 제작진은 “1차 왕자의 난은 또 다른 사건의 도화선이 된다. 여기에 이방원을 견제하는 이방간도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며 절대 변수로 작용하게 된다”라고 전하며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두고 있다. 끝까지 숨 가쁘게 몰아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나의 나라’ 13회는 오늘(15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현대버전 #비교체험 #영상버전_커밍쑨 #ComingSoonJTBC #내일밤 #본방사수 #밤10시50분 #첫방송 #멜로가체질 후속 #웰메이드 #사극 #믿고보는JTBC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OSEN=박소영 기자] ‘왕자의 난’에 맞서는 왕의 복수가 시작된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윤희정,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나의나라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3회





영화 '영웅'이네요 ㅎㅎ 새삼 드라마 제목 잘 지었다 싶음 >>나의나라<< 드라마 나의나라.. 연기보는 재미가 있네요 오늘 드라마 마지막회인 배가본드 VS 나의나라 나 올해에 완결까지 다본 드라마 알함 스캐 왕남 열혈 닥프 그생활 보좌관 녹두꽃 이몽 지정생존자 델루나 왓쳐 배가본드 녹두전 나의나라 어제자 설현 근황 ......JPG '나의 나라' 마침내 맞붙은 양세종vs우도환, 비장하고 뜨거운 '왕자의 난' 시작 선호 본체는 앞으로 어느 드라마를 한들 나의나라에서 보다 피 많이 흘리고 찔릴순 없을듯



방송을 앞둔 15일, ‘왕자의 난’ 이후 아직 끝나지 않은 서휘(양세종 분), 남선호(우도환 분), 한희재(김설현 분), 이방원(장혁 분)의 위기를 포착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방원의 살아남으라는 포효와 함께 마침내 ‘1차 왕자의 난’이 시작됐다. 누이 서연(조이현 분)을 잃었던 서휘는 이방원의 칼이 되어 남전(안내상 분)의 세상을 끝내며 복수에 성공했다.



밤 10시 50분 첫방송! -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현대버전 #비교체험 #영상버전_커밍쑨 #ComingSoonJTBC #내일밤 #본방사수 #밤10시50분 #첫방송 #멜로가체질 후속 #웰메이드 #사극 #믿고보는JTBC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에휴 유오성 갑옷에서 나온 종이의 표식은 뭘 의미할까요~? 10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1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습격당한 이화루의 모습이 담겨있다. 등에 피를 흘린 채 쓰러진 한희재의 고통스러운 얼굴과 이를 목격한 서휘의 흔들리는 눈빛은 위기를 짐작게 한다. 이방원이 일으킨 왕자의 난이 성공하면서 남선호에게는 역적의 자식이라는 주홍글씨가 붙게 된다. 포박된 채 피를 흘리는 남선호는 이방원 앞에서 날카로운 눈빛을 부딪쳐 보지만, 이미 권력은 이방원의 손에 들어있다. 많은 이들이 죽고 피를 흘려야 했던 ‘왕자의



감정의 대립이 느껴진다. 오늘(8일) 방송되는 '나의 나라'에서는 권력을 두고 팽팽하게 맞서는 이방원과 이성계, 남전의 대립이 심화되면서 더 격렬한 피의 전쟁이 예고된다. 여기에 서로 다른 방법으로 남전을 향한 복수를 꿈꾸는 서휘와 남선호의 뜻이 얽혀 '1차 왕자의 난'의 신호탄을 쏜다. 누이를 잃은 서휘는 더 완벽한 복수를 위해 칼을 갈았고, 남선호는 남전이 원했던 세상을



있다. ‘왕자의 난’으로 모든 것이 정리됐다고 생각했을 때 이들 앞에 다른 길이 열린다. 그 중심에는 아들에게 또 다른 아들을 잃은 이성계가 있다. 분노가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활을 겨눈 이성계. 시위가 향하는 곳에는 이방원이 서 있다. 두 팔을 벌리고 아비의 분노를 온몸으로 받아내는 이방원의 표정엔 흔들림도 두려움도 없다. 이미 수차례 이성계에게 실망하고 좌절했던 이방원은 차가운 눈으로 권력을 잃은 아버지의 얼굴을 마주할 뿐이다. ‘왕자의 난’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데 기여한 서휘와 한희재에게도 위기는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에는 갑자기





두 형제 사이에 감도는 미묘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남선호는 이방원과 남전 사이에서 위기를 맞은 이성계를 찾아간다. 서연의 죽음 이후 무자비하게 칼을 휘두르는 남선호의 결연한 눈빛은 또 다른 피바람을 예고하는 듯하다. 서휘와 남전 사이에도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더 치밀한 복수를 꿈꾸는 서휘와 자신이 원하는 세상에서 기어코 권력을 쥐려는 남전, 눈빛만으로도 서로를 향한 깊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