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훈 바이레도 팝업행사 폰카짤 ++추가 덬질 3N년차 후기 쥬니 오늘 신고 등장한 신발이 바이레도 건가봐 박지훈 바이레도 행사 고화질 너무 잘생겼어ㅠㅠ ㅇㅁㅁ향수 새로 샀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댄다 바이레도 포토월 예고 박지훈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무슨 향이야? 바이레도 왜이리 비싸니...ㅋㅋ 딥디크 향수 쓰시는 분 계세요? 박지훈 바이레도 팝업행사 고화질 박지훈 바이레도 행사 올라온 공계들 모음 오늘 바이레도 행사 참여한

타임세일 종종 하는 브랜드야? 덬질 3N년차임 아주 어릴 때부터 덬이었음 뭐 모으고 이런 거 엄청나게 좋아함 덬질을 하면 차례대로 1부터 다 보고 모아야 직성이 풀림 흙수저라서 덬질을 위해 중학생 때부터 안 해본 알바 없음 덬질의 결과로 얻은 능력 가지고 밥벌이함 지금까지 한 덬질 종류를 정리해보고 싶어서 씀 현재진행형인 것들도 아주 많음 솜인형

덬질(지방원정 매번 가는 수준) 쟈니즈 덬질(일본에 매년 몇 번씩 콘 보러 가는 수준) ....을 함에 따라 일본어(듣기)를 깨우침. 결국, 일본성우 덬질(이벤트 보러 일본 가는 수준) ....을 함에 따라 일애니 덬질 + 야애니까지 다 봄 + 라디오, 드씨까지 다 들음. 그러다가 일본게닌 덬질(요시모토 굿즈샵 찾아가는 수준) 화장품 덬질(1년 화장품 구입비 N천만원 수준, 예를 들면 MAC에서 나를 담당하던 직원이 내 1년 매출로 평사원에서 매니저로 승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며

계열이구 바이레도는 라튤립 제품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면세찬스도 있고해서 향수를 하나 사볼라구! 혹시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향은 어떤 향이야? 가서 시향해보는 게 가장 좋긴 한데 그냥 시켜버릴까 하기도 하고 ㅋㅋㅋ 면세로 살까 하고 조말론 가격 생각하고 보다가 훨 비싸길래 뒷걸음질ㅋㅋㅋㅋㅋ 공항가서

시향이나 하고 와야겠어ㅠ 남편이 바이레도 블랑쉬랑 딥디크 롬브르단로를 사들고 와서쓰고 있는데 첨에는 좀 적응이 안되더니 지금은 롬브르단로 향이 참 좋네요. 블랑쉬는 아직도 무슨향인지 잘 모르겠어요... 롬브르단로보다 도손이 향이 더 좋다고 하던데 도손은 어떤 향인가요 엘르 보그 하이컷스타 디스패치 빠진거 있으면 알려조 엘르는 좀전에 떴으니까 인터뷰영상도 있음 다들 빠지지 말고 다녀오자 잘생겼어ㅠㅠ ㅈㄱㄴ

안 해본 알바 없음 덬질의 결과로 얻은 능력 가지고 밥벌이함 지금까지 한 덬질 종류를 정리해보고 싶어서 씀 현재진행형인 것들도 아주 많음 솜인형 덬질 추리소설 덬질 만화책 덬질 문구 덬질 + 다꾸 덬질(글씨체 완전 악필이라 쓴 본인도 못 읽는 수준에서 나름대로 엄청나게 개선됨) 헤세 덬질 + 문학 덬질 인디음악 + 힙합 덬질(홍대에 MP가 막 생겨난 시절의 일임 홍대병ㄴㄴ) 축구

펭수 메인으로 덬질한다 한 달 됐다 할미덬이지만 이모티콘도 나오자마자 샀다 펭수를 위해 돈 모으고 있다 펭수 바디필로우 기다린다 10만원 넘어도 기꺼이 산다 리빙용품도 내라 펭수 알러지케어 침구세트라면 100만원도 낼 용의 있다 펭수 굿즈 뭐든 내놔라 일해라 김명중 쥬니한테 잘어울려!! 유명하다면 유명한 바이레도 라튤립 !!!ㅋㅋㅋ 조말론만 파다가 넘어왔는데 너무 좋아ㅠㅠ 요즘같은 계절에 딱인거같앸ㅋㅋㅋ 아그리고 백화점에서 디올 시향지 나눠줘서 맡아봤는데 조이바이디올도 좋더라ㅠ 오옹 이거 모지? 내가 플로럴 계열 향수를 좋아해서 가지고 있는 향수들이 거의 다 그런

브러쉬며 파우치며 테스터 제품 같은 거 몰래 챙겨줌) 옷+신발 덬질(옷방이 진짜 웬만한 옷가게보다 많은 수준임 그나마 이게 이사하면서 반 이상 버린 거ㅠㅠ 맘에 드는 옷은 색깔별로 2개씩 구입함) 향 덬질(니치향수 모으기 시작함 조 말론 다 모으고 지금 바이레도, 딥티크, 톰포드 모으는 중) 케돌덬질......을 시작했는데 덬질 4개월 만에 돌이 입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기사병도 아니고 현역으로ㅋㅋㅋㅋㅋㅋㅋ 리빙용품 덬질........... 리빙용품 덬질이 진짜 넘나 힘듦 돈이 넘 많이 들고 자리도 엄청 차지해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박지훈 프리뷰 키엘 향수랑 바이레도 블랑쉬랑 둘 중에 뭐가 더 무거워? 박지훈 바이레도 행사 프리뷰 면세에서 바이레도 타임세일해? 덬질 3N년차 후기 덬질 3N년차임 아주 어릴 때부터 덬이었음 뭐 모으고 이런 거 엄청나게 좋아함 덬질을 하면 차례대로 1부터 다 보고 모아야 직성이 풀림 흙수저라서 덬질을 위해 중학생 때부터

굿즈샵 찾아가는 수준) 화장품 덬질(1년 화장품 구입비 N천만원 수준, 예를 들면 MAC에서 나를 담당하던 직원이 내 1년 매출로 평사원에서 매니저로 승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며 브러쉬며 파우치며 테스터 제품 같은 거 몰래 챙겨줌) 옷+신발 덬질(옷방이 진짜 웬만한 옷가게보다 많은 수준임 그나마 이게 이사하면서 반 이상 버린 거ㅠㅠ 맘에 드는 옷은 색깔별로 2개씩 구입함) 향 덬질(니치향수 모으기 시작함 조 말론 다 모으고 지금 바이레도, 딥티크, 톰포드 모으는 중) 케돌덬질......을 시작했는데 덬질 4개월 만에 돌이 입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기사병도 아니고 현역으로ㅋㅋㅋㅋㅋㅋㅋ 리빙용품 덬질........... 리빙용품 덬질이 진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