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린다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도현 공카프사 당장 고화질버전 졸사로 바꿔줘 ㅠㅠㅠ 무슨일이 있어도 너네는 꼭 행복해라 이런거까지 왤케 발리짘ㅋㅋㅋㅋㅋㅋㅋ남도현 진짜ㅠㅠㅠㅠㅠㅜㅜㅜㅜ너무귀여워ㅠㅠㅠ 무슨일이 있어도 너네는 꼭 행복해라 존나 ㄱㅇㅇ ㅠㅠㅠ 모자봐 이한결만 4분할이었다거나 그러면 아ㅇㅇ 그랬을텐데 둘다 4분할에 남도현은 붙박이 데뷔권 것도 상위권 찍던애를 이한결보다 낮게부름ㅋㅋㅋㅋ 얘나 쟤나 목격담 뜨는게 서공예 입시때문인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존나 좋아ㅠㅠㅠㅠ



막히면 되겠냐 광수 입장에서...? 류거남 류현진 거르고 남도현 뭐이런건줄 남도현 졸귀다 상황만 놓고보면 남도현이 좀 애매하네 엑스원은 급학식 주류 아님? 남도현 군대 14년 남지않았나? 남도현 졸사에서 볼살 먹는중 남도현 보고싶다 조승연 남도현이 진지하게 같이 랩하는거, 조승연 한승우 겁나 스킬쩌는 어려운 노래 부르는거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깅도깅데이❤️도현이만





기회를 가지는 것은 굉장히 드물고 소중하다고 생각했었다. 사실 제가 많이 드린 게 없는데 앞으로는 웃음만 드릴 수 있는 김우석이 되겠다”고 약속했고 센터에 호명돼 주저앉았던 김요한은 “최종 1등이라는 영광스럽고 과분한 자리에 앉혀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정말 감사드린다”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마지막 X 멤버로 합류한 이은상은 “‘이은상 데뷔하자'라는 플래카드를 봤다. 약속을 못 지킬 같아 죄송했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얘기했다. 아쉽게 탈락한 이진혁, 김민규, 구정모는



“한순간도 소홀하지 않고 노력해왔던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무대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11등을 차지한 김민주는 “100일간 응원해준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계셔서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도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말했고 반전을 쓴 김채원은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이 자리에 있다.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인사했다. 눈물을 터뜨린 이들은 많았다. 9등 혼다 히토미는 “100일 동안 도망치고 싶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끝까지 열심히 하기를 잘한 것 같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했는데 지금은 여러분이



일어나자마자 팬들 울고있길래 뭐야뭐야!!!!!!하고 탐라내리다가 자작곡 보고 뭐야시발!!!!했는데 그 자작곡이 15살에 작곡 응모대회에 낸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가이드로 허밍한거 완전 애기목소리라 존나 귀여워서 쓰러짐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룸에서 피아노버전으로 쳐준건 진짜 연주곡 느낌이었는데 원래 버전으로 들으니까 이거대로 개좋다ㅠㅠ 나랑 음악취향 맞네ㅠㅠ아침부터 뽕차고 주접 끓어올라서 디짐ㅠㅠㅠ 목격담도 하나 안떠.....죽겠음ㅠㅠ 근데 가이드 목소리 너무 귀여운거 아니냨ㅋㅋㅋㅋ 진짜 어리다......



피 땀 눈물을 흘리며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고, 무대를 구상하고 더 나은 퍼포먼스를 준비했을 뿐인데 하루아침에 다시 기회를 빼앗겼다. 줬다 뺏기, 가장 치사하면서 억울한 일을 겪고 있는 아이즈원과 엑스원 멤버들이다. 지난해 8월 탄생한 Mnet '프로듀스48' 표 걸그룹 아이즈원은 센터 장원영을 중심으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모두 아이오아이, 워너원에 이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무대에 서고 싶은 소망을 실현했다. 가장 마지막으로 팀에 합류한 12등 이채연은



남도현 서공예 예비소집 간거 마즘? 남도현 진짜 귀엽다 8ㅅ8 남도현 오빠 남도현 한달 뒤면 이제 고딩이라니.... 남고딩 ... 아침부터 개저웃음짓게 하는 남중딩 고소합니다 시간될때마다 한번씩 짹 연검정화하자! 국밥을 왜먹냐.. 남도현 브랜뉴뮤직 갔으면 좋겠다 (펌) 소소하게 논란되고 있는 웹툰내 오디션프로 주작 및





남도현 나이 남도현 키 남도현 교복 남도현 움짤 남도현 고화질 남도현 남친짤 남도현 팬싸 남도현 아이돌룸 남도현 귀여워 #남도현_귀여워 #남도현_사랑해 한번씩하면좋을듯!! 남도현 자작곡하나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속이 든든해지는데...... 우리아기 천재맞다.. 탈팡해 오늘자 연재분인데 누가봐도 프로듀스 주작사태에 모티브를 얻은거같은 장면이 나옴 현재 댓글창 상황 전체 잡담 케톡스퀘어





장원영 남도현은 알아! 04가 내년에 고딩이라니 안 믿겨 뭔가 초딩일 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 남도현 송형준....찐애기 최고다 이거에요 ㅠㅠㅠㅠㅠㅠ 그냥 신경쓰여.. 얘네가 나한테 호감이었어서 그런가 존나좋다진짜ㅠㅠㅠㅠ 김요한 김요한같이 생겨서 김요한이고 이은상도 그렇고 남도현도 그렇고 조승연도 그럼ㅋㅋ 어제 예비소집일 같은과라서 내친구가 안녕 너 나랑 같은과야 잘지내보자 하고 손내밀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악수하고 웅 그래 였나? 그렇게 말ㅇ해줬댕ㅇㅇㅋㅋㅋ오늘 실기겠지 2018년도 헤이즈가 직접 부를 노래를 작곡해달라는 공모전이 열렸는데 여기에 엑스원 남도현이 자작곡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짐





서지 못하는 등 활동에 적신호가 켜졌다. 아직 경찰 수사 결과가 알려지지 않았고 어떤 식으로 조작돼 멤버 구성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물음표만 떠다니는 상황에서 멤버들 모두가 어른들의 잘못된 선택으로 연대 책임을 지게 됐다. 데뷔 기회를 얻어 무대에 오른다는 소망을 실현한 23명의 청춘들의 꿈이 짓밟혔다. 열심히 꿈을 향해 달렸을 뿐인데 어른들의 잘못된 선택으로 가혹한 가중 책임을 지고 말았다. 여전히 그들의 꿈은 무대다. 그들의 멈춘 시간을 보상할 방법도 무대를 다시 안겨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