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며 장난하기에 화를냄 주인이왔음 , 외국인이었고 사례금을 은행봉투에 넣어들고왔는데 잔액영수증도 같이있었음 꿈에서 쿨해보이고싶었는지 받지않고 돌려줌 ;; 10분전 낮잠자다 꾼꿈이에요 ㅋㅋㅋㅋ 얼척없기도하고 이게뭔꿈이여 싶어 네이버쳐보니 사기당할꿈이라 ㅠㅠ(원숭이과) 혹시 꿈해몽 잘하시는분있으면 부탁드려요 몇 일째 같은 꿈이라 이상해요 검색해도 나오질 않아서요 시엄니와 시누 시이모 시인척 전부 잔뜩 몰려와서 모두 화가 나있고 저한테 막 뭐라고 하는 꿈이에요 시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셔서 별로 부딯칠 일도



칠판같은데 제 이름 옆에 구속이라 적힌꿈 졸라 잔인한 조선족맘의 꿈해몽(공유 및 펌질 환영) 꿈해몽 꿈해몽 고수님들 계세요? 똑똑똑 💽앤써+티어 앨범 나눔받은 후기!! 사랑해요🥰 나눔덬💕 꿈해몽 잘하시는 분 계세요? 꿈해몽 부탁드려도 되나요 아기침팬지? 돈..집찾아줌 시집식구 꿈해몽 좀 해주세요 꿈해몽 아시는분 ~ 꿈해몽좀 하시는분 계신가요? 꿈해몽.. 혹시 노란장미 꿈 꿔보신 분 계세요..? 꿈해몽해주세요 꿈해몽부탁합니다 여러분은 좋은꿈 꾸면 복권 사시나요?? 횽님들 꿈해몽 하실줄 아시나요?? 지나고보니 꿈해몽이 신기하네요 꿈해몽 해주실분 계신가요? 흉몽인지요. 아무리





잠을 자고 있어 놀래서 안아 들었는데 똥을 싸서 똥이 기저귀 위까지 넘쳐서 씻겨 주었어요. 씻겨준 후 잠깐 자리 비우고 왔더니 아기가 없어져있었어요. 무슨 꿈일까요ㅠ? 개꿈이라 치부하고싶은데 중요계약이 다음주에 잡혀있어 꿈해몽잘하시는분있나하고 올려봅니다. 3 "꿈속에서 길을가다 옷을 입은 아기침팬지? 비슷한 과의동물을 발견 길을잃은것처럼 행동을하기에 불러서 안아주었더니 살짝 깨물기 시작함 내려놓으니 계속따라옴 안아주면 계속 깨뭄 아이컨텍 수십차례 주인을 찾아주려 모여든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주인을 안다함 주인에게전화를하겠는데 사례금을원 원하냐물어봄 왠지모르겠지만 30만원이라함 .. 주인이오기까지기다려주는데 주변에있던사람이 강아지 짓음소리를





그때 느껴었어요ᆢ 그때또 운전 떨어졌으면 사실 접으려고도 생각했었어요ᆢ길치는 운전시험도 남들은 쉬운데 쉽지가 않더군요ᆢㅋ 꿈에 야트막한 산 전부가 노란장미로 빼곡했던 꿈을 꾸었어요 꿈에선 감탄했지만 해몽을 찾아보니 흉몽이네요. 고생할 꿈이라고... 노란장미 꿈꾸고 좋았던 분은 없으신가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같이 갈데가있다기에 (친척만난다고) 짐을바리바리 가방에 싸서 차를타려고 기다리고있었는데 마침 오던차가 노선이 맞지않아 보내고 다음 차편을 기다리다깼어요 생전 사이좋지않은 부녀관계였는데 왜꿈에 자꾸만 나타나는지. 꿈이후로



나야나!!!!!!!!! 나라고!!!!(당당) 나의 횡재꿈은 이 나눔글을 위한 빅픽쳐였던 것인가!!! 두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당첨된 앤써+티어 앨범이 도착했도다!! 택배 주소지 뜯으니까 '1덬' 이라고 써있어.... 나눔덬 헷갈릴까봐 저렇게 쓰고 택배종이로 가린거봐.. ㄱㅇㅇ..... 그리고 오픈!!!! 꺅 !!!!!!!!!!!!!!!!!!!!!!!!!!!!!!!!!! 소리벗고 팬티꼈어!!!!!!!!!!!(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롱하다.. 영롱해.... 앨범 겉면에

사정이 있어서 앨범은 단 한번도 사본적도 실물을 본적도 없거든........ 그래서 더 고마웠어♡ 그래서 원덬.. 이 글을 읽게 된다면, 내가 작게 나마 보은하고 싶어서...주소 교환했던 메일 좀 한번 봐줄래?^^ 이 글을 읽는 우리 방덬들도 모두 아무행알!!!!!💜 그리고 포도알길만 걷쟈🍇 어젯밤에 꾼 꿈이니 여기 올려도 되겠죠? 이미 남편에겐 얘기했구요 꿈에서 이사를 갔는데 이사간 집이 방도 많고 으리으리하게 컸어요 그런데 가구배치가 제맘에 안들게 되었네요 집은 진짜 좋았는데요.. 뭔꿈일까요? 꿈에서 무당한테 점을 보러갔어요 그런데 무당 옆에 자그마한 신생아 크기 아이가

친정부모님과 살고있었고 이사를 가는 상황 대궐처럼 으리으리 넓은집 이사가시는데. 집도 좋고 멋졌어요(실제로 현실 아버지 돌아가시고 엄마혼자 적당한 평수 아파트서 홀로지내십니다) 저는 카레라이스를 해서 일꾼들과 가정부언니들 준다고 요리중이었는데 그릇 마땅치않아 걱다른분들꺼 모두는 다 퍼서 식사중인데 제것만 없어서 고민중 짐풀던 가정부언니가 그릇들 있던 상자를 가리키더군요 그 상자를 여니 오색찬란 스테읹레스같은 무늬의

현실에서 미운상사였다 하여도, 꿈에서 직장상사 무릎을 흉기로 찍어 피가 철철 흘렀으면 그사람에게 미안함을 느껴야지.. 지들끼리 피봤으니 길몽이니 돈이 들어온다니 좋아하다니 놀랍기보다 신묘하군요 이러니 조선족들이 흉기로 피 보는걸 좋아하는지.. 대다나다!!! ㅎㅎ 특별한 꿈을 꾼듯하여 꿈해몽을 해볼까 하다가 해몽은 나중으로 미루고 오랫만에 로또를 샀네요. 1등되면 형들한테 치킨 쏩니다! . 저는 기혼자녀도있는 50대 여자인데 꿈에 아가씨였고

없었습니다. 왜 몇 일째 꾸는건지 모르겠네요. 기차타고 가는데 어떤사람이 커다란 돼지를 등짐지고와서는 저한테 던지고 갔어요 받아서 무슨 제사같은걸 지냈는데 ... 무슨꿈일까요? 그냥 돼지꿈인가요? 날추워지는데 ... ㅎㅎ 로또라도 사볼까요? 오늘 아이가 논술시험 보는중인데요ᆢ 제가 꿈꾼게 아이 입시랑 연관이 있는꿈 같아요ᆢ대략 인터넷검색결과요ㆍ 재물과 연관있다는 글도 보이구요ᆢ 생전 이런꿈이 처음이라ㆍ 저는 애가 논술합격되는 꿈이면 더바랄것도 없구요ᆢ 근데 혹시나해서 여쭤보는데요 좋은꿈이라해서 로또를 사거나 그러면 괜스리 액이 끼는건 아닌가 해서 조금 조심스럽네요ㆍ 관계없는걸까요?

그 라인있자나. 연결되는 선?? 그거그거. 그거 맞춰서 놓는데 막 뭉클한거 있지? 좋은건 그리고 이쁜건 두번 보는 것이다. 나눔덬.. 너무 고마워 ㅠㅠ 나는 셋트인줄 모르고 있다가 셋트로 와서 너무 놀랐어 ㅠㅠ 너무 감동받아서 '아.. 세상은 아직 살만하구나..' 느꼈달까? 사실 내가 라이트덬은 아닌데, 개인적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