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춘들의 고군분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영장이라는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또 어떤 변수가 발생하게 될지, 당찬 청춘들이 또 한 번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17일 오후 8시55분 11, 12회가 방송된다. ...왤케이뻐?깜놀함 보다가 우진이 머리내리면 겁나이뻐지더라 머리까면 잘생기고 진 '수많은 팬들에 깜짝' 석진이 티셔츠 넣어입었쒀?? 슈가-진 '아침부터 돋보이는 비주얼 석진이 또 가방 조신하게 들고가네



대할 때 나오는 그런 모습들은 나와 꽤 흡사한 것 같은데. 18) 실제 이재욱은 어떤 남자인가? - 굉장히 재밌다. 유쾌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항상 즐거워지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사실 그렇게 재밌지는 않다. 재밌으려고 하는... 현장에서는 주로 막내다 보니 분위기 메이커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한다. 노력하는 사람...? 19)





다 주아❤ ㄹㅇ 만찢남이네 ㅠㅠㅠㅠㅠㅠ 홍조야 이미 벌써 사랑해♡♡♡ 어제 우래기 완전 2D 만화 찢고 나왔어... 태국 팬이 올린 글인데 저 캐릭터 보니까 우래기 뱀파이어물 하는 거 상상되고 난리 났다...ㅠㅠ 노래도 기억의 습작 ㅠ 심금을 울립니다 오래 가겠어요 가왕들 모두 잘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가왕중 음악대장 하현우가 최고였던것같아요 진짜 알면 놀래겠네ㅋㅋㅋ GIF 이래서 양덕 양덕 합니다.ㅎㅎ 01) 덕에 '만찢남'이라 불린다. 만화 속에서 걸어 나온 기분이 어떤가. - 하하. 아무래도 웹툰이 원작이다





문화뉴스 사진인데 오늘은 여기 사진이 괜찮아 보여서 마지막에..!!! 특히 전신사진 대박 ㅠㅠㅠ ----- 잘 다녀와 석진아아 왕귀염둥이 🐹🎀 공연 잘 하고 오길 ㅠㅠ 생일도 미리 축하해ㅜㅜㅜㅜㅜ 우리영하 만찢남이야~ 이석훈ㅋㅋㅋㅋㅋㅋ 만화책 찢고 나온 하성운님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떵웅이



하루, 두 사람을 바라보는 백경(이재욱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도 포착돼 폭풍 전야와도 같은 분위기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도화와 오남주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지는 도중 이들 세 사람에게도 상상치 못한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고 해 기대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어하루'는 만화 속 스토리에서 사랑과 자아를 찾기 위해 운명에 맞서는





좋겠고 늘 겸손한 마음을 새기는 배우가 됐으면 한다. (디스를 한다면?) 정산받으면 바로 옷을 사지 말고 돈을 잘 모았으면 한다. 그럼 너무 좋을 것 같아... 하하. 어제 우래기 완전 2D 만화 찢고 나왔어... 태국 팬이 올린 글인데 저 캐릭터 보니까 우래기 뱀파이어물 하는 거 상상되고 난리 났다...ㅠㅠ 지금 가왕이 만찢남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가왕 만찢남의 엑소- love me right 무대 랩 사실 쫌 어색.. 댄스는.. 애초에 잘 추려고 춘게 아닐거야..☆ 근데 보컬이



단연 이다희 누나다. 12) 연기할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혹은 매 작품 임할 때 하는 다짐은? - 말투? 사람들은 모두 말투가 다르잖아. 누구는 표정이 다르고 누구는 또 눈빛이 다를 수 있겠지만, 그 사람이 지내온 환경을 가장 잘 담아내는 건 말투인 것 같다. 가장 신경 써서 만들려고 하는 부분이다. 13) 팬들은 발성과 목소리에 치였다(?)고 하던데. - 의 마르꼬와 의 개태를 연기한





있기만 해도 멋짐 폭발 BTS 슈가-진-지민, 개성 넘치는 공항 패션 BTS 진-지민, 서로를 바라보며 ㅋㅋㅋ 석진이 뒷머리 또 눌림 ㅋㅋㅋㅋ 머리 눌린 부분 달랑달랑 공항 밝히는 미남 방탄소년단 진 ‘우주최강미남’ 방탄소년단 진 ‘청순美 폭발하는 미모’



"바람이 완성해"...진, 깜찍 사과머리 스멀스멀 올라오는 안테나 사과머리ㅋㅋㅋ 진 '깔끔한 공항패션' 이야 비율 봐랏 ㅠㅠ 방탄소년단 진 ‘미남이시네요’ 방탄소년단 진, 뷔를 걱정하는 눈빛 방탄소년단 진, 완벽한 옆모습 방탄소년단 진, 완벽한 비주얼! 진,지민 MAMA 참석하러 떠나요 진 잘생김에 흔들리는 카메라 인정.. 잘생김에 흔들린 거 맞아 방탄소년단 진,'출국길에서 자체발광' 맞아요 맞습니다 석진이 몸에서 빛이나는 겁니다



속 세상에서 이름 없는 엑스트라 소년의 도움으로 정해진 스토리를 바꾸는 데 성공한 뒤 그가 자신의 운명을 바꿔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품게 됐다. 소년에게 하루(로운 분)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그와 점점 가까워져 가는 은단오의 모습은 그녀의 약혼자인 백경(이재욱 분)의 심기를 거슬리게 하며 세 사람 사이 펼쳐질 삼각관계에 불씨를 지폈다. 특히 지난 수요일(9일) 방송에서는 도서관에서 장난치는 은단오와 하루의 모습을 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