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주시해야 한다 . 판매일은 ‘one hotspur + ’ 맴버와 ‘one hotspur’ 멤버는 하루의 시차를 두고 판매한다 . 그래서 원 홋스퍼 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하라는 거다 . 2. 프리미엄권 프리미엄 맴버쉽은 홈피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고 최상의 대접을 받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할 수 있다 . 밥도 묵고 , 술도





3백에 조금 수비력이 떨어지는 선수가 있더라도, 1차 저지선에서 속도를 줄여주고 나서 막기 때문에 수월하게 시간을 벌며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역시나 풀백이 윙으로 쓰이기 때문에 이 전술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우리나라는 어떻게 해야할지? 그리고 이강인과 황인범 여기서부턴 제 개인적인 평입니다. 우리나라는 황인범이 해줄 수 있을 알았던 박스투박스 형태의 미드필더 움직임이 버겁다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 따라서 시소코나, 비달 같이 피지컬이 좋은데 기술도 어느정도 있는 박스투박스미드필더의 기용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그런 선수는 거의





가진 선수들이 많았지만 메날두 이후 두명과 일반 선수들과의 격차를 보여주기위해 전체적으로 하향한 상태입니다. 20기준으로 강팀들의 평균 능력치와 포텐셜 수치를 보면 답이 나오죠. 바르셀로나가 메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균어빌 167, 포텐셜은 176입니다. 근데 바르셀로나가 평균 어빌과 포텐이 가장 높은 팀입니다. 2위팀인 맨시티가 어빌 166, 포텐 173이구요. 그리고 능력치에 대해선 해당리그와 팀에 배정된 리서처들이 담당합니다. 물론 분데스같이 제작사에서 후려치는 리그도



. 그래서 원 홋스퍼 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하라는 거다 . 2. 프리미엄권 프리미엄 맴버쉽은 홈피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고 최상의 대접을 받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할 수 있다 . 밥도 묵고 , 술도 묵고 , 기부도 하고 등등으로 좋은 자리에서 대접 받는 입장권이다 . 이건





프리미어리그가 리버풀 맨시티 제외하고는 다 고만고만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토트넘 멤버가 바뀐것도 아니고 3년전부터 작년까지 리그 1~3위 하던 멤버 그대로를 가지고 지금 상위권올라오기 정말 힘들어보이고 셰필드하고 비겼지만 셰필드를 압도하지도 못했고 오히려 전반에 골퍼스트맞은것 셰필드가 아까운게 더 많았던 시점까지 생각해보면 한때 케인, 에릭센, 델리알리 이 든든한 라인들이 너무 부진하고 있고 그나마 손흥민은 과거보다 잘하고 있지만 팀 자체는 정말 하락중이네요.. 최근 인터뷰 보면 잔류 의지 확고에서 좀 물러난 것 같은 느낌이라 21년에 거취





맨시티인데 독일선수고 사네가 돌문인데 잉글선수냐 뭐가 답이냐ㅋㅋㅋㅋ 저번시즌 구단측에서 하도 입털어서 사실 맨시티덬들한테 좀 미안했었는데 별개로 그 자리 얘기나오던 애들이 사네, 뎀벨레인걸 지금 생각해보니 주옥같음 보면 마케팅 잘하는듯ㅋㅋㅋㅋㅋ 오늘 한 말에 넘어가면 바로 바이러스되는겨 (농담) 챔스에서도 손에 꼽힐 만큼 레전드 경기인데 그걸 최강팀인





윙백으로 나갔을때 멘탈 깨졌을것이다. 자기가 옆에서 봐도 그래 보였음. 그때 품은 독기를 반다이크한테 풀었을것. 백승호 아직 덜 완성된 선수지만 그 나이때 나보다 잘한다. 나는 그나이때 선배들 눈치 보느라 볼받자마자 선배들 주기 바빴는데 백승호는 유럽에서 축구를 배워서 그런지 그런게 전혀 없다. 홍철 높게 뻥 띄우는 크로스를 하는데 벤투가 김신욱 맞춤 크로스로 따로 훈련시켰다. 김영권은 영리하고 지저분하게 수비하고 김민재는 몸빵으로 조진다. 이강인





악연. 맨시티 팬들이 던진 이물질에 맞은 프레드.gif 레반도프스키는 딴팀서 오퍼 없나요? 에펨 능력치에 대해서.. 리버풀 승!!! 손흥민 이적 필요성은 절대공감 하지만 맨시티는 진짜 저세상경기 중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시티가 요즘 잘하는 티이야? 펩 맨시티랑 재계약 안 하고 뮌헨 갈 것 같음 리버풀 vs 맨시티 승부예측! 워커가 올해 4월에 흥민이 두고 한말 맨시티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원볼란치의 역할과, 백승호선수가 오프더볼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점을 잘했는지를 분석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2시 반 손흥민 역대급 골을 전체화면으로 안본게 하나 아쉽네요 흥민이는 푸스카스 상 받을만큼 최고의 골을 넣었고 제가 응원하는 리버풀은 오늘도 이겼고 의적 맨유는 맨시티



하지만 이 충고를 바탕으로 그때가되면 너희는 무조건 맞서 싸워야해. 꼬리를 내리면안되 , 지금 이카페에서 글쓰는게 박지성이 뛰던 맨유를보던,, 퍼거슨이 감독시절이던 맨유팬이 아닐수 있다는것을 패시브로 장착하고 글들을 통찰해야해..안그러면 무리타라는 숙주들이 평범한 팬들이 정상적인 사고자체를 못하게 감염시키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거든 이건 레알,첼시 팬들 모두 겪은거야 그때나도 그들이 첼시팬인줄알았어 근데 나중되서 깨달은건 그들의 아이디를 맨유카페에 검색해보니까 그들은 첼시팬이아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