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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내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93,215 미디어지수 2,230,808 소통지수 2,113,208 커뮤니티지수 1,510,195 시청지수 691,3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38,780 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538,383와 비교하면 2.65% 하락했다. 한편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댓글 ✔ 위플리 - 레모나 스페셜 패키지 판매 - JAPAN



2019] 방탄소년단 진(BTS JIN) _ 상남자(Boy In Luv) + 작은 것들을 위한 (Boy With Luv)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슈가(BTS SUGA) _ 상남자(Boy In Luv)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제이홉(BTS J-HOPE) _ 상남자(Boy In Luv)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지민(BTS





10시대에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월, 화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리틀 포레스트’를 편성한 데 이어 또 다시 장르적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5일 SBS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수요일부터 배우 이동욱이 MC를 맡은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12부작으로 편성된다. 목요일에는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을 내세운 ‘맛남의 광장’을 선보인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이동욱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토크쇼다. 출연자의 상황 및 주제와 관련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김준수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지만, 큰 이목은 끌지 못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MBC '공유의 집'은 2.2%를 기록했다. 김준수, 'AOA' 찬미, 박명수, 노홍철이 모였음에도 큰 화제성은 얻지 못했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2.1%였다. 반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KBS 2TV '99억의 여자'였다. 5회 시청률은 7.7%, 6회 9.5%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최고 12%까지 치솟기도. SBS



시작하게 됐다. 주변 반응은 반반"이라고 말했다. 소형석PD는 "영미권 토크쇼를 준비하다 이동욱의 팬미팅 영상을 보게 됐다. 우리가 지향하는 바와 잘 맞았다. 서둘러 준비해서 미팅을 했다. 미팅을 하고 세상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는 확신이 생겼다. 정통 토크쇼를 요즘 느낌으로 해보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최근 '프로듀스X101'이 투표 조작 논란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는 상황인지라 MC를 맡았던 이동욱의 어깨도 가볍지 만은 않은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동욱은 쿨한 지신감을 내비쳤다. "여러가지 논란이 있고 상황이 안 좋긴





예능인이 아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제작진분들과 장도연 조정식씨가 많이 도와주실 거라 생각해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있다. 또 게스트 출연 일주일 전에 제작진에서 주시는 140페이지에 달하는 자료도 꼼꼼히 공부하고 사전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소PD는 "외연이 넓고 각 분야에서 업적을 이뤘거나 지금 가장 궁금한 분들을 모시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도 섭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는 8.5%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방송분(12월 4일)이 기록한 시청률 7.9%보다 0.6%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이날 방송된 지상파 3사(KBS, MBC, SBS) 오후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다. '살림남2'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지상파 예능 시청률 전체 2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1부 6.3%, 2부 6.4%를 기록했다. 또한 MBC '라디오스타'는 1부 4.4%, 2부 3.2%로 집계 됐다. 이밖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1부 2.9%, 2부 3.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방송분(12월 4일)이 기록한 시청률 7.9%보다 0.6%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이날 방송된 지상파 3사(KBS, MBC, SBS) 오후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다. '살림남2'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지상파 예능 시청률 전체 2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1부 6.3%, 2부 6.4%를 기록했다. 또한 MBC '라디오스타'는 1부 4.4%, 2부 3.2%로 집계 됐다. 이밖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1, 2부 각각 3.5%, 3.8%를 기록했다. 공유와 이동욱, 그리고 장도연의 입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공유의 집'은 시청률이 가장 저조한 편인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보다 낮았는데, 같은날 '생로병사의 비밀'은 5.5%를 기록하며 약 2배 이상의 저력을 보였다. MBC는 기존 방송 중이던 '실화탐사대' 시간대에 '공유의 집'을 넣었다. 하지만 1, 2부가 3.1%, 4%였던 '실화탐사대'보다 저조한 시청률을 보였다. 즉, 경쟁 프로그램은 물론 전주 프로그램보다 낮은 시청률로 평가받았다.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사진캡쳐 = YTN]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댓글 ✔ 위플리 - 레모나 스페셜 패키지 판매 -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MAGIC SHOP] MD 예약판매 중 ✔ 위플리 트위터 ✔ BIGHIT OFFICIAL MERCH 트위터 ✔ 빅히트 트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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