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사이가 뭐야? 짜사이 짜투리 둘이 닮았어 아까 시야가레에서 중국요리에 자사이?하던게 짜사이임? 존나 닮았네 짜사이랑 짜투리 뽕포유 ) 조세호님이 짜사이라고 나왔는데..... 짜사이가 매니저 하는거 아닐까 문자 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팬짜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짜사이 운전기사로왔네 ㅋㅋㄱㄱ 짜사이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짜사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짜사이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신인의 자세" 고속도로 휴게소 유산슬 근황 김태호 피디가 유재석 조세호는 유산슬 옆에 짜사이ㅋㅋㅋ 짜사이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짜사이가 뭐야?



공개 갤러리 이동 유산슬(유재석). 이하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트로트계 거물 신인 유산슬(유재석)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난데없는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뽕스패치] 유산슬, 순천 가요베스트 출근길! 갑자기 휴게소에서 무슨 일이?!”라는 글과 함께 유산슬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산슬은 용무늬가 그려진 강렬한 붉은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MBC 순천 가요베스트’ 출연 때문이다. 전날 ‘놀면 뭐하니?’ 유튜브 방송에서 김태호 PD는 유산슬에게 “내일(28일) 가요베스트에 출연하게 됐다”고 통보했다. 이 사실을 까마득히 몰랐던 유산슬은 “너무 화가 난다”면서도 “보는 분들이 재미있어하니 화를 낼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요베스트는 영광스러운 무대다. 내일 순천에서 만나 뵙도록 하겠다”며 허탈한 웃음을 터트렸다. 유산슬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계의

순천 가요베스트는 이날 오후 4시30분부터 7시까지 방송된다. 드립 다 터져ㅋㅋㅋㅋ자막을 음성으로 팩폭ㅋㅋ 저 개인적으로 짜사이가 그냥 배추김치보단 맛있는거 같습니다;;; 배추김치는 아주 맛있거나 별루거나 편차가 좀 큰데 짜사이는 그냥 항상 평타는 치고 맛있어서 나중에 집에서 차려먹을일 있으면 김치 사먹는거보다 짜사이 사먹는게 낫지 않을까 싶던데... 짜사이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다들 조세호한테 짜사이라고 하길래

정상을 꿈꾸는 신인 가수 유산슬로 변신했다. 지난 16일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를 발매했으며 지난 18일에는 KBS1 ‘아침마당’에서 다른 트로트 가수들과의 경연에 참여해 2위를 차지했다. 또 유산슬이 가요베스트 출연을 통보받았던 전날에는 제작비 230만원을 들여 두 시간 만에 촬영을 마친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MBC

셋다 보통은 함 딴데 찾다가 못찾겠으면 그냥 들어가 훠궈자체맛은 다 비슷해ㅎㅎ @직원이 여기서 먹을거냐 포장할거냐 물으면? 먹고갈거에요-짜이쩌(여기서요란의미) 포장할거에요-와이마이,다빠오,따이조우 셋 다 테이크아웃이니까 셋중 아무거나 말해 @가게에 들어갔는데 직원이 지웨이?하면은 뭐라해야대냐고?? 지웨이?-몇분이세요임 대답을 해야겟지 한사람이요-이거런 두사람이요-량거런 세사람이요-싼거런 응용해보자 한개주세요-(게이워)이거 두개주새요-(게이워)량거 세개주세요-(게이웨)싼거 보면 알겠지만 그냥 숫자만 말하는게

짜사이 짜투리 둘이 닮았어 존나 닮았네 짜사이랑 짜투리 대만에 처음 간 누나들을 위한 소소한 맛집 (시먼딩 위주) 짜사이가 매니저 하는거 아닐까 미친 짜사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조세호한테 짜사이라고 하길래 ㅁㅊ ㅋㅋ 아무리 들어도 짜사이밖에 생각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혹시 양배추라서 짜사이라고 나온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사이 ㅋㅋㅋㅋㅋㅋ 이시국이 아니었다면 오싱꼬 같은것도 나왔으려나여... 호세 조셉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ㄱㄱㄱ 아개넘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예능 촬영 현장

우육면도 좋아 지점이 여러군데 있으니 그냥 가까운데 가 타오위안공항에도 있으니 시내서 못먹었음 거기서 먹어두돼 대신 정신없어 공항ㅎㅎ 홍사부우육면-갠적으론 여기가 존맛탱 같이나오는 반찬(짜사이)마저 존맛탱 부가세 있더라 나중에 돈 더달래도 놀라지마ㅜㅜ나 몰랐쨔나ㅜㅜ 감은우육면-여기도 존맛이야 향신료향 없고 그냥 존나 진국인 갈비탕임 다만 닝샤야시장에 있어서 이거먹으면 야시장서

ㅁㅊ ㅋㅋ ㅋㅋㅋㅋㅋ 타이페이에 비가 온다는 소식들어서 소소하게 우육면이랑 훠궈집 몇개 알려줄게 한자나 상세한 위치는 검색검색해죠 나 귀차니즘있어 미안~글구 갠적 경험이라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수 이쒀 *우육면 푸홍우육면-시먼딩에 있고 24시간 영업이야 맛도 괜츈한데 무엇보다 저렴해서 가성비가 갑이야 탄산도 줌 오예 우공관-엄청 유명한데지 아마 젤 무난해서 한국사람이면 다 먹을수 있어 춘수당-버블티가 유명한데지만

군것질못해 여기 우육면 먹을거면 야시장음식은 포장해와 *훠궈(다 뷔페임 난 돼지니까 꿀꿀) 마라훠궈-여기도 다 알지?언급할 뷔페중 비싼편이지만 종류나 퀄은 그값 생각하면 안비싸 맛있엉 유명하니까 그냥 가까운데 아무지점이나 가셈 예약하고 가셈 과파(궈파)훠궈-갠적으로 여기가 젤 나음 적당히 크고 적당히 손님있고 적당한 맛 여긴 예약한적 웨이팅 한적 없어 그래서 좋아함 히히 천외천훠궈-가성비로는 여기가 좋은데 좀 좁고 디저트가 셋중 젤별로ㅜ 사실 맛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