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후에 밝혀진게...사고운전자는 술쳐먹고 옆에 여친끼고 딴짓거리하다가 신호대기중이던 2명을 들이박아서 둘다 사망한 경우인데... 이게 겨우 징역4년인가 나오고...사고친놈은 많이나왔다고 재심청구하고 사실 이런사고는 1명당 최소 5년해서 10년정도는 깜빵에 쳐박아둬야 하는것아냐 그와중에 제일 빡친건...사고친놈은 사람죽여놓고 법적처리하면 된다는식이고 방송국에서 입원중인 병원 몰래 찾아가보니 누워서 폰질이나 하고 있더라고... 이런 개호로쉑키가 ..법적처리 운운하면서 피해자들 부모 한번 보지도 않는





싫어한것도 이해안된다 사풀인풀 이번주부터 보고 어제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박해미는 저 비서 좋아해서 절대 아닐걸 지금 이용하고 나중에 조윤희 나가떨어지면 박해미 사투리 쓸데없이 개고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풀인풀 박해미 역 성격 파탄자야? 장윤정, 가족이 발목 잡은 것 같은 스타 1위...2위는 마이크로닷 여주랑 남주는 뭐어떻게엮이지? 박해미 비서 존나 헐렁하넼ㅋㅋㅋ 근데 박해미는 설아왜싫어하고 문해랑은 왜조아함 박해미 나영희랑 있으니까 철없는 동생같넼ㅋㅋㅋㅋㅋㅋ 저걸 계기로 탈박해미하고 둘이



7일간 진행했다. 총 3,179표 중 899표(28.3%)로 1위에 오른 장윤정은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통장을 관리하던 어머니와 남동생이 자신이 10년 간 벌어온 돈을 모두 탕진해 10억의 빚이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밝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2위로는 607표(19.1%)로 래퍼 마이크로닷이 선정됐다.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1월 그의 부모가 1998년 충북 제천에서 사기 행각을 벌이고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내용이 폭로되면서 연예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현재 이 사건은 재판이 진행 중이다. 3위에는 294표(9.2%)로 배우 한효주가 꼽혔다. 한효주는 지난



안좋아할 수가 없는거. 박해미도 진짜 싫은데 언젠가는 문해랑도 박해미한테 꼭 팽 당하길 바람 벌써 며느리처럼 집안 들락거리는거 진짜 꼴보기 싫어 ㅋㅋㅋ 박해미는 백퍼 불륜인거 알면 조윤희한테 니가 못해서 웅앵웅 이지랄 할꺼같아서 개뻔뻔하게 나갔으면 좋겠어ㅡㅡ 시청률 50각 작가야 이거야 학력도 얼굴도 설아가 낫다면서 문해랑 챙기는 이유가 뭐임 손자때문인가 쟤도 썅스러워서 근데 박해미는 제대로 엿먹었음 좋겠다 박해미씨 만난 무당분 생각나네.... 기빨려서 땀 흘리셨다는.. 없는 사람 무시하고

박해미한테 인정받는 이유 중 설아 덕보는것도 있을듯 사풀인풀 내가 바라는건 바람인거 박해미도 알아서 조윤희 개뻔뻔하게 갑잘했으면 함 이상한 럽라 빼고 청아네 모녀 셋이 박해미-불륜녀 처절한 복수하면 박해미도 이상한게 솔직히 오민석 불륜해서 조윤희 불쌍한건 없는데 나 돌이었으면 기빨려서 팬싸에서 울었을수도.. 문해랑이 박해미한테 인정받는 이유 중 설아 덕보는것도 있을듯 이상한 럽라 빼고 청아네 모녀

원목좌탁 어디껀지 알수있을까요? 진짜 박해미가 불륜녀랑 결혼시킬려나 박해미가 설아 싫어한것도 이해안된다 사풀인풀 박해미가 조윤희에게 당하는 꼴 보고싶다 박해미 설아 너무막대했네 거침킥 아직도 가끔 생각나는 에피 좌우대칭강박증가진 타블로 ㅋㅋㅋ 근데 구준희가 왜 최대주주임? 진짜 도로에서 억울하게 죽은사람들은 따로 있는데... 근데 박해미는 설아왜싫어하고 문해랑은 왜조아함 솔직히 박해미네 집안 망했으면 좋겠다 ㅠㅠ 사풀인풀 결국 문해랑이 문태랑 배신할꺼 같음 도진우땜에 사풀인풀 대충 흐름만 아는데 박해미는 조윤희 왜 그렇게 싫어하는거야? 문해랑이

진짜.. 예고에서 니오빠 이용하라고 박해미가 그랬잖아 친오빠 아니라니까ㅇㅇ 그 비서도 집안 좋고 그런거는 아닌데 비서를 밀어주는거지? 없는 사람 무시하고 근본없네뭐네 하던게 박해미인데 같은 재벌도 아니고 비서인 여자를 온전히 좋게 보는 이유는 설아랑 비교돼서 그런거 같음 돈만 보고 가족 버리고 결혼한 며느리 보다가 지아들 사랑한다는 여자애 보니까

2014년 6월 공군 장교였던 동생 휘하에 있던 병사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당시 그가 출연한 영화에 별점 테러가 일어나기도 했다. 이 외에 MC 김구라, 소녀시대 유리, 배우 박해미 등이 뒤를 이었다. [사진=SBS FunE, 익사이팅디시]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여주돈필요해서 박해미돈받고 취직하는거아님???아님말구 ㅋㅋㄹㄱㄹㄱㄱ 개웃김ㅋㅋㅋ 초반안봐서

셋이 박해미-불륜녀 처절한 복수하면 이 드라마 최종보스 나영희 맞지?? 사풀인풀 결국 문해랑이 문태랑 배신할꺼 같음 도진우땜에 근데 김재영은 어제 사실을 다 알고나서 박해미한테 뭐때매 화낸거야? 사풀인풀 박해미 속을 알수가없어 문해랑 재활까지 이용할껀지 찐인지 진우 입원하기전까지 박해미 조윤희 박영규 혐성파티였잖아 박해미가 설아

박해미가 그랬잖아 친오빠 아니라니까ㅇㅇ 드라마는 못 보고 소리만 들음 자기 이모가 사촌형수 가족 버리고 시집오게 해서? 자기 동생이 자살한 걸 이모가 알고 있었는데 숨겨서? 근데 둘다 화낼 이유는 안되는거 같은데.. 어후 누가누가 더 극혐인가 대결했던때가 있어서 설아 갑자기 저렇게 착한모드되도 그기억이 너무 강렬하다 설아정도면 비서보다 훨신 나은거 아니냐 아들 안 사랑해서 그런건가 조윤희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