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장원 하석진 주우재 도티 멤버는 이렇게! 이전시즌 멤버 중 무무랑 81라인은 유지됐지만 막내들이었던 타일러랑 박경은 아쉽게도 같이 하지 못함ㅠㅠ 대신 거의 반고정급 문남 찐덕후였던 주우재랑 게스트로도 나왔던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함 주우재가 찍었지만 출처는 김지석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자주 나와서 익숙한 그림인데 도티랑은 어떨지 좀 궁금함 (tmi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주우재랑 도티랑 86년생 동갑임) 마무리를 어떻게하지 암튼 문남 늦덬으로 새시즌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돌아와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오늘 저녁





우 엠마 톰슨 아나 디 아르마스 남우주연상 - 뮤지컬/코미디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다니엘 크레이그 에디 머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태런 애저튼 여우조연상 로라 던 스칼렛 요한슨





로넌 샤를리즈 테론 르제 젤위거 남우주연상 - 드라마 크리스찬 베일 안토니오 반데라스 아담 드라이버 호아킨 피닉스 조나단 프라이스 작품상 - 코미디/뮤지컬 여우주연상 - 코미디/뮤지컬 아나 디 아르마스 아콰피나 케이트 블란쳇 비니





한 번 보는 것보다 못하다는 뜻으로 스마트폰이나 PC 채팅, SNS를 사용하다 보면 ‘한 마디의 말’보다 ‘하나의 움짤’이 더욱 와닿을 때가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적절한 상황에 사용하기 위해 짤방을 미리 저장해두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 그래서 준비한 특급 서비스! MBC 채널 속 화제가 된 움짤을 드립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받을 듯 요리 전문가를 연말파티에 초대하면 생기는 일 도티와 펭수가 같이 방송을 하는데 도티만 누군지 모르는 동년배들 ㅋㅋㅋㅋㅋ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오늘(28일) 첫 녹화 도티는 키가 가늠이 안가네요 [예고] 이번주 마리텔 생방 라인업! 쯔양 도티 펭수를 생방으로 만나보세요@@ 펭수x도티네 펭수 도티랑 마리텔 나가네 요즘 초등학생 뭐하고 노나요? 펭수 귀여웡 여성 첩보물은 틀을 깨냐마냐에 달려있는듯 하네요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박경이 빠지다니... 충격적인 나이 '마리텔V2' 측 "펭수, 도티와 내일(19일) 생방송 출연"(공식입장) 도티





설명했다. 펭수의 출발은 초등생용이었지만 열광적인 반응은 2030에서 나왔다. 이 PD는 “펭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만 18∼34세 비율이 70% 정도”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어렵게 취업을 해서도 수직적인 위계 구조에 눌려 어깨 펴고 살기 힘든 2030들이 쫄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의사표현을 하는 펭수에 대리만족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시청층 변화에 따라 방송 시간도 바뀌었다. EBS는 올 가을개편에서 원래 오후





여자 스파이 .. 색계의 왕 치아즈 미션임파서블 5/6의 일사 파우스트 레드 스패로 의 에고로바 뤽 베송 감독 영화 안나 그리고 마블의 블랙위도우나 에이전트 카터의 도티 언더우드 원티드의 폭스 정도가 떠오르네요 여성만이 가능한 스파이를 하느냐 틀을 깨고 스파이가 아닌 여전사가 되느냐의 경계 같네요. 여전사 라고 하면 역시 0순위로 떠오르는건 에일리언 퀸을 통구이 하던 시고니 위버가





도티한테 끼팔로 나오는 거였네 일명 도티그 코너 ‘역뱅크, 과진입, 미끄덩’ 십년감수함 ㅡ_ㅜ 비 내리기 시작할 때 더 조심합시다. 끝~ 도티랑 합방 와 도티보다 질 추는 듯 ㅎㅎ 안그래도 도티 학벌도 괜찮고 그래서 부모들이 호감도 높을텐데 ㅋㅋ 문제적남자면 문제푸는거니까 초딩들이 도티본다고 방송봐도 부모들 기쁘게 보라고 할듯 ㅋㅋㅋㅋㅋ 모공에 어떤분이 링크 걸어주셔서 봤는데 진짜 재밌네요 도티님은 진행센스며 인성이며 왜 탑티어 크리에이터인지 알겠네요 펭수는 엠본부에서 오늘 불 태웠습니다 ㅋㅋㅋㅋ 내눈에만닮아보이남 작품상 - 드라마





채널 구독자 중 만 18∼34세 비율이 70% 정도”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어렵게 취업을 해서도 수직적인 위계 구조에 눌려 어깨 펴고 살기 힘든 2030들이 쫄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의사표현을 하는 펭수에 대리만족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시청층 변화에 따라 방송 시간도 바뀌었다. EBS는 올 가을개편에서 원래 오후 6시대





도티님 인스타에 올라온 최강창민 사진 이순신장군의 패배.jpg 다르긴 다른거같은데 펭수는 딱 캐릭터라기보단 진짜 유투버 느낌임 ㅇㅇ [움짤] 우주대스타 펭수 #펭며들다 (공식움짤ㅋㅋ) 문남에 도티 들어간대 전광렬, 내일 '마리텔V2' 출격...데뷔 40년 만의 생방송 도전 [공식] 야외로 나온 '문제적 남자', 주우재·도티 합류로 '브레인 유랑단' 완성 [종합] 펭수 마리텔에 나왔네요 ㅋㅋ 오늘 새시즌 첫방하는 tvN예능 카피추 - 아기상어라지만.유튭 점점 더 멀어져간다..... 제77회 골든글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