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EFA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마르퀴뇨스(PSG), 치아구 시우바(PSG), 다닐루(맨체스터 시티), 알렉스 산드루(유벤투스),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헤난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MF : 아르투르 멜루(바르셀로나),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파비뉴(리버풀), 루카스 파케타(AC밀란),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더글라스 루이즈(아스턴 빌라) FW :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또이또이 인걸로.. 경기는 재밌었네요. 문제는 첼시가 발렌시아한테 비기면서 상황이 안 좋아졌네요. 아약스가 무조건 발렌시아를 잡아줘야하는 상황이네요... 네이마르만 없고 개쩌네요.. # 브라질 23인 소집명단(vs 아르헨티나-대한민국)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펠리페,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망), 다닐루(맨체스터 시티),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산드루(유벤투스)





[공식발표] '멀티골' 손흥민, UCL 조별리그 4R MVP 후보..호드리구도 포함 브라질 축구 국대 발표 (vs 아르헨티나, 대한민국) 이강인 주포지션 = 발렌시아에선 에이스겸 주장 페레호, 에이스 호드리구 자리임 강인이 담 경기 강제선발 가능성 발렌시아 대 첼시전 후기..



없었다고 말하긴 했네...그렇게 말해야겠지만 피르미누 제주스 톱자원에 2선에 쿠티뉴 호드리구 윌리앙 EPL 백업공격수 두명 중 한명은 무조건 나올거같으니 거기서 판가름나겠네요 벤제는 ㄹㅇ 부둥부둥엨ㅋㅋㅋㅋ 라모는 표정잌ㅋㅋㅋ 아빠들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따지고보면 호드리구는 ㄹㅇ 아빠(84) 칭구들하고 뛰는



퇴장 장면.gif 김민재 이번 브라질전이 쇼케이스네요 호드리구의 애비덜.... 챔스 해트트릭한 호드리구가 이강인이랑 동갑이었다니... 2001년생의 K하트.gif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츠르베나 즈베즈다전서 멀티골을 신고한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라운드 최우수선수(MVP) 후보에 선정됐다. 토트넘은 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라이코 미티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히샬리송(에버턴),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윌리안(첼시) -------- ㅎㄷㄷ 하네요 18살이지? 불신 숙면 한 주제에 일찍 일어나서 너무 놀라운걸 봐버려따... 홈에서 6-0 이래..........ㅇ0ㅇ....... 외국 반응 보니 축제여 지금... 왐마............(오열) 이름만 보면 맞는거같은데 생긴것도 귀여워 이름만 보면

주포지션에서 뛰고 있으면 이미 월클예정된 스타탄생이지 호드리구 퇴장 가메이로 게데스 부상 체리세프 경고누적 전체적으로 발렌시아 공격진들이 첼시를 살려준 한판이었네요. 고마워요...막고, 호드리구.... 케파의 호러 빌드업 + 톈센에 뇌절수비를 보고 있으니....내 머리도 박살 그럼에도 심판이 첼시의 1골 막아줬으니...그냥

우리는 손흥민-황의조가 득점 못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수비가 강하니까 김영권-김민재가 기대되네요 브라질은 최근 5경기 3무 2패 올해 마지막 국가대표경기 동기부여는 크고요 한국전 빡센게임 할걸로 예상됩니다 무승부 예상 18세 301일 이전 기록은 음바페 20세 306일 호드리구는 찐이라고 밀어왔는데 기쁨 ㅜㅜ 호드리구는 찐이라고 밀어왔는데 기쁨 ㅜㅜ 순위 더 높았을 삘

브라질 A매치 명단.. 챔피언스 조별리그 4차전 mvp 후보 흥민이 있음 발렌시아는 호드리구 없으면 안될 거 같은데 [공식발표] '멀티골' 손흥민, UCL 조별리그 4R MVP 후보..호드리구도 포함 오늘 브라질전 몇대몇 예상하세요? 호드리구 UCL 역대 최연소 퍼펙트 해트트릭 암만봐도 현재로선 비니시우스보다 호드리구가 더

스페인 리그 발렌시아 클럽에서 주포지션에서 뛸 기회가 없다고 주포지션에서 못뛰는 그저그런 유망주다 로 가는건 공감하기 힘드네 그동안 스페인 1군 경기에서 번뜩이는 모습이 없었던 것도 아니고 리그 데뷔전에서 데뷔골도 넣었고 지금 발렌시아란 팀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