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파되어 테러국가에 넘어가지않도록 대신 관리를 하였고 소련우주센타는 외국 부자들에게 돈을 받고 지구밖으로 보내주고 외국 부자들에게 받은 돈으로 겨우 연명하였다 한국도 빌려준 돈 못받고 대신 소련제 무기를 받았는데 미국 무기를 사용하는 한국과 맞지 않아서 큰손해를 입었다 이렇게 소련이 망하자 동독도 훨씬 잘사는 서독에 자연스럽게 흡수통일된것이다 강력한 독재자 루마니아 차우셰스쿠 부부는





추가로 출몰하길래 화단위에 올라서서 "살인마 새귀들아 하늘이 지켜보고있고 반드시 천벌받는다 살인마 새귀들아"라고 큰소리로 진실을 외치자 정확하게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 2대 사이렌 소음내며 추가로 출몰하는데 살인마 경찰차 한대 내쪽으로 불법주차 대기하며 헤드라이트 비추고 있고 살인마 종로03경찰차 정확하게 출몰하길래 "살인마 새귀들아"라고 진실을 외쳤고 청와대 145차 1인시위하고 광화문 진격하자 살인마 경찰차와 경찰오토바이 정확하게 출몰하고 타다차 비상등켜고 불법주차 대기하는데 경복궁에서 광화문 진격중 경복궁안에서도 비상등켜고 저러고있는데 정상이 아니잖아 청와대 진격중 불법주차하고 장시간 내쪽으로 헤드라이트 비추고 비상등켜고 무러 한시간 가까이





도사님이 기록으로 남긴 주옥같은 글들을 읽어온 백성들은 사악한 빨갱이들 실체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도사님을 처음 접하는 우매한 백성들을 위해서 다시한번더 금붕어 머리도 쉽게 이해할수있게 친절하게 알려준다 도사님은 이전 사악한 빨갱이정권때 엄청난 특혜 받고 재벌로 변신한 개뢰에셋 창단고객멤버이고 당시 개뢰에셋 여의도에



이글 퍼팅은 정종혁님의 스파이더 퍼터를 빌려서 치셨습니다. 이거 들어가면 무조건 산다!라고 외치시면서 - 사용 중이신 베티 퍼터를 팔면 스파이더 3개는 산다라는 정종혁님의 코멘트~ 생강대로 사실 이게 실력이긴 합니다만 지난 게임에서 너무 잘 맞았었기 때문에 많이 실망했습니다.(비루한 몸이 그 기억을 1주일도 유지 못하냐~~) 전반은 나름 상큼하게 시작되었지만 구찌도 아닌 구찌(계속 오너시네요. 전 항목(닝,퍼팅수,오너수 등등)에서 1등 중이시네요)라는 말에 바로 쪼루를 내버리는





사고 구간만 편집해 제게 보내주셨습니다. 바람 소리 필터링이 없어서 고속이 아님에도 쏜 것마냥 속력 대비 바람 소리가 거세게 들리는 착시 효과가 있으니 그건 감안, 첫 내리막은 홀 있는 구간이 있어 진입 전 감속 - 신호 주고 무난하게 내려갔고, 모래가 많은 부분을 지나 커브 2번이 있는 구간에서는



말랍니다 -ㅇ- 성인 2 아이 1 태우고 에어컨 빵빵 모드로 시속 110km 주행중 주유를 가득하니 1204km가 뜨네요. 연비 좋은차들에게 비빌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당! 장거리 주행도 했으니 한 잔하고 피로를 풀어야겠죠? (언제는 안마신듯?? -.-) 이모님 여기 족발 중짜리 하나 주세용 ♡ 부안강산 뽕주 마셔보니 혀가 내려 앉을듯한 묵직함에 완전 반해버렸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그래



보겠습니다. 유리랑 4일전에 막창먹지 않았니ㅋㅋ 소주파가 소맥파가 되고.. 질려서 와인 막걸리 다 돌다가 ㅋㅋ 요즘 블랑에 정착했다요~~~ 블랑은 참고로 늬끼한거랑 잘 어율린다는 사실~~ 구래서 야채곱창막창볶음ㅋㅋㅋ(오늘운 치즈가 안땡겨소........) (주먹밥은 내일 해장용..?) 다들 불토보내시구 내일 늦잠자라옹 우리애옹이들처롬!! 만나는 친구들이 편식이 심하고 한명은 고기 아예 안먹는다고 하고 삼겹살도 안먹고 엄청 다 가려 여행가서도 현지 음식 나만 먹고 현지 음식 먹는 나 보면서 이상하게 보고 ㅅㅂ 여행 왜감? 아무튼 맨날 먹는 음식이 떡볶이 스파게티 이런거 뿐이었어 물론 이것도



사악한 살인마 빨갱이정권 신뢰하지않은이유 전격 공개한다 소련이 망하자 당시 소련 가서 소련 백인여자에게 스타킹 하나만 주면 떡칠수있었는데 그정도로 소련이 망해서 생필품등이 귀했고 당시 소련에서 가장 좋은 직장이 외국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인데 소련 당간부 자녀들이 특채로 가서 일했는데 최소한 굶어죽지는 않기때문이다 소련에서 특별관리하던 생화학연구소등도 지원이 끊어지자 미국에서





쉽지 않네요. 싸움의 연속 +.+ 미추어버리겠네요 막창집 하는 하꼬 회원입니다요 오늘 가족손님이 많이 오시네요 헌데 수능 치뤘다고 고생했다고 아이한테 술 한잔 주려하시는 부모님이 많으시네요ㅜㅜ 어떤 가족은 수능 봤으니 성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네요ㅜㅜ 수능 보느라 고생한건 알겠는데 영업집에서는 안돼요~ 학생들 고생한건 알겠는데 그래도 영업집에서는 절대 안된답니다 조금전에 오신가족분들은 미성년자 아니냐니까 아버님께서 졸업했다고 하시더니 신분증 확인하자니까 따님은 안가져왔다그러더라구요 신분증 확인해야 술마실 수 있다하니 아버님 인상이





앞의 벚꽃이 매년마다 가장 흐드러지고 풍성하고 밤에도 가장 빛을 발하니 나와있을 겁니다. 지금 검색해보니 대놓고 화장실 앞은 아니지만 그 바로 근처의 공연무대는 나오니 그 쪽으로 가보세요! 참을만한 허기짐이다 싶으시면 자가용이나 택시로 차병원 골목으로~ 걸어가기엔 짧지 않은 거리라 ㅎㅎ 수송동의 번화함과는 다르게 조용한 듯, 들뜬 듯 하는 먹자골목입니다. 차도와 인도 구분이 없으니 오가는 차량 꼭 조심하시고요!! 수송동에서의 먹거리가 거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