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국가든간에 흔치않다 그래서 그들은 대기업입니다. 허나 수십조 매출을 내도 채용인원은 많아봐야 수천명정도다. 이론적으로는 누구나 대기업을 더 만들면 된다고 씨부릴 수 있지만 현실은 수십년 걸리는 일이고 어려운 일입니다. 저렇게 매출 대비 채용 인원은 갈수록 줄어드는 시대기 때문에 결국 거기에 못들어가거나 혹은





가는길에 이세돌 어록이 생각 나서 아이폰 사파리에 뭘봐 x새꺄 를 검색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뭘바까지 검색하니 자동완성되는게.. 갑자기 기분 확나빠지네요 누가 이런 짓을 한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돌이 두점 깔고 두는데 80프로 이상 이세돌이 이긴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ai 실력이 미국에 비해 딸리나 지금 이세돌이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기업인과 개발자 여러분, 매우 든든하고 고맙습니다. 인공지능의 주역인 개발자와 기업인 여러분께 정부의 ‘인공지능 기본구상’을 가장 먼저 알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인공지능은 인류의 동반자입니다. 인류는 지능을 갖게 되면서 지구의 주인이 되었고, 동시에 이 세계에





어떤것인지 알수 있었습니다! 이세돌도 아닌데 이세돌은 정말 바둑을 사랑하는듯 ㅠㅠ 신안출신 이세돌... 청년 어선 대여.. 보니까 신안이 정말 구획으로 보면 작지는 않더라고요.. 신안 관련 영화도 엄청 많은데... 거의가 신안을 염두에 두고 찍은 듯... 근데 지금보다 더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신안하면 ....천일염, 노예.... 그리고 지도상으로 보면 진짜 섬으로만 이루어진곳을 묶어서 신안군으로... 일등이 아니면 싫다. 물러날때를 아는 사람이군요. 출처 엑소 카이 친구 라비 인스타 스토리





했어도 어쨋든 이세돌 9단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매국 기본 1.5억에 승리시 5천 추가,.,. 오늘 90분만에 2억 ㄷㄷㄷㄷ 힐링로코 취향이신가 내가 이세돌도 아아니고오~~~~~~~ 이세돌 9단이 예능에 전격 출연한다. 6일 방송가에 따르며 이세돌 9단이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을 시작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토크쇼로 관심을 모았다. 이동욱과 절친한 배우이자 '도깨비'로 안방극장 신드롬을 일으켰던 공유가 첫 게스트로 나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공유에 이어 최근



해리포터 80. 새우가 출연하는 드라마는?





아동이 거의 없는 곳은? 오세아니아 87. 세상에서 가장 가난했던 왕은?





수퍼주니어 25. 우리나라에서 말다툼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장소는?





왜나와욬ㅋㅋㅋㅋ 3돌 - 1돌 = 2돌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이부분 [단독] 이수근, 토크쇼 게스트 출격…‘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 베테랑 개그맨 이수근이 토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근은 전날 녹화가 진행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함께했다.





커지는데 시간이 갈수록 체감이 안되는가? 그건 갈수록 기업 입장에서 쓸모 없는 사람들이 많아 지기 때문입니다. 도태 돼버리는 사람들이 많아 져서 그런 것입니다. 안타깝지만 국가경제는 성장하고 있다.. 국가 경제가 성장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한다. 1분기2분기3분기 성장 흐름대로 가면 곧 국민소득은 3만1천달러를 돌파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2019년이 되자 국민소득 3만달러가 아니라 3만1천달러 돌파하게 됐습니다. 그렇다면 기업은 성장하는데 왜 일자리는





댓글